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미래의 우주 여행은 오로지 부자만을 위한 것인가?

 

 우주 혁명이 우리에게 임했습니다. 그래서 우주를 식민지화하려는 새로운 기술 기업가들의 열렬한 물결이 나타납니다.

몇몇 억만 장자들과 그들의 열광적 인 로켓 회사들은 공간에 날아간 우주 전문가 조나단 맥도웰 (Jonathan McDowell)의 계산에 의하면 573 명의 작은 명단이 훨씬 오래 걸릴 것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더 많은 평균 조가 고도로 훈련 된 우주 비행사에게 오래 동안 경험을 강요 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그러나 은하계 호기심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우주 여행은 길고 오랜 시간 동안 1 % 밖의 사람들에게는 엄청나게 비싸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의 체류는 수천만 달러에 이릅니다. 스페이스 어드벤처 (Space Adventures)라는 단체는 부유 한 사람들에게 러시아 건설 로켓을 타고 역까지 비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지금까지 7 명의 고객이 트레킹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Cirque Du Soleil 억만 장자 Guy Laliberte 는 우주에서 2 주를 보내기 위해 3 천 5 백만 달러 를 지불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이 올해 초 우주 비행사들에게 ISS의 미국 부분을 개방 할 것이라고 발표 한 후, Bigelow Aerospace는 5 천 2 백만 달러 의 좌석으로 탈것을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

 

 SpaceX는 또한 향후 10 년간 예정된 달 임무를 위해 일본 억만 장자 에게 미공개 금액을 청구 할 계획 이다. 가장 저렴한 밴드는 Virgin Galactic입니다.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이 설립 한이 회사는 상층 대기로 90 분 비행을 각각 약 20 만 ~ 25 만 달러에 제공 할 계획이다. 그것은 대략 미국의 평균 주택 가격입니다.

 

일본의 억만 장자가 예술가를 달에 보내고 싶어하는 이유

버진 고객은 우주선의 날개 아래에 자리 잡고있는 4 만 피트까지 올라갈 SpaceShipTwo라는 여섯 인승 우주 비행기를 타게됩니다. 로켓 구동 비행기는 엔진을 분리하고 발사하며, 승객 은 미국 정부가 우주 공간의 시작을 알리는 경계 인 지상 50 마일 높이 까지 주행 합니다.

 

 은하계는 현재의 고객이 상층부라는 사실을 인정한다 . 최근 정보 공개 문서 에 따르면, 놀이기구에 가입 한 600 명 중 대부분이 순 가치가 천만 달러를 상회하고 있다고한다 . 3 분의 1은 2 천만 달러가 넘습니다. Branson은 작년에 CNN Business  요청 했을 때 얼마나 낮은가를 말할 수는 없지만 Galactic이 가파른 R & D 비용을 회수 한 후에 티켓 가격을 낮추기 시작 했다. 일부 분석가들은 우주 관광 비행이 저렴해질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상업용 항공기에서부터 텔레비전 세트에 이르는 대부분의 기술의 가격은 시간이지나면서 급격히 하락합니다.

 

리차드 브랜슨, Virgin Galactic 공개

 실리콘 밸리 은행의 프론티어 기술 담당 상무 이사 인 앤킴 (Ant Kim)은 "가격이 비싸지 만 다른 얼리 어답터와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내려올 것이다." 그러나 Virgin Galactic의 자체 측정 기준에 따르면 사람들은 일회성 재량으로 순자산의 최대 1.5 %를 기꺼이 지출하려고합니다. 즉, Virgin Galactic이 티켓 가격을 90 % 인하하더라도 목표 고객은 여전히 ​​1 백만 ~ 2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먼 미래

 가까운 미래에 우주 휴가는 우리 대부분에게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많은 우주 애호가 들은 언젠가 사람들이 다른 행성이나 궤도를 선회하는 곳에서 일하기 위해 태양계를 뛰어 넘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오늘날 가장 유명한 우주 공상가는 브랜슨, 스페이스 엑스 (SpaceX)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 블루 오리진 (Blue Origin) / 아마존 설립자 제프 베조스 (Jeff Bezos) 등 3 명의 억만 장자입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풍요로운 사람들에 의해 지어 진다면 우주 여행의 미래가 얼마나 평등 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비판적인 팬뿐만 아니라 비판적인 팬을 얻게되었습니다.

 

 뉴요커 (New Yorker)의 기자 Ceridwen Dovey  작년에 실린 논문에서 우주 비행사  날카로운 견해를 보였다. 우주 비행사에 대한 존경과 이상주의에 대한 비꼬는 말을 인용한다 . "그들은 우주에서하는 일이 무엇이든간에 우리를 의지하고, 그들의 동기가 정확히 순수하지 않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것처럼 보이거나, 우리를 평등 주의자로 데려 오는 방법도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