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Vimeo는 YouTube의 반역으로 번창하고 있습니다. 미래를위한 CEO의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Vimeo CEO Anjali Sud는 온라인 비디오 회사가 더 이상 YouTube의 경쟁자가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오늘날 우리는 YouTube 를 경쟁 업체로 보지 않습니다 . 우리 는 Zoom과 같은 Dropbox와 같은 Slack 과 같은 SaaS (Service-as-a-Service) 회사로 생각합니다 ."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3 개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회사는 비즈니스를위한 스토리지 및 공동 작업 도구를 제공 합니다.

 

 Sud는 회사 역사의 대부분에서 Vimeo는 YouTube와 같은 "시청 대상"임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인디, 하이 엔드, 예술적 버전의 YouTube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ud는 CNN Business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Vimeo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겠습니다.

 

 그러나 2004 년에 설립되어 2006 년 인터넷 대기업 IAC ( IAC ) 에서 인수 한이 회사 는 현재 비디오 공유, 라이브 이벤트 스트리밍, 마케팅 및 분석 도구를 통해 디지털 비디오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7 년에 회사는 자체 주문형 비디오 주문형 서비스를 시작하고 독창적 인 컨텐츠에서 벗어나기위한 계획을 포기했습니다. Vimeo의 과제는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하도록하는 것입니다.

Vimeo는 광고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Sud에 따르면 Vimeo는 Google ( GOOGL ) YouTube 및 기타 여러 미디어 사이트와 같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지 못했습니다 . 그래서 그녀는 트래픽, 시청 시간 및 마케터에게 더 중요한 기타 측정 항목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제작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성공적인 비디오 전략을 수립하는 능력입니다."라고 Sud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YouTube를 경쟁사가 아닌 파트너로보고 있습니다. 회사는 Twitter ( TWTR ), Facebook ( FB ) , Instagram, LinkedIn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에서도 작업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회사에 좋은 성과를내는 전략입니다. Vimeo는 1 분기에 약 25 %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현재는 도구 및 서비스에 대해 백만 명 미만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ud  아마존 ( AMZN ) 과 전임 회사 인 AT & T ( T ) WarnerMedia ( CNN 소유주 )의 협조하에 2014 년 Vimeo에 마케팅 이사로 합류했습니다 . 그녀는 2017 년 CEO로 승진했습니다. 그녀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한 후 Vimeo가 제작자가 동영상에서 수익을 창출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는 YouTube 스타를 열망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아닙니다. "비디오는 할리우드 스튜디오 및 미디어 전문가를위한 것이 었습니다. 이제 다음 단계는 소셜 미디어 용 비디오를 마케팅하고 소통해야하는 중소기업입니다." 예를 들어 요가 강사와 교회는 Vimeo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중소 기업을위한 온라인 비디오 전략 수립

 "소규모 조직은 비디오와의 의사 소통이 절실히 필요하지만 어떻게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들은 영화 제작자가 아니며, 대행사가 아니며, 사업을 성장 시키려고합니다." "그러나 5 년 안에 모든 소규모 기업은 비디오 전략을 가져야합니다."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Vimeo는 최근 이스라엘에서 설립 된 인공 지능 기업인 Magisto를 인수하여 단편 동영상 용 편집 및 제작 도구를 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온라인 비디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과 고객에게 직접 가기 위해 번성하는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이거나 Netflix 또는 Hulu 또는 Amazon만의 채널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작년에 Vimeo는 게티 이미지 (Getty Images)가 사진을 찍는 것과 유사한 온라인 비디오의 주식 시장을 개시하여 중소 기업이 마케팅 비디오에 사용할 수있게했습니다. 이로 인해 Vimeo에 대한 라이선스 매출이 늘어났습니다.

길 아래에서 가능한 IPO?

 그러나 Vimeo는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에 투자하면서 돈을 잃고 있습니다. IAC는 Vimeo의 결과를 독립형 비즈니스로 2 월에 처음으로 발견했습니다. 그 돌파구는 Vimeo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공개적으로 상장 된 회사로 스핀 오프하는 선구자가 될 수 있습니다. Barry Diller 회장 겸 최고 경영자 (Iris)의 IAC 회장 은 자회사 공개에 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Sud는 농담으로 IAC를 "반 대기업"이라고 지칭했습니다. 그것은 여행 사이트 분사 익스 피디아 ( EXPE를 ) 2005 년 및 티켓 마스터는 지금의 일부입니다 2007 년 티켓 마스터와 HSN과 같은 한 라이브 네이션 ( LYV ) HSN 결국 형성 홈쇼핑 라이벌 QVC와 합병하면서 Qurate ( QRTEA을 ) .

 

 최근에 IAC 는 2017 년에 Tinder를 소유하고있는 데이트 서비스 인 Match ( MTCH )를 해체했습니다. 또한 IAC는 Angie 's List를 구입하여 다른 부동산 자회사와 함께 ANGI Homeservices ( ANGI) 라는 개별 상장 회사에 합병했습니다. ) .

Sud는 IAC가 결국 Vimeo에서 분리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IAC는 특정 범주의 리더를 구축하고 궁극적으로는 독립 실행 형 비즈니스로 회전시키는 작업 기록을 가진 명확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Sud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Vimeo와의 전략입니다." 그러나 Sud는 회사가 현재 자본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Vimeo가 YouTube와 같은 미디어 회사가 아니라는 점을 투자자들이 인식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Vimeo가 온라인 비디오를 시청할 수있는 곳이라는 오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생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도전이 있으며, Vimeo의 경우 인지도를 바꾸어야합니다."라고 Sud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