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실리콘 밸리는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어떤면에서는 세계를 더 좋게 만들 겠다는 기술의 약속은 결코 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인공 지능과 깊은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우리는 전립선 암 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으며, 생명 공학 기술의 발전으로 대학 실험실에서 새로운 치료법  개발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방대한 온라인 강좌는 교육에 대한 민주화를 가져 왔습니다. FaceTime 및 WhatsApp와 같은 앱을 사용하면 서로 연락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ur Statistics)에 따르면, 기술 고용 은 다른 산업의 평균보다 빠른 2026 년까지 13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의회에서 실리콘 밸리의 대표이자 실리콘 밸리 리더십 그룹 (Silicon Valley Leadership Group)의 CEO로서, 우리는 기술 낙관론 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기술 경제의 약속이 그 도전을 어둡게해서는 안된다고 믿는다.

 

 도전부터 시작합시다. 샌프란시스코와 산호세는 전체 벤처 캐피털 투자 의 40 %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8 년 대도시 지역에서 가장 많은 수의 기술 직업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베이 지역 지역은 주 전체에 걸친 노숙자 위기의 중심에 있습니다. 거의 30 년 동안 주 전체가 사람들이 감당할 수있는 주택을 짓지 않았습니다.

 

 한편 GM은 수천 명의 근로자를 해고하고 미국 제조 공장 4 곳을 폐쇄하여 향후 더 많은 돈을 투자 할 계획이라고 발표 했다. 수백만 명의 다른 중산층의 미국인들은 30 년 동안 임금 침체를 경험 한 반면, 일부 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동력을 아웃소싱합니다. 우리는 고도 성장과 기술 주도 경제가 모든 미국인을 도울 수 있도록 어떻게 확신합니까?

 

 연방 차원에서, 기술에 대한 접근성  높이기위한 목표로 삼은 투자 는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우리 는 우리 나라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디지털 세계에 동등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고속 광섬유 인터넷에 400 억 달러 를 투자해야합니다 . 우리는 토지 부여 법 (Land Grant Act) 의 21 세기 버전을 포함하여 강력한 교육 플랫폼을 통해이를 뒷받침해야합니다.이 플랫폼 은 기술직을 시골 지역으로 확장하여 모든 사람이 디지털 일자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계획 중 일부는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농촌 지역과 도심의 전문가들을 훈련시키는 PeopleShores가 미시시피 에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기술 분야에 175 개의 신규 일자리 창출에 50 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Pillar Technology는 미국 농촌 지역의 차세대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해 Jefferson, Iowa에서 새로운 경력 개발 아카데미  개설 하여 지역 중위 봉급의 두 배를 지불하는 직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는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투자를 더욱 증진시키는 데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사려 깊은 규제의 필요성을 믿습니다. 이것은 기술적 진보가 모든 미국인의 권리를 존중하도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케임브리지 분석가 (Cambridge Analytica) 는 약 9 천만 명의 미국인의 개인 정보를 위험에 빠뜨 렸으며 그렇게함으로써 우리 민주주의 기관의 생존 가능성을 위협했습니다. 회사에 자기 경찰을 요구하는 대신, 의회는 소비자에게 데이터에 대한 통제력을 높이고 명확한 기술 회사의 의무를 부여하는 디지털 권리 장전을 통과시켜야합니다. 우리는 데이터가 수집, 이전 및 사용되는 방식을 알아야합니다.

 

 다음으로, 독점 금지법은 플랫폼이 자신의 제품에 불공정 한 특권을 부여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1990 년대에 마이크로 소프트는 PC 제조사들에게 넷스케이프 와 같은 다른 웹 브라우저를 차단 한 Internet Explorer 를 설치하도록 요구 했다 . 법무부는 Microsoft가 기술 회사가 제품에 특권을 부여하여 독점력을 유지할 수 없다는 선례를 정한 후 재판을 열어 이겼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재판에서 승리했다면 오늘 구글 검색을하지 못할 수도있다. 하원 사법위원회는 최근 기술 플랫폼 평가에 대한 발표 를 통해이 도전에 맞서는 초당 적 충동을 표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치 및 산업계 지도자들은 인공 지능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신중해야합니다. 4 년 전 Google 포토에서 두 명의 흑인을 '고릴라'라고 표시했습니다. 그 결과, Google은 일련의 AI 원칙 을 작성하여 개발할 때 다양한 사용자 집합으로 기술을 테스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AI가 법 시행에서자가 운전 수단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정책 입안자는 윤리적 인 제품 개발을위한 기본 틀을 마련해야합니다.

 

 개선의 기회를 인식하는 한편, 우리는 실리콘 밸리와 미국의 혁신 경제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실리콘 밸리는 다양성을 기념하여 번영했습니다. 포춘지 선정 500 대 기업   44 % 가 이민자 또는 이민자 자녀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가 느끼고 느끼는 혁신적인 에너지의 종류는이 공동체를 우리 집으로 부르는 명예의 전당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성공에 중첩 된 것은 혁신과 일자리 창출의 이득이 모든 사람에게 더 깊은 이익이되도록하는 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