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Google, 스트리트 뷰 개인 정보 취급 방안에 1,300 만 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구글은 스트리트 뷰 프로젝트를 통해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회사의 수집을 통해 집단 소송을 해결 할 수있는 $ (13) 만 달러 결제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판사의 승인을 얻은이 계약 은 스트리트 뷰 프로그램의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2010 년 소송  해결 하여이 문제 와 관련하여 거의 10 년 간의 법적 문제를 종결 짓습니다 . 많은 사람들은 구글 ( GOOGL )에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청구 할 것이라고 예상 했는데, 그 이유는 원고가 데이터 수집이 연방 도청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합의문에는 반원들에 대한 재정적 구제책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스트리트 뷰는 사용자가 2007 년에 출시 한 전세계 위치의 파노라마 이미지와 상호 작용할 수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합법적 인 조치는 데이터를 수집 한  명의 사람들이 스트리트 뷰 주변의 자동차 사진 촬영을 통해 이메일을 수집했으며, 암호 및 기타 개인 정보를 30 개국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가 어린이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조사를 정하기 위해 Google은 수백만 달러 벌금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는 처음에 데이터 수집을 "실수"라고 불렀습니다.그러나 조사원은 Google 엔지니어가 소프트웨어를 제작하여 스트리트 뷰 차량에 삽입하여 의도적으로 2007 년에서 2010 년까지 데이터를 가로 챌 것이라고 법원 문서에 기록했습니다.

 

 2013 년에 Google 은 3800 개 주 에서 7 백만 달러에 해당 하는 사건을 해결 했습니다 . 그 합의에서, 회사는 스트리트 뷰를 통해 수집 된 데이터를 파괴하고 사람들에게 Wi-Fi 스누핑으로부터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을 가르치기위한 캠페인을 시작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회사 는 이전 에 차량 네트워크 데이터 수집을 중단 하기  합의 했습니다.

 

 이 최신 합의안은 유사한 합의를 포함합니다. Google은 스트리트 뷰를 통해 수집 된 나머지 데이터를 폐기해야하며 동의없이 무선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스트리트 뷰를 사용하지 않으며 무선 데이터 보안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웹 페이지 및 비디오를 만들 것에 동의합니다.

 

 새로운 합의안에 2013 년 합의문을 통해 Google이 이미이를 요구했을 때 데이터 삭제 및 프로그램 중단이 필요한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구글은이 사건의 측면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답하지 않았 으며, 회사는 제안 된 합의 전체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거부했다.

 

초당당의 상원의 법안은 페이스 북과 구글이 당신의 데이터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 말해 줄 것이다. 비영리 리서치 회사 인 전자 프라이버시 정보 센터 (Electronic Privacy Information Center)의 사장 인 마크 로텐 버그 (Marc Rotenberg)는 "구글이 이러한 관행을 종식시키고 공익 광고를 발표한지 6 년이 지난 지금, 다른 사람들이 이미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한 것을 다시 한번 동의한다" CNN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협정에는 22 명의 원래 원고에 대한 금전적 구제가 포함되지만, 추가 반원에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나머지 금액은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소비자 보호에 전념하는 8 개 기관에 배분됩니다.

 

 원고 측 변호인은 진행중인 소송이 원고에게 금전적 인 구제책을 초래할 수 없으며, 소송 제기에 따라 "집단 구성원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고 조정하는 단체"에 대한 화해 기부로 인해 화해가 공정하다고 말했다.반원들에게 합의에 대한 통지는 Google이 어떤 그릇된 행위도 부인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