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Bitcoin은 외국 원조를위한 게임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의 인도 주의적 원조 모델은 근본적으로 깨졌습니다. 귀하가 해외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는 재단, 다른 정부에 보조금을 분배하는 정부 또는 국경을 넘어 가족에게 긴급 자금을 보내는 개인이든, 귀하의 돈은 중개인을 통과 한 후에 필요로하는 곳에 만 도달합니다. 가장 간단한 지불 시나리오에서도 은행이 있습니다. 조정 네트워크; 그리고 원조받는 사람의 은행. 그러나 종종 제 3 자의 복잡한 사슬을 따라 돈을 가지고 더 많은 중개자가 있습니다 .

 

 이러한 시스템에는 명백한 결함이 있습니다. 하나는 귀하와 귀하가 도와 주려고하는 사람 또는 조직 간의 각 중개자가 자금을 지연, 감시, 검열 또는 도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12 년 유엔 사무 총장 반기문 (Ban Ki-moon)은 "부패로 모든 개발 원조의 30 %가 최종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

 

 부패는 제쳐두고, 원조는 간접 비용과 행정 비용으로 도중에 먹을 위험이 있습니다. Oxfam이 수행 한 연구 조사 에서 가나가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가 부족하여 2013 년에서 2015 년 사이에이 나라에 미국의 원조를 제공 한 것에 불과한 2,800 만 달러 중 7 %만이 가나를 대상으로했습니다. 모든 것이 잘 진행 되더라도 수령자가 최종적으로 원조를받는 데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17 억 명의 사람들 이 은행 계좌를 갖고 있지 않은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 이 궁극적으로 기부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원조가 오늘날 움직이는 방식은 부패하고 비효율적이며 느립니다. 세계 은행 (World Bank) 과 자선 단체 인 GiveDirectly  같은 단체의 연구에 따르면 직접 현금 이전을 통한 분배 지원은 매우 효과적 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소액 결제를하더라도 많은 중개자가 있다면 어떻게이 분야에서 진정으로 혁신 할 수 있습니까? Bitcoin이 방정식을 변경하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Bitcoin을 사용하면 몇 분 만에 전세계 누구에게나 직접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송금액이 수령인에게 이전됨에 따라 지불 처리가 중앙 집중식 기관이 아닌 글로벌 경쟁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 3자가 검열하거나 도용 할 수 없습니다. Bitcoin을 받으려면 Bitcoin 지갑 소프트웨어가있는 스마트 폰이 필요합니다. 최신 Pew 데이터 에 따르면신흥 경제국의 시민 중 45 %가 이미 스마트 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국가의 많은 사람들이 아직 주머니에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절반 정도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Bitcoin을 받으려면 여권이나 신분증 또는 은행 계좌가 필요하지 않으며 정부 나 회사로부터 자금을 수령 할 수있는 허가를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로벌 중립 지불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 진정한 피어 - 투 - 피어 거래입니다. 물론,받는 사람이 Bitcoin을 현지 통화로 전환하여 필요한 음식, 약품 또는 도움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이는 큰 도전이지만 큰 변화입니다.

 

 Bitcoin 교환 데이터의 글로벌 분석에 따르면 서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및 동아시아의 개인은 Bitcoin을 현지 통화로 판매 할 수있는 능력  크게 향상 되고 있습니다. Open Money Initiative의 연구원과의 인터뷰 에서 나는 베네수엘라의 Bitcoin의 "유동성 시간"이 오늘 15 분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의미, 당신은 카라카스에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마이애미에서 Bitcoin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 Bitcoin이 당신의 전화에 도착한 후 15 분 안에 손에 볼리바르를 들고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베네수엘라에서 Bitcoin 활동의 규모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4 월 26 일에 6 억 3 천 9 백만 달러의 볼리바르카라카스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었다. 같은 주 동안, 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Bitcoin의 일일 평균 거래량 (LocalBitcoins)은 52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LocalBitcoins는 Paxful, Hodl Hodl 및 Bisq와 같은 몇몇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중 하나이며 eBay와 약간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에 있고 내가 라고스에있는 경우 1 bitcoin (오늘 가격으로 약 7,800 달러)을 보내면 LocalBitcoins 웹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고 게시물을 작성하여 판매한다고 말합니다 약 2.8 백만명의 나이지리아 나이라 (Nigerian naira)에 대한 1 비트 코인 (bitcoin). 좋은 제안을 받으면 동의를 클릭합니다. 내 Bitcoin을 LocalBitcoins에 보내면 나이라를 내게 보내면 내 Bitcoin은 내가 나일라를 받았음을 확인하면 나에게 공개된다. 또는 직접 만나서 직접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현금을주고 스마트 폰 대 스마트 폰인 Bitcoin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방금 - 전 세계 곳곳에서 Bitcoin을 받았고, 그것을 지역적이고 쓸만한 통화로 바꿨습니다.

 

 콜롬비아 국경 에서 고속도로 봉쇄 가 발생하여 베네수엘라에 들어가는 데 필요한 도움을받지 못하면 수백만 달러의 Bitcoin이 자유롭게 출입 할 수있었습니다. Bitcoin을 사용하면 큰 장점이 있습니다. 벽돌과 박격포가 닫히더라도 Bitcoin 네트워크는 절대 종료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Bitcoin 인프라가 향상되고 지역 교류가 더욱 광범위 해짐에 따라 인도적 지원 - 특히 재난 지역 및 거친 정치 환경 -에 대한 가치 제안 만 증가 할 것입니다. 자본 통제, 과도한 인플레이션, 제재 조치 또는 단순히 신분증이나 은행 계좌가없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Bitcoin을 통해 직접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물을주는 재단 인 경우, 외무부 또는 개발 고문은 Bitcoin을 통해 귀하의 도움을 더 좋은 방법으로 보낼 수 있습니까? Bitcoin의 피어 투 피어 디지털 지불 네트워크는 인도 주의적 원조의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