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파운드가 $ 1로 추락 할 수 있습니까? 'Boris Brexit'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파운드 가치가 1 달러로 떨어질 수 있을까?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이 테레사 수녀 (Theresa May) 를 수요일 영국 총리로 승격 시키면 투자자들은 혼란스러운 브레 익트 (Brexit) 상승의 위험에 대해 물어보기 시작했다. 존슨은 10 월 31 일까지 영국이 EU 최대 시장 수출 무역 협정의 유무에 관계없이 EU를 떠나야한다고 말했다 . 공식적인 전망에 따르면, Brexit은 경기 침체 를 유발하고 파운드를 급락시킬 것이라고한다. 일부 전문가들은 파운드와 달러가 동등한 수준에 도달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어날 수있는 일"이라고 외환 중개인 FXTM의 연구 분석가 인 Lukman Otunuga는 말했다. "그것은 10 월 31 일까지 길고 고통스러운 갈기가 될 것입니다." 분석가들은 파운드 가치의 급격한 하락은 인플레이션을 유발하여 소비자를 해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 수출 업체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붕괴 된 통화가 외국인 투자자들을 두려워 하고 달러로 지불해야하는 영국 기업들에게 어려움 을 줄 수 있습니다.

전례없는 패리티

 현재 파운드 화는 1.25 달러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다 . 그것은 Brexit에 대한 2016 년 투표 이전에 거의 $ 1.50에 있었다.

전문가들은 존슨 (Johnson)의 보수당 총재 선거와 10 월 마감일이 다가옴에 따라 스털링이 계속해서 1.20 달러로, 그리고 아마도 더 낮아질 것으로 예측했다. UBS의 영국 요금 전략 책임자 인 존 레이쓰 (John Wraith)는 "영국이 거래를하지 않고 떠날 위험성이 날로 커지고있다. "시간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자석이 낮아진다."

 

 보리스 존슨은 10 월 31 일까지 영국이 무역을 보호하기로 합의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EU를 떠나야한다고 말했다.

레이스 대변인은 영국이 무역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유럽 연합 (EU)을 떠나는 협상을 추진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밝혔다. 그러나 달러와의 동등성에 대한 파운드의 20 % 쇠퇴는 "확실히 상상할 수없는 것"이라고 그는 계속 말했다.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의 분석가들은 동의한다. 최근 메모에 따르면 영국이 유럽 연합 (EU)을 떠난다면 파운드는 1.00 달러에서 1.10 달러 사이로 떨어질 수있다. 존슨이 유럽과의 협상에 어려움을 겪을지라도 영화는 1.10 달러에서 1.20 달러 사이에서 거래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파운드가 도달 한 가장 낮은 수준은 레이건 행정부 때 달러가 올라간 1985 년 1.05 달러였다. 같은 해,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은 달러 상승을 억제하기 위해 프라자 협약 (Plaza Accord)으로 알려진 계약에 서명했다.

인플레이션은 배가 될 수있다.

 가혹한 Brexit는 가까운 장래에 심각한 경제적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리 취 (Brexit) 거래없이 유럽을 떠난다면 영국은 경기 침체로 빠져들 것이다.

 영국 예산 담당 사무국은 경기 침체의 원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2020 년 말까지 국내 총생산 (GDP)은 2 % 줄고 영국 정부는 예산 감시 당국에 따르면 연간 300 억 파운드 (374 억 달러)를 추가로 빌려야한다.

 

 파운드의 평가 절하는 혼란에 빠질 것이다. 수입이 더 비싸 져서 가격이 오르게 될 것입니다. Wraith는 파운드 - 달러 패리티가 발생하면 인플레이션은 아마도 두 배가되어 4 %에서 5 %에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파운드 화가 경제가 회복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떨어지는 파운드는 영국 관광을 향상시키고 수출을 저렴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국 기업들은 수입 가격이 올라가면 집에서 더 많이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광 산업은 GDP의 10 % 미만을 차지하고 수출은 GDP의 약 30 %를 차지합니다.

'이방인의 친절'

 또 다른 문제는 많은 영국 기업들이 여전히 달러 지불을해야하며 비용이 급격히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영국 억만 장자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 은 BBC에 이달 초 버진 애틀랜틱 항공사와 같은 버진 회사들에게 달러화에 대한 동등성이 "파괴적"이라고 말했다.

 

 "모든 비용은 달러입니다."라고 Branson은 말했습니다. 그는 버진이 결과적으로 영국에 더 적은 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떨어지는 파운드가 외국인 투자자들 사이에 영국 경제에 대한 신뢰를 약화 시킨다면 영국의 경상 수지 적자 또는 세계 다른 나라로부터 차입 한 금액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킬 수있다.

 

 국제 적으로 상당한 적자 규모는 2019 년 1/4 분기 GDP의 5.6 %에 300 억 파운드 (374 억 달러)에 달했다.잉글랜드 은행 총재 인 마크 카니 (Mark Carney)는 외국인 투자가의 신뢰 또는 "낯선 사람의 친절"이 브레 쉐이 트의 영향으로 줄어들면 영국은 국내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고군분투 할 수 있다고 경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