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2 일 만에 950 마일. 테슬라에서 전기로드 트립을 타다.

 

 2013 년에 워싱턴 DC에서 Tesla Model S를 보스턴으로 운전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행은 우리의 진보와 블로거 에 대해 tweet 한 느낌이었습니다. . Tesla 의과 충전기 네트워크  네트워크 자격이 거의 없습니다. 내가 운전 한 차는 270 마일의 거리를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에는 많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뉴저지 주 전체에 과급기가 없었기 때문에 전기 사막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테슬라 엔지니어들과의 전화 회의를 중단 한 후에야 뉴욕을 돌아 다니거나 뉴욕을 통과해야 할지를 결정했다. (우리는 돌아 다니는 것이 최선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맨해튼 교통량으로 사진을 찍은 후, 우리는 아침 러쉬 직후에 도시를 떠났습니다. 6 년 후, 기술 시대의 장구 인 테슬라의 수퍼 차저 네트워크는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새로운 Tesla Model S Long Range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이 모델은 완전 충전으로 370 마일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다른로드 트립을위한 좋은 시간 같았다. 그러나 워싱톤에 보스톤은 오늘 전혀 재미 있지 않을 것입니다. 뉴저지는 현재 충전기와 함께 공급됩니다. 그래서 새로운 Tesla Model S Long Range를 CNN의 New York 지사에서 애틀랜타의 CNN 본사까지 데려다주었습니다. 몇 차례 곁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본 가격이 88,000 달러 인 Tesla Model S Long Range는 더 큰 배터리를 갖춘 Tesla Model S가 아닙니다. 테슬라가 엔지니어가 생각할 수있는 모든 효율성 개선을 반영한 모델 S입니다. 예를 들어, 전기 모터의 에너지 효율이 향상되고 윤활 및 기어가 향상됩니다. 또한 매우 빠른 속도로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 설정 인 Ludicrous Mode가 없으므로 친구들을 잠깐 동안 요실금으로 만드는 것을 제외하고는 실용적인 목적이 없습니다.

 

 효율성 향상은 모델 S 경험을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놀라운 실내 공간으로 운전하기에 여전히 좋은 차입니다. 나는 2 일 동안 약 950 마일을 뒤덮었 고, 오늘날의 제로 - 배출 도로 트립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를 배웠다.

1 일째

 첫날, 저는 뉴욕시에서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까지 약 345 마일 정도의 거리를 운전할 계획이었습니다. 전날 뉴욕시의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에있는 테슬라 매장에서 전 차를 가지고 차를 골랐습니다. 그런 다음 CNN 뉴욕 본부 근처의 주차 차고에서 조용한 밤을 보냈습니다.

 

 아침에 사진 작가 데이비드 윌리엄스를 만났고 사진을 찍기 위해 콜럼버스 서클 (Columbus Circle) 주변에서 약간의 회전을 한 다음 링컨 터널 (Lincoln Tunnel)과 도시 밖으로 향했습니다. 오전 러시 직후 오전 10시 45 분경이었습니다.

 

 맛있는 게 케이크를 찾아 볼티모어 거리를 크루즈.

 여행으로 약 160 마일, 우리는 애버딘, 메릴랜드, 휴식 중지에서 하루의 우리의 처음이자 유일한 충전 중지했다. 나는 일을 끝내고, 선물 가게의 기념품을 보았다. 티셔츠, 머그잔, 그리고 게로 장식 된 안경을 보았다. 애니 아줌마의 꽈배기에 매달려 있었고, 내 전화기로 테슬라 앱을 계속 점검해 보았다. 그것은 차가 우리에게 가기 위해 충분히 청구되기 전에있을 것입니다.

 

 델라웨어 주 뉴 어크 (Newark, Delaware)의 주간 주유소 95 주유소 건너편 테슬라 슈퍼 차져.

 나는 끌어 당길 때 배터리에 167 마일의 거리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 약 20 분. 자동차의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전략적으로 충전 정지를 계획했으며 자동으로 내 경로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과급기에서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 낭비 였기 때문입니다. 빠른 충전기는 자동차 배터리를 최대 80 %까지 빠르게 채 웁니다. 그런 다음 배터리의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충전은 지난 20 % 동안 상대적으로 조금씩 느려집니다. 따라서 대부분 충전 된 배터리를 분리하고 다음 충전기로 운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테슬라에는 현재 미국에 수백 개의 수퍼 차저 스테이션이 있으며 대부분은 여러 개의 충전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잘 관리되고 잘 보입니다. 좋은 디자인의 이점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Tesla Superchargers는 다른 EV 충전기보다 시원하며, 대부분 진공 청소기가 극에 묶여서 죽는 것처럼 보입니다. 반면에 테슬라는 거실에서 싫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한, 그들은 빠르다. 기껏해야, 과급기 정지는 가스를 펌핑하는 것과 비교하면 영원히 같다고 느껴지 긴 40 분 이었지만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아 길에서 벗어나는 것이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Richmond에가는 도중에, 우리는 우리 주요한 길에서 우리 를 데려 갔던 두 개의 옆의 여행을했다 . 첫번째로 우리는 볼티모어 해안가의 Duda 's Tavern에서 게 케이크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두 시간 후에, 버지니아 주 비엔나에서 우리는 내 동생을 방문하여 Triumph TR6 스포츠카를 확인했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버지니아의 Spotsylvania Courthouse의 작은 마을에서 또 다른 형제를보기 위해 남쪽으로 두시간 더 갔다 .

 

 한 편의 여행에서, 형제 인 Carlos Valdes-Dapena는 나에게 최근에 샀던 1970 년 Triumph TR6을 보여주었습니다.

리틀몬드에있는 우리 호텔의 주차 차고에 오후 8 시경에 약 83 마일의 배터리가 남아있었습니다. 그러면 사태가 추락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테슬라 목적지 충전기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리치몬드에서 호텔을 선택했다. (목적지 충전기는 Superchargers와 달리 고속으로 충전하지 않는다는 점이 다르지만 충전시에는 충전이 좋습니다.) 우리가 주차 차고를 몰 았을 때 찾을 수 없었습니다. 호텔 직원은 그것이 어느 쪽 이었는지에 관해 명확히하지 않았다. 가장 가능성있는 설명은 누군가가 테슬라 충전 공간에 자신의 가솔린 ​​구동 SUV를 주차하고 차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2 대의 비 Tesla EV 충전기가 있었고 테슬라의 프론트 트렁크에 특별한 어댑터 팁이있어서 그 중 하나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충전기 중 하나만 작동했지만, 심지어 그것은 마치 야만적으로 구타당한 것처럼 보였다. 나는 안전에 대해 조금 걱정했지만 피해는 화장으로 보였다. 나는 적어도 모델 S에 약간의 힘을 넣을 수 있었고 아무 것도 잘못되었다.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에서 밤새 충전 한 후 차량을 뽑을 때 Tesla 앱에서 예상 범위를 확인했습니다.

둘째 날

 이튿날 아침, 우리는 높은 콜레스테롤 아침 식사와 많은 커피를 위해 와플 하우스에서 멈춰 섰다. 9 시간을 충전 한 후 차량의 배터리 전력은 236 마일에 달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무겁게 여행되었던 동북의 복도를 놓고 갔고, 조금의 Superchargers와 함께 지역에 들어갔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가까이서 자르고 있다고 즉시 말할 수 있었다. car '의 내비게이션은 내가 우리가 북캐롤라이나 Burlington  있는 Supercharger 역에 도착할 때까지 내가 전지에서 맡기게되는 범위의 미만 20 마일을 가질 것이다라고 나에게 이야기 했다 .

 

 나는 그것을 땀을 흘리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내가 몰 때 대략 20 마일 정도의 마진이 일정하게 유지 되었기 때문이다. 계속해서, car '의 범위 예측은 정확했던 것을 증명했다. 나는 그것을 만들기 위해 속도 제한에 가깝게 지키라는 경고를 받았다. (전기 자동차의 경우,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과 마찬가지로 속도는 바람의 저항이 증가하기 때문에 전력을 많이 소비합니다.) 이는 단지 시간당 70 ~ 75 마일 미만으로 유지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Supechargers가 멀리 떨어진 곳에 쇼핑 센터 주차장을 탔을 때 나는 배터리에 17 마일을 남겼습니다. 이것은 더 긴 중지 (약 35 분) - 그래서 우리는 나와서 쇼핑 센터의 다른 쪽의 Barnes & Noble에 걸어 갔다. 나는 약간의 일을했고, 더 약간의 커피를 마셨고, 약간의 책을 샀다. 그 사이에, 나는 나의 전화를 점검했고, 그것이 운전을 다시 시작할 시간이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하기를 기다렸다. 긴 정류장에서 약 20 달러를 청구하는 비용은 자동으로 계정에 청구되었습니다.

값 비싼 물질을 절약하기 위해 Tesla Supercharger 케이블은 자동차가이 공간으로 완전히 들어갔을 때까지 충분히 길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충분히 멀리 돌아 가지 않았다.

 

 나는 이 여행에서 Tesla의 Navigate on Autopilot을 많이 사용했다. 자동 조종 장치는 차를 차선에 유지하고 다른 차와의 안전한 거리를 유지합니다. 방향 지시등을 길게 눌러서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utoPilot을 이용하면 원하는대로 차선을 변경하고 고속도로 진입로 및 인터체인지를 타고 차량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경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Consumer Reports의 주장에 대해 시스템이 심각한 안전 문제를 야기한다는 기사를 쓰기 몇 주 전에 만 . CNN은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하는 동안 충돌  사망  사람들에 관한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

 

 그래서 오토 파일럿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그러나 내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길고 단조로운 운전을 할 때 더 안전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나는 Autopilot을 의도 된 방식대로 사용했다면 일부 사람들처럼 운전에 대한 대용품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 안전했습니다. 자동 조종 장치는 당신을 승객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덜 피곤한 운전자로 만듭니다. 나는 항상 운전을 계속하고 있었지만 카메라와 센서의 도움으로 차를 차선에 유지하고 다른 차와의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차선 변경을 지원했습니다. 나의 눈은 아직도 길 위에 있었다, 나의 손은 스티어링 휠 위에 조용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가프 니에있는 135 피트 높이의 워터 타워 인 복숭아 나무는 복숭아처럼 보이기 위해 테슬라의 창문을 통해 보입니다. 그 후 애틀란타의 악명 높은 트래픽을 제외하고는 적절한 테슬라 충전기가있는 CNN 사무실 근처의 호텔로가는 것이 쉬운 운전이었습니다. 우리가 그렇게 도착했을 때 오후 8시 이후 조금 있었다, 내가 차를 밤중에 찔러 넣기 전에, 나는 약간의 친구를 만났다. 그리고 우리는 바비큐로 밖에 갔다.

 

 그것은 긴 운전이었다. 우리는 약 40 분의 2 개의 위탁 중지를 포함하여 그 날 11 시간의 길 위에 있었다. 와플 하우스 (Waffle House)를 제외한 우리의 모든 스톱은 순수한 필연성을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어쩌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거대한 복숭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우리 두 번째 중지는 호텔 주차장에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Whole Foods에 점심을 먹기 위해 5 분 걸었다.

 

 전기로드 트레인 기간 동안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얼마나 자주 제가 주유소를 찾는 자신을 찾았는지였습니다. 우리는 물론 가스가 필요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주유소가 제공하는 다른 모든 것들, 예를 들어 욕실, 음료 및 싸구려 간식을 필요로했습니다.

 

 나에게 놀랐던 또 다른 물건 : 우리가 Supercharger에 멈춰 섰을 때마다, 나는 다른 모든 Tesla 운전자가 단지 차에 앉아있는 것을 볼 것이다. 소다 나 육포를 살 수있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욕실이나 장소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나에게 사업 기회처럼 보입니다. 누군가가이 정류장에서 배터리 이상을 채울 수 있습니다.

 

 모두 땀을 흘리지 않는 여행이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최고의 충전기 네트워크와 함께 가장 긴 범위 차에 있었다. 그러나 명확하게, 전기의 도발 행위의 미래는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