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중국에 쌀을 수출하는 미국 최초의 100 년 된 회사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전쟁이 가속화되고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의 한 쌀 회사가이 격차를 좁히고 있습니다. 2019 년 7 월, Sun Valley Rice는 중국 수입업자와 계약을 맺어 중국에 쌀 을 판매 한 최초의 미국 쌀 생산국이 되었습니다.

 

 "중국은 수년 동안 우리 쌀을 파는 것이 불법적 이었기 때문에 중국에 들어 오기가 어려웠다."라고 미국 무역 협회의 미국 쌀 국장 인 Betsy Ward가 말했다. 그러나 2018 년 미국과 중국 은 미국산 쌀을 중국으로 수출하는 것에 합법적 인 합의를 보았다. 결과적으로 중국에 쌀 수출을 허가 한 미국 회사는 20 개가 넘습니다. 그러나 선 밸리는 처음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 (Sacramento)에있는 가족 소유 회사 인 Sun Valley는 15 년 가까이 중국 시장에 침입하려고 노력 해왔다.

 

 "우리는 시장을 연구하고, 전시회에 참석하고, 업계 관계자를 만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중국을 여행 할 것"이라고 2000 년 Sun Valley Rice와 그의 아버지 Michael을 설립 한 Ken LaGrande는 말했다. "우리는 가족 그래서 기회가 열렸을 때, 우리는 준비가되었습니다. "

 

 "캘리포니아의 쌀 재배 지역은 한국과 일본과 같은 위도이므로 우리는 모두 같은 종류의 쌀 - 중간 곡물과 단립 -을 중국, 일본 및 한국 요리에서 인기가 높습니다."라고 LaGrande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매일 쌀을 먹는 중국 소비자들은 이제 우리 쌀에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엄격한 노동 절차와 환경 및 안전 기준에 따라 성장되고 포장 된 최고의 품질입니다." 선 밸리 (Sun Valley)는 매년 2 억 5 천만 달러의 쌀을 판매합니다. 가을부터, 회사는 Calrose 쌀 약 88,000 파운드 를 중국의 Dragon Ocean Hing Group 의 자회사 인 Shenzhen Yintuo에 수출 할 예정 입니다. 선 밸리 쌀 (Sun Valley Rice)은 중국 요리에서 인기있는 두 종류의 단립 및 중 곡류 쌀을 생산합니다.

5 세대의 농민

 LaGrande 가족은 1920 년대에 LaGrande의 증조부와 함께 시작하여 Sacramento Valley에서 쌀을 생산해 왔습니다. LaGrande는 "그는 그 지역의 기후, 토양 및 수자원 공급이 쌀의 성공적인 번식을위한 올바른 균형이라는 것을 인식했다. LaGrande 가족은 5 세대 동안 캘리포니아에서 쌀을 생산 해왔다.

 

 수십 년 동안 가족은 쌀 생산의 다른 측면을 건조 및 밀링과 같은 사업으로 통합했습니다. 결국 LaGrande Family Foods Group이되었습니다. "이제는 수십 가지의 다른 작업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농업, 돋아 쌀 및 사료 밀링이 포함됩니다.

 

 2000 년 LaGrande와 그의 아버지 Michael은 양질의 스시 전문 쌀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를 확인하고 Sun Valley Rice를 출시했습니다. "태양계 밸리 라이스는 이제 농장에서 농장으로 완전히 통합 된 가족 사업입니다."라고 LaGrande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의 쌀 농작물 가운의 약 10 %에 해당하는 200 개 농장의 쌀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쌀의 건조, 제분, 포장 및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LaGrande는 새로운 시장 진입과 관련된 비즈니스 위험에 유의합니다. "우리가 외국에 수출 할 때마다 우리가 생각하는 위험이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그러한 위험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개발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LaGrande 가족은 쌀 생산의 다른 측면을 건조 및 분쇄와 같은 사업으로 통합했습니다. 선 밸리 (Sun Valley) 는 미국과의 지속적인 무역 협상 이 쌀에 대한 추가 관세를 초래 하는 유럽 연합 (EU)에 쌀을 수출 한다고 LaGrande는 말했다.

 

 그리고 새로운 시장 진출은 프로토콜과 빨간 테이프의 추가 레이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검사원을 다루어야한다. 검사 과정의 일부로화물이 세관에 묶여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준비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미국의 쌀 산업은 인간, 동물 및 식물을 질병이나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한 조치로 인해 무역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건전한 과학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더 정치적인 것"이라고 미국 라이스의 병동이 말했다. "우리는이 판매가 성사되었다는 것에 만족하지만, 성공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미래의 판매가 중단 될 수있는 위험이 항상 존재한다. 그것은 쌀 무역에서 게임의 이름이다."

 

 Sun Valley는 캘리포니아 주에있는 200 개 농장의 쌀을 공급하고 있으며, 주에서 재배되는 작물의 약 10 %를 공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aGrande는 Sun Valley Rice의 중국 진출이 다른 미국 쌀 브랜드의 문을 열어주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판매를하고 있지만 중국에 미국 쌀에 대한 계속되는 수요가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이는 다시 캘리포니아에있는 농민들에게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