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BLE

하나님의 예언대로, 지금 이스라엘 땅에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을 기록한 성경말씀 그대로,

지금 이스라엘 땅에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qlTXzx7gMQ

다시 비옥해지는

유대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한 결과로, 이스라엘 땅이 완전히 사막으로 변하기 전에 과거 이스라엘 땅은 어느 땅보다 비옥했습니다. 하나님이 세운 선지자 모세를 통해 애굽에서 해방되어 가나안 땅으로 들어간 이스라엘 민족은 농사를 지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한 결과로 4가지 벌을 받게 되었고, 땅에서 쫓겨난 비옥했던 땅이 완전히 황무지로 변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의 말씀대로 땅으로 다시 돌아가기 시작하니까 사막이었던 그들의 고토가 다시 옥토로 변한다는 내용이 에스겔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인자야
너는 이스라엘 산들에게
예언하여 이르기를

이스라엘 산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대적이 네게 대하여 말하기를

하하 옛적 높은 곳이
우리의 기업이 되었도다 하였느니라

그러므로 너는 예언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그들이 너희를 황무케 하고
너희 사방을 삼켜서
너희로 남은 이방인의 기업이 되게 하여
사람의 말거리와
백성의 비방거리가 되게 하였도다

(에스겔 36:1-3)

 

이스라엘에는 산이 많습니다. 산들에게 말하기를 이스라엘 민족이 떠나고 후에 이방 사람이 여기 들어와 살면서 과거에 비옥하고 곡식이 되던 윤택한 땅이 완전히 황무지가 되어 비방거리가 되고 욕거리가 됐다고 말합니다. 계속해서 에스겔 36장을 읽어보겠습니다.

그러므로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맹세하였은즉
너희 사면에 있는 이방인이
자기 수욕을 정녕 당하리라

그러나 너희 이스라엘 산들아
너희는 가지를 내고
내 백성 이스라엘을 위하여
과실을 맺으리니
그들의 올 때가 가까이 이르렀음이니라

내가 돌이켜 너희와 함께하리니
사람이 너희를 갈고 심을 것이며
내가 또 사람을 너희 위에 많게 하리니

이들은 이스라엘 온 족속이라
그들로 성읍들에 거하게 하며
빈 땅에 건축하게 하리라

(에스겔 36:7-10)

 

이상하지 않습니까? 이스라엘 민족이 처음에 들어갈 때에는 옥토였는데 이스라엘 민족이 땅에서 떠나 버리니까 예언한 말씀대로 황무지로 변했고, 이제 이스라엘 민족이 다시 들어오기 시작하니 옥토로 변하여 과실을 맺는다는 것이 우연입니까? 우연히 그렇게 되는 것입니까? 2,500 전에 예언한 말씀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것입니다. 에스겔 36 나머지 구절들을 마저 읽어보겠습니다.

전에는 지나가는 자의 눈에
황무하게 보이던 그 황무한 땅이
장차 기경이 될지라

사람이 이르기를
이 땅이 황무하더니
이제는 에덴동산같이 되었고
황량하고 적막하고 무너진 성읍들에
성벽과 거민이 있다 하리니

너희 사면에 남은 이방 사람이
나 여호와가 무너진 곳을 건축하며
황무한 자리에 심은 줄 알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였으니 이루리라

(에스겔 36:34-36)

 

황무한 땅이 장차 갈아엎어져서 에덴동산같이 변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에덴동산이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 아십니까? 여러분이 성경을 믿지 못하겠거든 성경을 손에 들고 이스라엘에 찾아가서 성경 내용과 이스라엘 들판을 한번 비교해 보세요.

제가 전에 이스라엘에 갔을 들판이 완전히 옥토로 변해서 멀리에서 보기에도 굉장히 울창하게 귤나무들이 자라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농촌은 굉장히 삽니다. 풍성한 농사가 되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이스라엘에는 농사가 잘됩니다.

이스라엘의 북쪽에 가면 해발 3,000미터 조금 되는 헤르몬이라는 산이 있습니다. 제가 4 달에 산에 올라갔는데 산의 삼분의 일쯤 올라가니까 눈이 쌓였어요. 산의 북쪽은 시리아, 서쪽은 레바논입니다. 레바논 지역은 본래 비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

이스라엘에는 비가 오지 않지만 대신 산에서 내려오다 보니 폭포가 있는데 폭포의 물이 흘러서 갈릴리 호수에 들어갑니다. 갈릴리 호수는 민물호수입니다. 이스라엘은 높은 지대에 있는 물을 파이프로 연결해 전국에 스프링클러 시설을 만들었습니다. 산이 있어도 산보다 훨씬 높은 곳에서 물이 전부 공급됩니다. 그래서 이스라엘 들판 전체는 스위치만 누르면 스프링클러가 들판을 적시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네게브 사막 지대에 수도 파이프를 연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땅은 비가 오지 않지만 완전히 옥토로 변하고 있습니다. 2,500 전에 기록한 말씀이 지금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셨기 때문에 이루어지는 역사의 현장을 우리는 눈으로 직접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거짓말이 아니라 사실 자체인 것입니다. 성경은 추상적으로 놓은 문학작품이나 철학서나 도덕서가 아닙니다. 성경은 사실 그대로 놓은 역사서이자 예언서입니다. 성경은 바로 인류 역사와 병행하고 있는 거예요.

인류의 역사는 BC역사, 구약 역사와 AD역사, 신약 역사입니다. 신구약 성경이 인류 역사의 내용을 그대로 그려 놓은 거예요. 과거는 역사고, 미래는 예언인 이것은 분명히 하나님의 계획 속에 쓰여졌고 역사도 그대로 이루어져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인류의 역사가 우연히 흘러가는 아십니까? 절대로 우연이 아닙니다. 전체가 세밀하게 하나님의 계획 속에서 흐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철저한 계획에 의해서 흐르는 역사가 이렇게 고통스럽고 어려우냐고 생각하시겠지만, 그것은 사탄 때문에 그렇습니다. 사탄을 영원히 멸망시키기 위해 이러한 역사의 과정을 거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나중에 가면 하나님의 계획이 그대로 이루어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온갖 사사로운 인간적인 생각들을 내려놓고 하나님이 기록해 놓으신 성경 말씀에 마음을 몰입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강연회에 초대합니다.🌾

🔅성경은 사실이다  https://tbit.kr/

🔅성경은 역사다  https://tbah.kr/ 

⭕ 위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문의  https://tbit.channel.io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들에게 주신

축복의 약속들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읽어서 그 뜻을 알 수 없다면

그 자체가 모순입니다.

성경은 어려운 책이 아닙니다.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말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정말 성경이 전하는 내용을

알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성령님은 그 사람을

성경 속으로 안내하여 깨닫게 해 주십니다.


관련글 더보기

▶2,600년 전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이스라엘 유대인은 ‘이렇게’ 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이런’ 일이 나타나면, 하나님의 나라가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왜 독일인은 유대인을 혐오하게 되었을까? (ft.이스라엘이 하나님께 불순종한 결과로 받은 '4가지' 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