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트럼프의 중국 무역 전쟁이 너에게 어떤 의미인지

 

 이제 새로운 랩톱, 아이폰, 또는 TV를 사기에 좋은시기가 될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 이 중국으로부터의 3 천억 달러 수입에 대해 새로운 관세를 부과 할 것이라고 말한 9 월 1 일 이후에 이들 및 다른 중국산 제품의 가격이 올라갈 수 있다. 새로운 의무는 작년에 트럼프가 부과 한 1 차 관세보다 일상적인 제품이 아닌 산업재에 가장 많이 부딪친 미국 소비자들에게 더 큰 타격을 줄 수있다.

더 비싼 것은 무엇일까요?

 쇼핑객들은 미국 기업이 미국에서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상당 부분을 수입하기 때문에 가전 제품, 의류, 신발, 장난감 가격이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 랩톱 및 태블릿, 데스크톱 컴퓨터, 비디오 게임 콘솔, TV 및 디지털 카메라는 모두 요금표에 있습니다. 아메리칸 어패럴 & 신발 협회 (American Apparel & Footwear Association)에 따르면, 미국에서 판매되는 의류의 약 42 %는 모든 신발의 70 %에 해당하는 관세로 부과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New Balance 는 더 이상 국내에서 생산되지 않는 중국산 부품을 수입해야하기 때문에 관세로 인해 미국에서 생산되는 스니커즈를 더 비싸게 만들 수 있다고 경고했다 . 또한 관세청은 다가오는 연휴 기간에 가장 인기있는 장난감 중 일부를 8 월과 9 월에 일반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스티븐 파시 에르 장난감 협회 회장이 밝혔다.

 

 미국에서 판매 된 장난감의 약 85 %는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량이 가장 많은 LOL Surprise 인형을 포함합니다. 거대 자매  Hasbro ( HAS ) 는 이미 관세가 부과되면 가격 인상이 필요 하다고 경고했다 . 9 월에 새로운 관세가 발효되면 가격은 수천 가지의 다른 상품으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불꽃 놀이, 물고기 , 성경 도 대히트 할 것입니다.

누가 관세를 지불합니까?

 그는 여러 차례 전례를 보았 으나, 목요일 트럼프 는 미국 소비자보다 중국에 대한 관세가 비싸다고 거짓으로 주장했다 . 트럼프 대변인은 백악관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수십억 달러를 들여오고 있으며 인플레이션이 전혀없고 솔직히 소비자에게 비용이 들지도 않았다"면서 " 관세를 회피하기위한 중국의 노력.

 

그러나 경제 연구에 따르면 중국이 아닌 미국 소비자들이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3 월에 발표 된 백악관의 가장 최근 경제 보고서는 "가격 인상과 소비 감소로 소비자가 지불하는 비용으로 관세 혜택이 상쇄된다"고 인정했다. 일부 미국 기업들은 관세 납부를 피하기 위해 중국에서 생산을 옮기고있다. 그러나 미국으로 돌아 가기보다는 아시아의 다른 곳으로 이주합니다. 올해 수입은 베트남, 대만, 방글라데시, 한국 에서 크게 증가 했다. 중국에서 벗어나지 않는 미국 기업들 - 몇 년이 아니라해도 수개월이 걸릴 수있는 프로세스 -은 추가로 지불해야 할 관세 비용과 소비자에게 전달할 금액을 결정해야합니다.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무역 협상은 진행 중이며 트럼프는 9 월에 새로운 관세를 부과하지 않을 방침이다. 그는 지난 5 월에 추가 세금을 부과하겠다고 위협 한 뒤 6 월 중국의 사이 핑핑 (Xi Jinping) 중국 총리와 회담 한 뒤 협박을 경고했다. 그러나 이번 주에 그는 무역 팀이 상하이에서 회담을 마치고 다시 복귀했다. 부시 대통령은 회담에서 중국이 미국산 농산물을 구입할 구체적인 약속을하지 않았 음을 기뻐 하지 않았다. 트럼프는 목요일 새 관세율이 10 %에서 시작 하겠지만 결국에는 오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10 %에서 시작하고 25 %를 훨씬 상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대통령은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월마트, 코스트코, 타깃 및 수백 개의 다른 회사들은 백악관에 현행 관세를 철폐하도록 요청했으며 새로운 세금은 미국 가족 및 기업에 " 심각하고 부정적이며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

 

 한 보고서 는 9 월에 새로운 관세가 부과되기 전에 관세가 이미 전형적인 미국 가정에 연간 1,200 달러 이상의 비용을 부과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5 월에 트럼프가 관세를 인상하자 수하물, 자전거, 핸드백, 모자, 야구 장갑 등의 소비재를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