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슬랙 : 왜 200 억 달러 규모의 손실 제조 기술 회사인가?


 슬랙 창업자 스튜어트 버터 필드 (Stewart Butterfield)가 Flickr 사진 앱 뒤에 있었습니다. 또 다른 기술 창업은 지난 주 미국 주식 시장에서 블록버스터 데뷔를 했다. 슬랙의 주가는 40 % 이상 상승했다. 이는 실리콘 밸리 기반 비즈니스를 200 억 달러로 평가하며, 2014 년에 공개적으로 출시되어 이익을 얻은 적이없는 메시징 앱의 경우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왜 투자자들은 그렇게 예리한가? 기본적으로 전자 메일을 기반으로 한 직장 의사 소통은 깨어나기에 익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슬랙이 길을 인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실로, 헤드 라인 작가는 슬랙이 "이메일 킬러"라고 믿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보스 스튜어트 버터 필드 (Stewart Butterfield)조차도 그렇게까지 나아 가지 않습니다. 그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및 지식 (슬랙) 소프트웨어의 검색 가능한 로그가 직원 통신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소프트웨어는 팀, 프로젝트 또는 공통 관심사를 중심으로 사무실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합니다. 그것들을 채널이라고 부릅니다. 더 집중된 메시징 방식을 목표로 사람들이 그룹으로 대화 할 수있게 해주 며 종종 스플래트 총 정보 인 전자 메일 체인을 채우기를 멈추지 않는받은 편지함으로 대체합니다. Slack의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하면 더 많은 사용자 그룹이 소프트웨어의 여러 채널에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채널에는 해시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홍보를 할 경우 #pitch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오브 스론 (Game of Thrones)에 대한 공통의 사랑을 가진 사무직 근로자의 경우 # 번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는 다른 사용자가 메시지를 보내는 자동 알림 또는 채팅 채널에 직접 게시 된 관련 트윗을 가질 수있는 기능과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 모음입니다. Android, iOS 및 Windows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최신 기술 부양에있는 빈약 한 몫은 밀어 닥친다.
 전자 메일 과부하에 대처하는 방법 . 그가 야후에 판매 한 Flickr 사진 앱 뒤에있는 기업가 인 버터 필드 (Bertfield)는 사람들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고수하기 위해 고심하는 경우 동정심이 좋다.  그의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는 최근에 그는 그것이 비 사용자에게 어떻게 작용하는지 설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전히 이 회사는 10 만 명의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기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많으며 1 일 활성 사용자 수가 1 천만 명에 이릅니다. 가장 큰 기업 고객은 1 년에 최소한 10 만 달러 (78,570 파운드)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슬랙은 결코 이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2018 년 매출이 80 % 증가한 4 억 달러 였지만, 손실은 144 백만 달러였다.
 봉사 할 또 다른 주인.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하는 것은 미칠 지 모르지만 Slack은 기업 고객에게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5 명의 사용자 간의 화상 회의
많은 사용자가있는 여러 채널
향상된 검색 기능
사용자 당 최대 20GB의 저장 용량
양방향 화면 공유
타사 및 독점 앱을 슬랙과 통합 할 수있는 능력

 

 Hawaiian Information Service에서 Slack을 사용하는 Ryan Ozawa는 "채널의 장점은 어떤 것이 중요하고 자주 확인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메일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생산성 향상으로 인해 회의의 수와 그 회의에 참석해야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조직의 여러 부서의 직원이 실시간으로 여러 프로젝트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죽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슬랙은 이메일과 회의 사이에 적합합니다." 위험은 그것이 다른 도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미 트위터, 페이스 북 등을 점검해야하는데, 다른 마스터가 필요 없다."오자와 씨는 말했다. Kim Hillyer는 국제 투자 및 무역 회사 인 TD Ameritrade에서 여유 시간을 벌어들이는 팀의 일원으로, 6 개월 전에 내부 이메일의 사용이 30 % 감소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회사의 분기 별 이익 계산서를 작성하는 데에는 보통 약 3 주가 소요되며 각각 90 분 정도의 시간에 10 회의 회의가 필요합니다. Slack의 소개와 함께 Hillyer에 따르면 며칠 만에 3 회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불황은 일종의 가상 사무실"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최근 2 주간의 휴가를 마치면서 그녀는 중요한 메시지를 확인하기 위해 수백 개의 이메일을 걸러 내지 않아도 안심했다. "긴급했던 것에 대해 최대 20 분이 걸렸습니다. 그건 약간의 전구였습니다. 이익의 순간. "
 필수 도구. 그녀는 일부 직원으로부터 푸시 백을 인정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른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 위에 50 개 채널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단지 다른 산만 일뿐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채널에 관련성이없는 정보를 보내지 않도록 시스템을 관리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학습 곡선이며 스태프들은 여전히 ​​잠재력을 발견하고 있다고 힐러리는 말한다. 미디어 캡션 (Media caption) 어떻게 수십억 달러의 가치를 지닐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