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미국 시장을위한 큰 주; 거래 매니아; 파운드 상품

 

 1. 큰 주 : 미국 시장이 쾅 7 월을 닫을 수 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는 화요일과 수요일 회의에서 이자율 인하로 움직일 것으로 널리 예상된다. 그것은 주식에 대한 더 많은 주스를 제공 할 것이고, 지난 주에 계속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터널 비전을 얻지 않아야합니다.

 

 미국과 중국 간의 또 다른 무역 협상은 화요일 상하이에서 시작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중국의 사이 핑핑 (Ce Jinping) 총무가 지난 달 G20 회의에서 휴전에 합의한 이후 최고 협상 대표들이 직접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금요일에 명중하는 7 월을 위해 미국 일보고가있다. 투자자들은 FRB의 결정을 뒷받침 하는지를보기 위해 그 데이터를 면밀히 조사 할 것이다.

 

 2. 거래 매니아 : 영국이 유럽 연합 (EU)을 떠올리는 것은이 지역의 협상 물결을 멈추지 않고있다.

 영국 배달 서비스 그냥 먹어라. ( JSTTY ) 와 네덜란드의 Takeaway.com이 힘을 합치겠다고 합의했다고 이들 회사가 월요일에 발표했다. 이러한 결합은 복잡한 시장에서 경쟁 할 수있는 대규모 식품 배달 서비스를 창출 할 것입니다. 아마존 ( AMZN ) 은 올해 초 영국 배달 앱 Deliveroo를 지원했습니다. Uber Eats는 또한 런던과 같은 최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 해 왔습니다.

 

 두 회사의 투자자는 거래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월요일 일찍 거래 한 Just Eat 주식은 25 % 상승했다. 테이크 아웃 주식은 4 % 상승했다. 또한 레이다에 : 런던 증권 거래소 ( LDNXF )는 주말에 재무 정보 서비스 Refinitiv를 부채를 포함하여 270 억 달러 규모의 거래로 구매하기로 협상 중이라고 확인했다. 사모 투자 회사 인 Blackstone은 작년에 Thomson Reuters로부터 사업 부문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LSE 주식은 월요일에 거의 15 % 상승했다. 월 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 은 토요일 에 제약 대기업 인 화이자 ( Pfizer , PFE )  밀란 ( Mylan ) MYL )이 저가 의약품 시장에서 세계적인 강국이 될 수있는 거래에 근접하고.

 

 3. 투자자 불안감 : 글로벌 시장은 대체로 우울하지만 몇 가지 밝은 점이 있습니다.

미국 주식 선물은 월요일에 매도 평일을 가리 킵니다. 유럽의 시장 은 독일의 DAX 하락률 이 0.1 %, 프랑스의 경우 CAC 40이 0.2 % 아시아의 주식 도 하락했다. 홍콩의 항생 지수는 1 % 하락했다. 일본의 니케이 지수 는 0.2 % 하락한 반면 대규모 항의 시위로 지역 경제가 위태로울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

 

 예외는 영국의 FTSE 100 이었는데, 1 % 상승했다. 지저분한 Brexit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파운드가 1.23 달러 근처에서 새로운 2 년만의 최저치를 기록 했음에도 불구하고 1 % 상승했다.

 

 4. 이번 주 예정 : 
월요일 - 너머 고기 ( BYND ) 소득 
화요일 애플, - 스프린트 ( S ) , Mondelez ( MDLZ ) , 언더 아머 ( UA )  프록터 & 갬블 ( PG ) 의 실적 
수요일 - 연준의 금리 결정을; GE, Occidental Petroleum ( OXY ) , Molson Coors ( TAP )  Qualcomm ( QCOM )
목요일 수입 - 영국 은행 금리 결정; 제너럴 모터스 ( GM ) , 던킨 ( DNKN ) , 크래프트 하인즈 ( KHC ) 버라이즌 ( VZ ) 의 실적 
금요일 - 미국의 일자리 보고서; Exxon ( XOM ) , Chevron ( CVX )  Berkshire Hathaway ( BRKA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