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애플 '소화기 펀치': 무역 전쟁으로 아이폰 판매가 800 만개 줄었다.

 

 트럼프 행정부가 최신 관세 위협에 잘 대처한다면 애플은 큰 패자 가 될 것이다 . 요금은 Wedbush Securities의 기술 애널리스트 Dan Ives가 금요일에 투자자에게 금요일에 미국 내에서 아이폰 판매량을 미국에서 600 만 ~ 800 만 달러로 떨어 뜨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2020 년에 애플의 수입을 4 % 감축시킬 수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은 목요일에 현재 관세가 적용되지 않는 나머지 중국 물품 3 천억 달러에 대해 10 %의 관세  위협하고 있다. 노트북, 스마트 폰 및 기타 기술을 포함 할 제품  특히 미국의 기술 산업에 큰 타격을 입힐 것이다 . 관세 위협은 "쿠퍼 티노 너머의 어두운 구름을 되찾았다"고 Ives 씨는 말했다. 그는 관세를 "애플을위한 헛된 펀치"라고 불렀다.

 

 "애플은 DC와 베이징 간의 일제 공격에 분명히 걸려있다."아이브 ( Apple) ( AAPL ) 는 무역 전쟁의 포스터 아이 라고 불렀다 . 월스트리트는 무역 전쟁으로 전 세계 아이폰 비용이 크게 상승 할 수 있다는 우려를 계속하고있다. 애플의 주식은 목요일에 2 % 하락했으며 금요일에는 1 % 하락했다.

 

 아이브스는 애플이 자사의 공급망을 조정함으로써 관세 인상을 완화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그 과정은 천천히 진행되고있다. 관세 상황이 나빠질 경우 애플은 향후 2 년 동안 아이폰 생산의 5 %에서 7 %를 인도와 베트남으로 이전 할 수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애플은 중국을 완전히 포기할 수 없으며, 아이폰 고객들은 더 많은 돈을 내고, 구매를 지연 시키거나 다른 종류의 스마트 폰을 찾는다.

 

 새로운 관세의시기는 애플에게는 어리 석다. 회사는 예상보다 더 좋은 수익을 올렸고 월스트리트는 CEO 인 팀 쿡 (Tim Cook)의 성명을 통해 애플이 중국 지역에서 아이폰 가격을 인하함으로써 중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브는 중국에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애플이 중대한시기에 있다고 지적했다. 무역 전쟁은 그 기어에 렌치를 던졌습니다.

 

애플은 계약자들이 시리 (Siri) 음성 녹음을 듣는 것을 중단했다.

 

 애플은 계약자가 자신의 음성 보조 장치 인 시리 (Siri)에게 주어진 사용자 명령을 듣는 것을 허용하는 업무를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기술 회사는 또한 뉴스 보도가 계약자가 듣고있는 녹음의 범위에 대한 우려를 제기 한 이후에 프로그램의 검토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녹음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캘린더를 정렬하려고하는 사람들을 붙잡을 가능성이 있지만 Guardian은 지난 주 계약자가 개인적인 대화를 듣고 있다고보고했다. "우리는 사용자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 훌륭한 Siri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철저한 검토를 진행하면서 Siri 등급을 세계적으로 중지합니다."라고 Apple 대변인은 전했다.

 

 애플 대변인은 애플이 사용자들에게 프로그램 탈퇴 기능을 제공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작업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Apple은 계약자를 고용하여 Siri와의 일부 사용자 상호 작용을 분석하여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노동자들은 Siri의 반응의 질을 분류하고 요청을 얼마나 잘 처리했는지 등급을 매 깁니다. 안전한 시설에서 수행 된 검토 프로세스에는 매일 상호 작용의 1 % 미만이 선택됩니다. 근로자는 사용자에 관한 개인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데이터는 암호화됩니다. 이 회사는 보안 문서 에서 익명 녹음의 작은 하위 집합이 2 년 이상 저장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이제 방금 알렉사에게 방금 말한 것을 잊도록 명령 할 수 있습니다.

Guardian 이 무명의 계약자를 인용하여 Siri가 약물 거래를하고 우연히 성관계를 일으킨 사용자를들을 수 있었다고보고 한 후 관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 이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공유되었으며 일부 사용자는 낯선 사람들이 듣는 명령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애플 대변인은 금요일에 논평을 거부했다. 기술 사용자는 오랫동안 모바일 장치와 스마트 스피커가 사적인 대화를 엿듣는지 여부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에서 미국 의원들에게 편지 작년 의 기술 거대한 아이폰 정기적으로 사용자가 말하는 것을 듣지 않는 것을 주장했다. 대신 장치는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은 오디오 트리거 'Hey Siri'를 듣습니다."

 

 Siri는 사용자가 Apple 기기에 "Hey Siri"라고 말하거나 iPhone의 Home 버튼을 두 번 두드리면 활성화됩니다.그러나 AI 장치가 단어 나 구를 잘못 듣는 경우가 드물지만 실수로 트리거되어 녹음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Apple은 검토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활성화가 우연한 것인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계약자가 듣는 일부 녹음 내용은 사용자가 개인 것으로 믿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