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미국의 경제 성장이 왜 그렇게 강하지 않은지

 

 미국 경제는 경제 분석 국 (Bureau of Economic Analysis, BEA) 의 최근 실질 GDP 추정치 에 따르면 올해 1/4 분기에 놀랍게도 3.2 %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 이는이 수치를 추적하는 경제학자들의 합의에 의해 예상보다 약 1 % 포인트 더 높았다. 놀랍지 만, 글로벌 투자자들은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주가와 금리가 데이터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왜?

 

 1 분기 이익의 주된 메시지는 불과 몇 주 전에 광범위하게 전개 된 임박한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과장되었다는 것입니다. 경제 성장 그레이트 불황을 따라 자리에 남아 6 월에 창립 10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트랙에있다. 그 후 한 달이 지나면 미국 경제 역사상 가장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전 기록 보유자 인 1990 년대의 확장은 인터넷의 비즈니스 채택으로 촉발되었습니다. 아마존은 1994 년 7 월에 온라인 서점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

 

 현재의 확장은 종종 과거의 것보다 약한 것으로 생각되지만, 이것이 오랫동안 계속 된 이유입니다. 붐은 보통 급격한 인플레이션, 주식 시장 및 주택 거품, 과도한 차입 및 산채로 끝난다. 1990 년대의 팽창은 폭발적인 인터넷 주식 시장 거품으로 끝났습니다. Pets.com를 기억하십니까?

 

 그리고 이것은 대단한 금융 위기의 여파로 특히 인상적입니다. 강화 된 금융 규제를 포함하여 위기에 대한 정책 대응은 이것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국민 은행은 더 많은 자본을 보유해야하고 더 안전하고 유동성있는 자산에 투자하며 신중한 대출 기관이되어야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 다 강력합니다. 신용 성장은 현재 너무 덥지도 추위도 없습니다.

 

 1 분기 GDP 증가는 확장이 계속되는 경우가되지만, 확장의 강도를 과장되게 만듭니다. 지난 1 월 이후로 증가하고있는 사업 재고 자산의 큰 폭의 증가로 1 사분기의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즉, 기업은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생산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기업들은 곧 생산량을 줄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GDP는 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재화와 용역의 가치를 측정하기 때문에 성장이 느려질 것입니다.

 

 무역 수지 적자는 수입 물동량이 급감하면서 급격히 좁혀졌다. 교역량은 4 분 기별로 변동폭이 크지 만 1 분기 수입은 지난 경기 침체기 이후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우리가 해외에서 만들어진 것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훨씬 적게 사고 있기 때문에 수입은 경기 침체기에 빠지게됩니다. 그러나 수입품은 확장 도중 거의 떨어지지 않습니다. 지난 분기의 하락은 트럼프 대통령 이 수입 상품  가장 큰 원천  중국과의 무역 전쟁으로 인한 타격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재고 축적과 비정형적인 수입 감소에 대한 것이 아니라면 1/4 분기의 GDP 성장률은 경제학자들의 2 % 성장률에 근접한 기대에 부딪혔을 것이다. 또한 재고 및 국제 무역 통계는 BEA가 측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큰 개정판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향후 1 개월 동안의 성장을 궁극적으로 줄일 수있는 개정안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론은 적자로 조세 감면 된 세금 감면으로 경제 성장률이 1 년 전부터 의미심장하게 줄어들 었다는 점입니다. 즉, 미국 재무부는 작년에 글로벌 투자자들로부터 수억 억 달러를 빌려 기업 및 고소득층 및 부유층 가구에 큰 수표를 인계했습니다. 그 돈 중 일부는 지출 될 것이고 잠시 동안 물건을 끌어 올릴 것이라는 것을 경제학자가 인식하지는 않습니다. 그 돈이 이제는 사라져 버렸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지출에 굴복했고, 경제는 세금 감면 전에 만연한 2 % 이상의 성장률로 다시 돌아섰습니다. 물론, 미국의 예산 적자와 부채 부담은 훨씬 더 크다.

 

 펑크 비즈니스 투자는 틀림없이 1 분기 GDP 수치에서 가장 냉철한 소식이었습니다. 기업에 대한 세금 횡재는 기업들이 더 많은 투자를하도록하는 방법으로 지지자들에 의해 판매되었으며, 이는 생산성 향상을 강화하고 경제의 장기 성장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하지만 그 스토리 라인은 펼쳐지지 않습니다. 대신 장비와 건물에 대한 투자가 지난 여름부터 평평 해졌습니다.

 

 이는 1 분기 GDP 수치가 강세를 보였던 이유가 금융 시장의 파문을 일으키는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투자자들은 성장 속도의 급격한 상승 대신에, 1 분기 GDP가 경제 확장이 거의 10 년 전부터 시작된 이후의 속도와 일치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