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SpaceX의 거대한 우주선 프로토 타입 리프트

 

 SpaceX의 화성 로켓 의 프로토 타입이 목요일 밤 목숨을 앗아 가며 획기적인 테스트를 위해 차량을 공중에 들었다.

"Starhopper"라는 별명을 가진 실험용 공예품이 땅에 닿지 않고 자유롭게 날아간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SpaceX의 목표는 우주선을 약 65 피트 높이에서 공중으로 들어 올리기 전에 부드럽게 우주에 착륙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SpaceX는 "홉 테스트 (hop test)"라고 불 렸습니다. 공예품이 얼마나 높이 날아 왔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사우스 텍사스 발사 지점에있는 기자들이 찍은 영상은 스타 호퍼의 거대한 맹금류 로켓 엔진에서 화재와 연기가 분출하여 차량이 보이지 않게됩니다.

 

 SpaceX의 Elon Musk CEO는 비행이 성공이라고 말했다. "워터 타워가 날아갈 수있다"고 트위터에서 농담을 던지며 Starhopper의 원통형 수조 모양을 참고했다. 그는 또한 랩터 엔진 근처의 무인 항공기와 카메라가 잡은 발사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Musk 는 SpaceX가 200 미터 또는 650 피트의 홉 테스트를 "1, 2 주 만에 시도 할 것"이라고 트위터 쳤다 .

 

일본의 억만 장자가 예술가를 달에 보내고 싶어하는 이유

 스타 호퍼의 성공적인 달리기는 홉 시도가 있은 후 하루가되었습니다. Raptor 엔진이 가동 된 후 3 초가 지난 후중단 된 후 시작되었습니다. 공예품은 땅을 떠나지 않았고, 차량의 상부에서 흩어지는 불길이 쏟아지는 것처럼 보였으 나 심각한 피해는 없었습니다. Musk는 연료가 "예상보다 추웠 기 때문에"호프 테스트가 중단되어 차량 내부의 압력 수준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Starhopper는 우주선 (우주선)이라고 불리는 우주 탐사 로켓의 초기 선구자가되도록 설계되었으며 Musk는이 기술의 빠른 개발이 SpaceX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BFR이라고 불렸던 Starship의 최신 디자인은 지금까지 제작 된 가장 강력한 로켓 부스터의 꼭대기에서 궤도에 올라서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SpaceX는 발사 시스템을 사용하여 엄청난 양의 인공위성을 궤도에 전달하고 결국 화성을 탐사하고 식민지화하기 위해 태양계로 사람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일본 억만 장자 인 마자와 유사쿠SpaceX와 계약을 맺은  는 우주선을 우주선으로 달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무스에게 칭찬했다. "축하해! 문이 바로 저기있어!" 그가 썼어.

 

일본의 억만 장자가 예술가를 달에 보내고 싶어하는 이유

 

 우주 비행사는 대부분 같은 천에서 잘라됩니다 과학자 또는 군사 조종사 미국 정부가있는 것으로 간주 속담 가지고 " 바로 물건을 ." 그러나 일본의 억만 장자 마에 자와 유 사쿠 (Yusaku Maezawa) 는 달의 다음 달 여행자가 누구인지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갖고있다. CNN과의 인터뷰에서 "지구의 사람들에게 예술가를 끌어들이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행성이 얼마나 아름답고, 그 아름다움을 세계에 전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의 인용문은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10 개월 전 마에 사와 ( Maesawa)는 엘론 머스크 (Elon Musk)의 로켓 회사 SpaceX가 개발중인 거대한 발사체를 타고 비행을 예약하기 위해 엄청난   쓸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 (거래의 재정 조건은 밝혀지지 않았고 CNN에 대한 의견을 피했다.)

 

Maesawa는 아시아에서 높은 롤링 아트 콜렉터 이자 온라인 패션 사이트 인 Zozotown 의 창업자 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달 탐사선의 그의 더 명백한 외설적 인 구입은 왼쪽 필드에서 나온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마에 자와 (Maezawa)는 1980 년대 초등학생이었을 때 지구에 의해 할리 혜성 행진을 목격 한 이후로 우주 비행에 매혹되어 있다고 말했다.

 

Elon Musk, SpaceX의 Starship 시설에서 깜짝 방문

 "나는 그때부터 우주와 천체를 사랑했습니다."그가 말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우주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 ... 사람들에게 달을 보내달라고하는 SpaceX가 들렸을 때, 나는 그들을 즉시 연락했다."

 

 SpaceX 가 2023 년에 잠정적으로 예정 한 임무 는 달 주위에 새총에서 마에 자와를 데려 갈 것이다. 수십 년에 걸친 인간 우주 여행을 통해 궤도에 진입하는 것은 약간의 예외를 제외 하고 고도로 훈련 된 우주 비행사에게 맡겨졌습니다. 그러나 매 자와 (Maezawa)는 자신이 참여한 여섯 명 - 8 명의 예술가 - 새로운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그들의 경험을 전할 수있는 사람들 -을 발견 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는 " Dear Moon "프로젝트를 부릅니다 .

 

 "모든 사람들이 전에 우주 공간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운 원형 지구의 사진과 비디오를 본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어떤면에서는 아무도 거기에 있었던 사람들의 목소리를 정말로 들어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말했다. "지금까지 거기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은 우주 비행사였습니다." 매 자와 (Maezawa)는 처음에는 화가, 작가, 음악가 및 사진 작가와 같은 "전통"예술가 만 섭외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생각이 진화했다고 말했다.

 

NASA는 우주 비행사가 2024 년에 달에 다시 가기를 원합니다. 가능합니까?

 "어쩌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예술가라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일상 생활에서 어떤 형태의 표현을 통해 생활합니다."라고 Maezawa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업주, 기술자 또는 운동 선수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Maezawa는 "First Man"감독 Damien Chazelle과 주연 배우 Ryan Gosling과 함께 부담스럽게 여행에 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고슬링은 "그는 두려웠다"고 말했다. 물론 Maezawa의 "Dear Moon"선교사가 비행을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SpaceX는 수십개의 성공적이지 않은 발사를 노렸지만 우주선 임무를 위해 Starship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로켓은 개발 초기 단계에 머물러있어 엄청난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aceX는 그러한 위험한 사업이 다른 회사 들을 파산 시켰음을 인정 했습니다 .

 

 마에 사와 (Maesawa)는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이 미치지 않다고 생각하거나 그것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비판자들로부터 "나는 모두가 이해하고 인정하는 일을함으로써 혁신적인 것이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