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법무부, Big Tech에 대한 독점 금지법 검토 개시

 

 법무부는 미국 최대의 기술 회사에 대한 공식 독점 금지법 검토를 시작하여 워싱턴에서 몇 주간의 기대 끝에 실리콘 밸리의 지분을 높였다. 검토 결과는 광범위하게 나타나며 여러 회사의 행동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의 정책 입안자들은 아마존 ( AMZN ) , 애플 ( AAPL ) , 페이스 북 ( FB )  구글 ( GOOG )에 관한 반 경쟁적 행동에 대한 불만에 점점 더 집중하고있다 . 그 회사는 화요일 법무부에 의해 지명되지 않았지만, 그 회사는 지배적 인 선수가있는 곳을 조사 할 것이라고했다.

 

 DOJ 는 화요일 오후 언론 보도에서 "부처의 검토는 소비자, 기업 및 기업가가 검색, 소셜 미디어 및 일부 소매 서비스에 대해 온라인으로 표현한 광범위한 관심사를 고려할 것" 이라고 말했다 . "Department of Antitrust Division은 온라인 플랫폼 및 다른 회사의 경쟁에 대한 직접적인 통찰력을 가진 업계 참가자를 포함하여 대중으로부터 정보를 얻고 정보를 찾는다."

 

민주당과 공화당, 빅 테크를 혼란에 빠트리지 않는다.

 법무부와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이전에 기술 업계에 대한 감독 관할권을 분담하도록 협상했으며 법무부는 Google에 대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리뷰를 최초로 발표 한 월 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 에 따르면, 새롭고 광범위한 조사는 잠재적 인 Google 특정 조사와 별개입니다 .

 

 아마존과 애플은 논평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답하지 않았다. 페이스 북은 논평하는 것을 거절했고, 구글은 또한 논평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러나 의회 이전에 전달 된 간증 회사 간부에게 CNN을 지난 주 언급했다. DOJ의 대리 법무 차관을 역임 한 Juan A. Arteaga는 "이 조사 중에 작성된 사실에 따라 DOJ는 결국 특정 회사의 사업 관행을 다루는보다 집중적 인 조사를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오바마 행정부의 반 독점 부서.

 

 법무부는 초기 조사를 실시 할 때 관행이 검토되는 회사가 제공 한 문서를 검토하고 직원들과 대화하며 Arteaga에 따르면 회사 고객 및 경쟁 업체와 같은 시장 참가자로부터 정보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DOJ의 발표는 IT 업계에 타박상을주는 의회 청문회가 일주일 뒤 이뤄졌다. 국회의원들은 새로운 디지털 통화 인 천칭 자리 (Libra)로 금융 서비스 업계에 진입하려는 시도에 대해 페이스 북을 제압했다. 아마존은 자체 플랫폼에있는 제 3 자 판매자와의 관계와 구글 맵스상의 위조 된 업체 정보에 대한 거친 질문에 직면했다.

 

 하원 법사위원회의 독점 금지법위원회를 이끌고있는 뉴저지 민주당의 데이비드 시실린 (David Cicilline) 하원 의원은 화요일 에 세 회사를 "회피 적"증언과 추가 답변을 요구한다고 비난하면서 회사 경영진에게 편지를 비판했다 . Ciciline은 기술 플랫폼에 대한 "일대일"조사로 설명했습니다.

 

 법무부 발표는 또한 2016 년 선거 도중 및 이후 소셜 미디어 거물이 수 차례의 사생활 침해 사건에 대한 수사에 의해 촉발 된 연방 무역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의 수십억 달러 벌금에 대한 페이스 북 보강책으로 발표되었다.

 

FTC는 보도에 의하면 페이스 북으로 50 억 달러의 합의를 승인했다.

 검토의 뉴스는 기술 산업의 보컬 비평가로부터 신속한 칭찬을 받았다. 기술 업계를 저지하기 위해 다양한 법안을 도입 한 Mark Warner (D-Va.) 상원 의원은 성명서에서 규제 당국이 시장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히 기업이 혁신과 커뮤니케이션은 달려있다. "

 

 그러나 워너 대변인은이 검토가 "외부 정치적 고려 사항"에서 벗어나야한다고 경고했다. 시스템 전문가들의 플랫폼이 우파 적 관점에 편향되어 있다는 체계적 증거가 없다고 주장하는 보수 주의자 들의 고개를 끄는 말이다. 트럼프 대법원장은 구글과 페이스 북을 겨냥한 소송을 요구했다.트럼프는 지난 달 인터뷰에서 폭스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구글과 페이스 북 모두와 그 모든 것을 고소해야한다. 이 문제를 연구  연구원 들은 반 보수적 편견에 대한지지를 찾지 못했다고 말한다.

 

 이번 발표는 또한 실리콘 밸리에 대한 우려를 표명 한 윌리엄 바우 (William Barr) 법무 장관의 후원으로 첨단 기술 산업을보다 깊이 파고 들었다. "나는 큰 반드시 나쁜 생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금은 실리콘 밸리에 존재하는 이러한 거대한 짐승이 반독점 집행의 코 아래에 모양을 찍은 궁금 생각한다"바는 그의에서 말했다 확인 청문회. "그리고 당신도 알다시피, 독점 금지법을 위반하지 않고 시장에서 그 자리를 차지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역동성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습니다." 법무부 (DOJ) 전 독재 관리 관계자였던 진 킴멜 먼 (Gene Kimmelman)은 어떤면에서 검토를 통해 정부에 대한 지분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국회의원, 천칭 자리 담당 페이스 북 임원 선임

 반독점 법 위반 여부에 관계없이 대중은 국민들이 우려하는 모든 것을 정부가 실제로 책임지고 있다고 기대할 것입니다 ... 우리가 독점 금지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다른 일을하는 것에 대한 압력이 높아질 것 "이라고 덧붙였다. 분석가들은 워싱턴의 첨단 기술 기업들이 직면하고있는 도전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업들의 장기적 위험은 여전히 ​​분명하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궁극적으로 기술 식품 체인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구조 변화의 시작에 비해 소음이라고 믿고 있으며, 근본적인 사업의 분열이 아닌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사업 모델 조정 및 잠재적 인 DOJ / FTC 벌금을 초래할 것" 시장 조사 기관인 Wedbush Securities가 투자자들에게 보낸 연구 노트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