'이것’을 하는 사람은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tvAvfgHB6U
인간의 선을 포기해야
이전 글에서 말씀드린 대로 사람은 계속 선을 추구하지만 하나님의 선을 만나기 전에는 진정한 선이 없다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인간의 선이 전쟁을 일으키고, 사람을 죽이고, 이 세상을 완전히 혼란하게 만들었습니다. 인간의 선은 타락한 선이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이전글: 선과 악을 알게 되면, 죽을 수밖에 없는 이유
선과 악을 알게 되면, 죽을 수밖에 없는 이유
왜 하나님은 '선악'을 알면 죽는다고 했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OITLjY5PaZc 인간의 선이냐, 하나님의 선이냐 성경 한 구절 읽어보겠습니다.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trademan.tistory.com
우리는 모두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한 아담의 후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마음속에는 선과 악의 개념이 있습니다. 각기 차이가 있지만 저는 저대로 여러분은 여러분대로 각자 선과 악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그 선과 악에 대한 개념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인간 사이에는 혼란이 있고 전쟁이 있고 말할 수 없는 어려움이 생깁니다.
선악과를 따먹은 인류의 조상인 아담에 의해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 되었고 혼돈하고 완전히 어지러운 세상이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선악과를 먹음으로써 죽음이 왔습니다. 혼돈이 왔습니다. 죄가 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입니다.
선악과를 먹으면 반드시 죽는다는 하나님의 말씀은 거짓말이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진실이었습니다. 그 진실된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지켰으면 좋았을 텐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지금도 하나님의 선을 택하느냐, 내 자신의 선을 고집하면서 하나님의 선을 배격할 것이냐 하는 문제가 여러분 앞에 놓여 있습니다. 인간의 선을 포기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선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인간의 선을 포기할 때 비로소 하나님의 진정한 선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에덴 동산에서는 생명과가 하나님의 선이었습니다. 그 생명과는 하나의 그림자적인 역사입니다. 성경 한 구절 읽어보겠습니다.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요한계시록 22:18-19)
자, 여기 보십시오. 여러분들은 아담과 이브처럼 기로에 서 있습니다. 성경 말씀에서 무엇이든지 더하면 재앙을 더한다고 했습니다. 19절에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자기 멋대로 빼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신다고 했습니다.
영원한 천국에 못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현재 우리에게는 그 생명나무가 성경 속에 있습니다. 우리의 운명이 이 책 속에 있습니다. 이 예언의 말씀, 성경 말씀을 완전히 받아들이느냐 그렇지 않으면 이 가운데서 뼈를 추리듯이 어떤 부분은 삭제해 버리고 내 마음에 맞는 것만 받아들이느냐 하는 데서 여러분의 운명이 결정된다 이런 이야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성경을 확실히 믿고자 한다면 자기의 주장이나 자기의 선, 자기의 의를 포기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경이 믿어질 수가 없습니다.
사람의 마음속에는 성경을 믿지 못하게 하는 어떤 요소가 있습니다. 유교 사상에 굳어져 있는 사람들은 유교 사상 때문에 성경과 맞지 않는 부분이 있고, 불교 사상이나 그 외 다른 종교의 사상, 또 종교가 아니더라도 어떤 습관이라든지, 학문이라든지, 철학이라든지 이러한 모든 것이 성경을 들을 때에 도전을 하고 싸움을 걸어올 것입니다.
성경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하는 요소가 선천적이든 후천적이든 여러분 속에 자리 잡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부인이 되지 않으면, 배제되지 않으면 성경에서 말하고 있는 진리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기가 참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물론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상식적으로 다양한 학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성경을 믿는 데에 방해되는 것, 성경을 도전하는 어떤 사상이 우리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을 때에는 성경말씀을 들어도 말씀이 마음속에서 소멸되어 버리고 만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절대적인 말씀입니다. 물론 우리가 읽을 수 있는 글입니다.
성경이 2천여 가지의 방언으로 기록되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세상의 어떤 책도 2천여 가지의 방언으로 기록된 책은 없습니다. 이 책은 이 세상 사람들이 쓰는 거의 모든 말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보급력이 강합니다. 베스트셀러로 아직도 해마다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 성경만큼 해마다 많이 팔리는 책은 아직 없습니다. 모든 인류에게 전파되기 위한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생명을 얻을 수 있고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는 확실한 기초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 내용을 조금이라도 바꾸거나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본질적인 의미와는 다르게 자기 멋대로 해석해버린다면 하나님의 생명이 역사하시지 않습니다. 내 마음에 성령이 역사하실 수 없는 것입니다.
🌾온라인 강연회에 초대합니다.🌾
🔅성경은 사실이다 https://tbit.kr/
🔅성경은 역사다 https://tbah.kr/
⭕ 위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문의 https://tbit.channel.io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들에게 주신
축복의 약속들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읽어서 그 뜻을 알 수 없다면
그 자체가 모순입니다.
성경은 어려운 책이 아닙니다.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말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정말 성경이 전하는 내용을
알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성령님은 그 사람을
성경 속으로 안내하여 깨닫게 해 주십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