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NASA의 Apollo 프로그램이 실리콘 밸리의 기술 혁명을 시작한 방법

 

 빌 게이츠 (Bill Gates)와 스티브 잡스 (Steve Jobs)와 같은 비전을 가진 실리콘 밸리와 모든 기술 혁명은 냉전 시대의 우주 경쟁 없이는 일어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존 F. 케네디 (John F. Kennedy) 대통령의 1962 연설은 미국이 10 년 안에 달에 부츠를 달아나도록 촉구하고, 혁신의 도약을 촉구했다. 불과 7 년 만에 미국은 우주 기술에있어서 소련에 뒤지지 않고 달 표면에 깃발을 심는 작업에 들어갔다. 아폴로 프로그램은 현대 기술 생태계의 발상지 였다고 전직 수사 기자이자 미디어 임원 인 바실 히어로 (Babil Hero)는 "새로운 평생의 사명 " 이라는 책을 저술했다 . 영웅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아폴로없이] 나는 컴퓨터 혁명이 신속하고 동일한 궤도에서 일어 났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10 년에서 20 년이 더 걸렸을 것이다."

아폴로, 스타트 업

 NASA의 아폴로 프로그램은 최초의 "moonshot"이었다. 성공의 원동력은 무엇이든간에 태도, 느슨한 경영 구조 및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케네디 (Kennedy)는 첫 달 착륙 비용이 약 70 억 ~ 90 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일찌감치 예측했다. 그러나 제임스이 웹이 1961 년 NASA의 관리자가되었을 때 가장 먼저했던 일은 케네디에게 그 양을 두 배로 늘리라고 말한 것이었다. 영웅은 "일생의 사명 (Mission of a Lifetime)"에서 "하이테크 창업에 자금을 지원 한 벤처 캐피탈리스트가 이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가들이 범하는 가장 흔한 실수는 그들이 값 싸게 회사를 출범시킬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결국 사업을 영위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의회는 아폴로 프로그램의 후원자로 매년 큰 수표를 작성했습니다. 의원은 심지어 1962 년에 NASA에 "슈퍼 그레이드"급여를 제공 할 권한을 부여했기 때문에 우주국이 그의 책에서 가장 훌륭하고 밝은 사람을 고용 할 여력이 있다고 Hero는 지적했다. 그러나 NASA는 인간을 10 년 이내에 달에 맞기를 원한다면 관료 체제로 통치 할 수 없었다. George Mueller를 입력하십시오 . 그는 벨 연구소 (Bell Labs)와 같은 연구 단체에서 1963 년 NASA의 우주 비행 프로그램을 이끌 기 위해 저명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우주국의 역사 사무소  그를 "놀랄만 한 미래 지향적 인 지도자"로 묘사 했습니다. "

 

 Mueller는 "평평한 조직"구조를 만들었습니다. 중간 관리자를 없애고 "최전선에있는 엔지니어가 NASA의 최고 사람들에게 문제를 직접 제기 할 수있게 만들었습니다."라고 영웅은 말했습니다. 안전 문제가 제기되거나 아이디어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 의사 결정자는 경청하고 신속하게 코스를 바 꾸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낮은 수준의 사람들을 신뢰했으며, 엔지니어들은 그 혜택을 보았습니다."라고 Hero는 말했습니다. 오늘날 페이스 북 에서 Google에 이르기까지 신생 업체 및 기술 대기업의 캘리포니아 하이브는 여전히 동일한 관리 기법으로 맹세합니다 .

 

 Netflix ( NFLX ) 는 "우리의 목표는 사람들을 관리하는 것 이상으로 사람들을 자극하는 것" 노트 는 널리 영향력있는 직장 문화 선언문한다. "우리 팀은 Netflix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자유와 힘,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폴로 경영자들은 젊은 비전가들이 전례없는 업무를 수행하도록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실리콘 밸리가 에뮬레이션 한 움직임과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있는 어린 마음에 대한 집착입니다.

 

 예를 들어, 텍사스 주 휴스턴의 미션 컨트롤 (Mission Control)은 선구자가 없었던 운영 이었지만 아무도이를 실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 매니저 인 크리스토퍼 크래프트 (Christopher Kraft)는 야심 찬 20 대를 가져 왔습니다. Apollo 11 달 착륙 당시 Mission Control 직원의 평균 연령은 26 세였습니다.

더 많은 달맞이개 만들기

 컴퓨팅 파워면에서 현대 핸드폰이 아폴로 우주선 전체를 능가 할 수 있다고 물리학 자 Michio Kaku는 2011 년 저서에 썼다. . 아폴로를 따라 한 디지털 혁명은 우연이 아닙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빌 게이츠와 애플의 스티브 잡스 (Steve Jobs) 는 NASA가 아폴로 시대에 배양 한 컴퓨팅 기술  구축 했다고 영웅은 말했다.

 

 오늘날의 헤드 라인을 지배하는 기술 대론자 중 일부는 NASA와 아폴로를 영감의 원천으로 꼽았으며 일부 는 아폴로와 같은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팔 ( PYPL ) 에서 돈을 벌었고 현재 테슬라 ( TSLA )와 스페이스 엑스 (SpaceX )를 운영 한 엘론 머스크 (Elon Musk ) 는 인간을 화성에 데려 갈 수있는 로켓 으로 우주 탐사 기술의 부활 목표를 끊임없이 추구 할 것이라고 선언 했다. 아마존 ( AMZN ) 뒤에 숨어있는 수백만 명의 제프 베조스 (Jeff Bezos ) 는 수많은 인터뷰와 대중 연설에서 영감의 원천으로 달 착륙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개인적으로 자신의 공간 벤처 자금있어 블루 오리진 반환하는 수단이되기를 바라고, 달에 인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