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중국은 돼지 고기 문제를 해결할 새로운 계획을 가지고있다.

 

 중국 당국은 살아있는 돼지의 공급을 강화하고 돼지 고기 가격을 안정화하기위한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 의 발발로 인해 최근 몇 달간 중국 돼지 인구가 줄어들 었으며 세계 최대 돼지 시장에서 공급이 강화되고 가격이 급등했다.

 

 네덜란드 은행 인 Rabobank는 돼지의 수를 3 분의 1로 줄이는 등 질병이나 도태로 인해 올해 수억 마리의 동물이 중국에서 죽을 수 있다고 추정했다.라보 뱅크 (Rabobank) 애널리스트들은 이번 달 발표 된 보고서 에서 "[아프리카 돼지 인플루엔자]는 중국에서 계속 확산되고있다 . "라이브 돼지 가격이 마침내 더 높아져 타이트한 공급을 나타냅니다."

 

 정부 당국자는 최근 위기가 돼지 고기 가격을 지난 6 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인상 했다고 밝혔다 .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가격은 7 월에 전년도에 비해 거의 30 % 증가했습니다. 광둥성은 중국 남부의 주요 돼지 사육 지역으로 엄청난 타격을 입었다. 이번주에 발표 된 조치들에 따르면, 올해 13 개 도시에서 적어도 3,400 만 마리의 돼지를 함께 생산해야 할 것입니다. 당국은시 정부에 돼지 농장 보조금을 지원하고 은행에 돼지 농부와 돼지 가공 회사가 신용 지원 또는 유리한 보험 정책에 대한 접근권을 갖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위임은 또한 광둥 내 도시의 시장들에게 토지 이용 결정에서 질병으로 사망 한 동물에 대한 돼지 농부와 가공 시설 소유자에게 우선 순위를 매기도록 명령한다. 지방 생산이 공식 쿼터를 충족시키지 않으면 시장은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정부 고시가 덧붙였다.

 

 당국은 가격 책정을 겨냥한 또 다른 조치로 소규모 기업을 합병하거나 제거함으로써 지방 도살 사업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되는시 정부에 보상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명서에 따르면, 8 천만 위안 (약 1160 만 달러)이 주정부 예산으로 책정되어 보조금을 지원할 것이라고한다. 이 조치는 돼지 공급 문제의 "긴박감을 해결하는"것을 목표로한다고 Rabobank의 동물 단백질 선임 분석가 인 Chenjun Pan은 말했다.

 

 투자자들은 새로운 조치를 응원했습니다. WH 그룹 ( WHGLY ) 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돼지 고기 가공 회사  WH 그룹 ( WH WHYY )이 금요일 홍콩 항생 지수에서 최고 실적을 보였고 4.5 %가 잠깐 급등했다.

 

돼지 열병은 중국 돼지 고기 생산에 큰 혼란을 가져 왔으며 세계는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은 중국 돼지 고기 생산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이 질병으로 인해 전세계 돼지 고기 공급망에 타격을 가하며 가격이 상승했다. 중국은 육류 생산량의 절반 정도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하는 돼지 고기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 중국 정부의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돼지 고기 생산량은 올해 10 % 감소했다.

 

 돼지 고기에 대한 중국의 끊임없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입은 2019 년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연합, 브라질, 캐나다 및 미국이 물품을 제공하고있다. INTL FCStone의 수석 상품 경제학자 인 Arlan Suderman은 "중국은 전세계 돼지 고기 소비의 49 %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육류 공급의 28 %를 소비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중국의 큰 문제이며 생산이 회복되기까지 5 년에서 7 년 간 문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옥수수 나 콩과 같은 다른 농산물과 같이 거래되는 희박 돼지 사료 가격이 급등한 반면, USDA의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도매 및 소매 돼지 고기 가격의 차이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안정적이었습니다 . 그러나 돼지 가격은 4 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6 월 선물은 3 월 초 이후 거의 30 % 상승했다. 언젠가는 소매 업체가 문제를 고집한다면 부담을 덜기 위해 가격 인상폭이 너무 커질 것입니다.

 

 중국은 소비자가 가금류, 쇠고기 및 기타 옵션으로 전환 할 때까지 돼지 고기 가격을 상향 조정하여 미국 소비자 및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해안에 돼지 고기 공급량을 줄이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 할 것 "이라고 Suderman은 말했다. 그는 "사실상 모든 고기의 가격을 전세계에 올릴 장기적인 문제"라고 본다. 작년 중국은 5 천 4 백 8 십만 톤의 돼지 고기를 생산했고 거의 6 천만 톤을 했습니다.

 

 중국은 지난 2 월까지 돼지 전염을 막기 위해 6 개월 동안 약 1 백만 마리의 돼지를 도살했다. 전염성이 높고 치명적인 돼지 발열을 막기 위해 노력했다. 인간에게 해가되지 않는 돼지의 질병 인 .가금류와 같은 대체 육류로 전환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면 중국의 수요를 입니다. 그러나 제한된 수의 냉동 해상화물 운송인과 같은 생산 제한은 다른 육류가 그 격차를 메꿀 수있는 정도를 제한 할 것입니다.

 

 Suderman은 올시즌 중국의 총 고기 부족량이 16.2 톤이 될 것이라고 추정했다. 돼지 고기 가격의 상승은 중국의 면밀한 경제 데이터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Scotiabank의 상품 전략가 인 Nicky Shiels는 "돼지 고기 가격은 중국과 신흥 시장의 인플레이션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식량 가격이 소비자 물가 상승의 가장 큰 요인이며 주성분은 돼지 고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