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역사상 가장 큰 해킹 중 7 건

 

 21 세기에 데이터 유출과 해킹이 사실의 한 축이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해킹은 Capital One을 포함 합니다. 은행은 월요일에 해커가 1 억이 넘는 고객의 개인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위반은 잠재적으로 사람들의 사회 보장 번호, 은행 계좌 번호, 주소, 신용 점수 및 한도를 다른 데이터와 절충합니다. 그 숫자는 엄청나지만, 지금까지의 최악의 위반 사항은 아닙니다.

 

1. Yahoo!

 Yahoo의 장서 한 역사적인 데이터 침해로 인해 총 30 억 명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 회사는 밝혀 해당 기간 동안 모든 단일 고객에 대한 계정이 텀블러와 플리커 (Flickr)의 사용자를 포함하여, 위반되었다고 2017 년. 회사가 대부분의 부동산을 버라이존에 판매 한 후 야후가 남긴 알타 바 (Altaba)는 작년에 3,500 만 달러를 지불 하여 투자자들에게 해킹에 대해 잘못된 정보를 제공했다.

 

2. First American

 미국의 부동산 및 모기지 보험 회사 인 First American Financial Corp.은 2019 년 5 월에 9 억의 민감한 고객 파일을 공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액세스 할 수있는 디지털 문서에는 사회 보장 번호 및 은행 계좌와 같은 개인 정보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파일 중 일부에 부적절하게 액세스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3. 페이스 북

연구원은 4 월에 Amazon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버에 공개적으로 공개 된 Facebook 사용자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 수집을 발견했습니다.

사이버 보안 회사 인 업 가드 (UpGuard)의 보고서에 따르면 2 명의 써드 파티 페이스 북 ( FB ) 개발자들이 아마존의 서버에 사용자 데이터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데이터를 공개했다 .

페이스 북이 수년 동안 발표 한 많은 데이터 유출 중 하나였습니다.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 는 지난 주에 회사가 대량의 개인 데이터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고 사용자와의 의사 소통을 잘못 처리 한 방법에 대해 회사와 50 억 달러의 합의  발표했습니다 .

 

4. 매리어트
 메리어트 (MAR)는 작년에 누군가가 거의 5 년 동안 게스트 예약 시스템에 "무단 액세스"를 얻었습니다. 이름, 여권 번호 및 신용 카드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약 5 억 명의 고객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호텔 체인은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이라고하는 유럽의 엄격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칙에 따라 영국 규제 당국의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지 못해 1 억 2400 만 달러의 벌금에 처해 있습니다.

 

5. Adult FriendFinder
 Swinger 웹 사이트 Adult FriendFinder는 2016 년에 4 억 1,600 만 명의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정보를 노출했다고 밝혔습니다.

 

6. Equifax
 Equifax (EFX)는 2017 년에 1 억 4,300 만 명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Equifax는 거의 모든 미국인의 신용 기록을 추적하여 중요한 정보를 은행, 신용 카드 회사 및 기타 고객에게 판매하는 주요 회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이 침해는 특히 위험합니다. 이 회사는 최근 주 및 연방 규제 당국에 데이터 불법 행위에 대해 지불 한 최대 규모의 사건 인 사건과 관련된 조사를 해결하기 위해 최대 7 억 달러를 지불하는 계약에 도달했습니다.

 

7. 캐피탈 원
 Paige Thompson이라는 해커는 COF (Capital One) 서버에 침입하여 140,000 개의 사회 보장 번호, 1 백만 개의 캐나다 사회 보험 번호 및 80,000 개의 은행 계좌 번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었으며 비공개 숫자의 사람들 이름, 주소, 신용 점수, 신용 한도, 잔액 및 기타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고 뉴욕 타임스 인터넷 판이 보도했다. 전체적으로 1 억 이상의 Capital One 고객 계정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