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얼굴에, Cloudflare는 8chan에 대한 지원을 당긴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8chan에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이트를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는 클라우드 플레어 (Cloudflare )는 일요일 밤 웹 사이트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8chan은 Cloudflare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1900 만 개 이상의 인터넷 자산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오늘 밤 8시에 태평양 시간으로 고객이 8chan를 종료한다는 통지를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은 무법자이며 불법임을 입증했습니다. 다수의 비극적 인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비록 8chan이 혐오스럽게 가득 찬 공동체를 중도화하기를 거부하면서 법의 서한을 위반하지 않았더라도, 그들은 정신을 위반하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라고 Matthew Prince, Cloudflare CEO 가 블로그에 썼습니다 게시물 .

 

 이번 발표는 클라우드 플레어 (Cloudflare)가 8 일 (현지 시간) CNN에 8 일 (현지 시각) CNN에 서비스 제공을 중단 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텍사스 주 엘 패소에서 토요일 대량 살인 혐의 에 대해 법 집행관과 접촉했다고 밝혔다 . 텍사스 주 엘 패소에서는 용의자가 공격 8 분 전에 선언문을 게시 한 것으로 추정된다. 피츠버그에서 총기 난사를 한 피고인과 뉴질랜드의 두 모스크에서 총격을 가한 사람들도 8 칸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프린스 대변인은 "우리는 콘텐츠 중재자 역할을하는 것에 대해 불편을 느끼며 계속해서 운동을 계획하지 않는다. 8chan이 다른 서비스를 사용하여 온라인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Cloudflare는 온라인에서 머물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사이버 보안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2017 년 Cloudflare는 Neo-Nazi 웹 사이트 인 Daily Stormer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Cloudflare의 고문 변호사이자 오바마 대통령 백악관의 전 변호사 인 Douglas Kramer는 CNN Business에 일요일, 회사가 인터넷에 머물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일방적으로 결정할 권한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지적하면서 Cloudflare 8chan와의 작업이 중단되어 사이트가 온라인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컨텐츠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에 서비스를 제공 할 법적 의무가 없습니다. Kramer는 Cloudflare가 법 집행 기관 및 아동 포르노 및 기타 불법 활동에 관련된 웹 사이트와 관련된 법원의 요청을 준수한다고 전했다.

 

 그는 Cloudflare가 그러한 요청이있을 경우 8chan와 관련된 요청을 준수 하겠지만 회사는 "법 집행 기관이나 규제 기관 또는 법원에서 뭔가를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만기가 지난 후에이 결정을했습니다. 방법.'" Kramer는 아동 포르노에 사용 된 것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 서비스를 끌어 오기위한 법률, 규정 및 프로세스가 있지만 법 집행자와 규제 당국은 8chan와 같은 사이트의 프로세스를 만드는 데 덜 적극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2017 년 Daily Stormer와의 업무를 중단 한 후 Cloudflare의 CEO 인 Matthew Prince는 자신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 프린스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나찌가 당신의 서비스 사용을 포기할 때 많은 점수를 얻는다. "그러나 시청자 대부분이 들어 본 적이없는 회사가 인터넷에서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효과적으로 결정할 때 위험한 선례를 둡니다."

 

 "컨텐츠 규제의 지침으로 명확한 프레임 워크가 없다면 소수의 기업이 온라인에서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결정할 것입니다"라고 Prince는 당시 블로그 게시물에 썼습니다 . Cloudflare 는 자사의 웹 사이트에 대한 결정에 대한 비판 목록을 게시 하기도 했습니다 . Cloudflare는 Facebook과 같은 서비스와 근본적으로 다른 것으로 보인다고 Kramer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콘텐츠의 표면 처리 또는 중재에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에이를 CNN에 전했다.

 

 크래머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실제로 콘텐츠와 관련이 없다"며 "인터넷상에서 비트 비트가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면서 "우리는 비트가 안전하고 안전하게 움직이는 지 확인하는 그룹 중 하나"라고 말했다. "페이스 북은 인터넷의 표면에 앉아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커뮤니티를 조정하며, 사람들이 다음에보고 싶은 것을 파악합니다." "우리는 어제 일어난 두 가지 사건의 비극을 인식합니다."라고 Kramer는 Cloudflare가 계속 상황을 모니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8 칸을 창설 한 프레드릭 브레넌 (Fredrick Brennan)은 CNN과의 인터뷰에서이 사이트의 현 행정관들은 "그것을 믿을 수없는 방식으로 운영하고있다"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유지한다면 그것은 중단되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쌓기를 원하지 않지만이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 것도하지 않고있다. 적어도 이런 일이 있은 후 일주일이나 한 달 동안 이사회를 폐쇄해야한다. 그들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폭력을 조장하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