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젊은 술꾼은 알콜이 없는 맥주를 위한 동향을 선도합니다


 저급 또는 무알콜 맥주 만 판매하는 양조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Becky Kean이 양조장에서 술에 취한 파티를 조직하고자한다면 그녀는 다른 곳에서 맥주를 ​​사야 할 것입니다. 베키의 회사 인 런던 너바나 맥주 (Nirvana Brewery)는 술이없는 맥주만 생산하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창백한 에일에서 뚱뚱한 것까지, 그리고 녹차가 첨가 된 것에서 7 가지 향기로운 형태를 양조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누구도 당신을 원격으로 조롱 거리로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10 년 후에 돌아가십시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너바나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조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은 맥주는 오랫동안 존재 해 왔으며 (영국 기네스의 흔적 Kaliber lager는 1986 년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저 판매용 주변 제품이었습니다.
 항상 창백한 라거, 그리고 보통 마시는 것이 그리 즐겁지는 않지만, 그들은 지정된 운전자가 강탈 당할 것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마약에 취한 친구들이 마침내 집에 돌아가는 것에 동의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동안. 베키 킨과 그녀의 남동생 인 앤드류 케레시 (Andrew Keresey)는 너바나를 세우고 영감을 얻어 알콜 중독자가 마실 맥주를 마셨다.
고맙게도 대서양 양안의 공예 양조장 수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술을 덜 마시는 사람들이 늘어나거나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최근 몇 년간이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이것은 특히 영국에서 구입할 수있는 모든 스타일의 무알콜 또는 저급 주류 맥주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좋은 맛.
 판매는 지금 확실히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낮은 알코올 프리 맥주의 영국 판매는 지난 12 개월에 비해 2019 년 2 월까지 28 % 나 급등했습니다. 이 매출 성장은 독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되는 맥주 15 개 중 1 개가 이제는 알코올이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큰 무알콜 맥주 소비국 인 스페인에서는 압도적으로 얼음처럼 차가운 라거 (lager) 형태로 판매되며 이는 전체 매출의 14 %를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맥주 스타일에서는 알콜이 함유되지 않은 맥주가 사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광대 한 상승 시장을 감안할 때, Nirvana와 같은 소규모 공예 양조장이 점차적으로 많아 지거나 맥주가없는 맥주를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베키 (Becky) 29 세는 "우리는 2017 년에 시작했고 지금은 일년에 50 만 병 가까이 만들고있다"며 "스칸디나비아와 스위스에 수출하기 시작했으며 아시아와 남미도 찾고있다"며 " 우리의 판매량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아버지는 회복중인 알콜 중독자이기 때문에 우리는 양조장을 설치하게되어 영감을 받았다. 우리는 그가 맛있는 맥주를 마실 수 있기를 원했다. 많은 양조장에서 술을 마시지 않은 맥주는 단지 사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지만 우리의 유일한 초점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무알콜 맥주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것은 어리석은 질문처럼 들리지만, 영국에서는 불행히도 복잡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두 가지 다른,하지만 비슷한 보는 백분율 숫자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Big Drop Brewing은 현재 맥주의 40 %를 해외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럽 연합과 미국에서는 맥주가 0.5 % 미만의 알콜을 함유하고 있다면 그것을 알코올없이 맥주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영국 내에서 양조 된 맥주는 0.05 % 미만의 알콜을 함유 한 경우에만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은 라벨을 붙일 수 있습니다. 영국 양조주가 0.5 %이면 "알콜 중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술꾼들에게 불쾌감을 느끼기 때문에, 대부분의 영국 양조자들은 "저 알코올"이라고 말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이 이미 성가신 일이 아니라면, 해외에서 수입되는 0.5 % 맥주는 영국에서 판매 될 때 무료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라벨을 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앞의 몇 문장을 읽으면 딱딱한 음료가 필요합니다. Big Drop Brewing Company의 공동 창립자 인 Rob Fink는 아마도 이해할 것입니다. 그의 런던 기반 양조장은 또한 낮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맥주만을 생산하며, 네덜란드, 덴마크, 핀란드, 스웨덴 및 캐나다에 40 %를 수출합니다.
 빅 드롭 (Big Drop)의 롭 핀크 (Rob Fink, 왼쪽)는 알코올없는 맥주에 관한 영국의 규칙을 완화하기를 원한다.
"얼마나 많은 술을 마시더라도 0.5 % 맥주를 마시지 못한다"고 40 세의 말이다. "이것은 사람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것을 상황에 맞추기 위해 잘 익은 바나나 또는 빵 조각에 0.5 % 알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0.5 %에서 정말 좋은 품질의 맥주를 양조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0.05 %에서는 훨씬 더 어려워서 맛을 많이 제거하는 알코올을 추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