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전기 자동차 혁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먼저 일어나는 일입니다.

 요즘, 주요 자동차 회사 가 전기 자동차를 공개 할 때 언론이 많이 나온다. 그것은 전기 자동차가 시원하고 특별하며 미래 지향적이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전기 자동차는 단지 자동차 일뿐입니다. 그러나 언제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인가? 언제 전기 자동차는 더 이상 초기의 참신 항목 수 없습니다 어답터? 고객이 정부의 인센티브 와 상관없이 언제 고려할 의향이 있습니까? 오늘날의 가솔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미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울지도 모른다. 블룸버그 신 에너지 파이널 (New Energy Finance)의 분석가들은 20 년 후 판매 된 신차의 절반 이상이 전기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전기 자동차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진기한 제품이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는 않습니다.BNEF의 선진 수송 책임자 인 콜린 맥커 래처 (Colin McKerracher)는 "기존 승용차의 전세계 판매가 이미 최고조에 달했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가 실제로 휘발유로 작동되는 자동차에 대해 발끝으로 대항하기 위해서는 먼저 몇 가지 일이 발생해야하며 모든 곳에서 즉시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거리를 가다

 첫째, 전기 자동차는 한 번만 충전하면 더 빨리 충전해야합니다.

 

 Morningstar의 전기 자동차 산업 연구원 인 Seth Goldstein은 10 년 이내에 전기 자동차가 충전시 약 300 마일을 평균화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충분해야합니다. 현재 전기 자동차의 평균 사용료는 약 200 마일이라고 그는 말했다.

 

 타임 라인 : 전기 자동차는 미국 남북 전쟁 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심지어 200 마일이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에 운전하는 양을 훨씬 초과하기 때문에 차이는 대부분 심리적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휘발유 탱크에서 200 마일을 훨씬 넘는 데 익숙합니다.몇몇 지역의 발전으로 인해 더 긴 차가오고 있습니다. 더 나은 배터리는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조의 개선으로 인해 배터리 가격이 내려 가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격을 너무 많이 올리지 않고 더 많은 배터리 셀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킬로와트시당 약 176 달러이지만 블룸버그 신 에너지 파이널 (New Energy Finance)의 분석가에 따르면 2025 년까지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kWh 당 87 달러로 떨어질 것이라고한다. 예를 들어 시보레 볼트 EV는 60kWh의 배터리 팩을 사용하고 Tesla Model S는 100kW의 배터리 팩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킬로와트시 또는 kWh는 배터리가 저장할 수있는 에너지 양을 측정 한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또한 자동차 자체의 에너지 효율 향상으로 더 멀리 가고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전동기와 더욱 효율적인 타이어가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Tesla Model S Long Range는 여분의 배터리 용량이 아닌 롤링 및 윈드 저항을 줄이는데 도움이되는 전기 모터, 타이어 및 바퀴의 효율 향상을 이용하여 충전시 370 마일을 소비합니다.

 

다른 사고 방식

 자동차 구매자 는 또한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에 대해 다르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휘발유 차를 구입할 때,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나는 어디에서 탱크를 채우겠습니까?" 주유소는 거의 모든 지역에 있으며 채우기에는 단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전기 자동차와는 다르다.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 자체로 일을하기 위해 끌어 당기는 것이 아닙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 할 수 있다고해도, 일반적으로 빠른 속도로 멈추지는 않습니다. 충전기는 차고, 사무실 또는 쇼핑 센터 또는 모텔에서 자동차를 장시간 주차 할 수있는 곳에 배치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걱정없이 가끔 크로스 컨트리 여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전기 자동차를 사지 않을 것입니다. 고속도로 충전기가 휴게소에 있습니다. 현재 고속 충전기 네트워크 구축에 종사하는 여러 회사 및 업계 단체가 있습니다.

 

 테슬라는 빠른 충전기 네트워크를 자동차 및 SUV의 주요 판매 지점으로 사용했습니다. "고속도로 충전기를 적정 거리에 두어 과부하 상태가되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미국 전역의 전기 자동차 충전기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ChargePoint의 Pasquale Romano CEO는 말했다 . "광학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각적으로 볼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소비자 수요보다 조금 앞서 구축해야합니다."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와 건설 회사 인 벡텔 (Bechtel)은 최근 에 빠른 충전기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팀을 구성 한다고 발표했다 . GM의 온 스타 (OnStar) 시스템을 통해 자발적으로 수집 될 전기 및 가솔린 동력 차량의 운전자 데이터는 충전기가 어디에 건설 될지 지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GM의 EV 인프라 및 충전 담당 부사장은 말했다.

Volkswagen이 디젤 배출 스캔들 정산의 일환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과금 네트워크 회사 인 Electrify America는 또한 유료 네트워크를 빠르게 구축하고 있으며 네트워크가 다른 사람들과 원활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하는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자체적으로 전세계에서 자사의 슈퍼 차저 (Superchargers)의 거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있어이 회사는 자동차 및 SUV에 중요한 판매 포인트로 자주 지적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전기 자동차는 15 분 안에 재충전 될 수 있습니다.

 충전기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스위스의 산업 회사 인 ABB는 충전기가 자동차 배터리 팩을 10 분 안에 80 %까지 충전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또한 자동차가이 요금을 신속하게 수령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자동차 자체는 얼마나 빨리 충전 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충전 속도 는 이미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자랑거리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선택, 더 좋은 가격

 그 외에도 소비자가 선택할 수있는 전기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사업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과 사용 가능한 것 사이에는 항상 까다로운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로스 오버 SUV는 요즘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 부분에는 너무 많은 크로스 오버 모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몇 년 전 사실이 아니 었습니다. 결과는 교차 판매의 엄청난 증가입니다 - 고객이 원하기 때문에 그리고 딜러의 롯트가 그들과 함께 카페트를 만들기 때문에.

 

 현재, 전기 자동차를 사고 싶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경쟁 업체가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 판매는 자연스럽게 증가 할 것입니다. 고객이 기본적인 필요와 취향에 맞는 전기 자동차를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니산 잎은 더 멀리 가게되고,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 경향 인 이전의 모델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다.

그들은 또한 덜 비쌉니다. 전기 자동차 중에서 가장 비싼 부분 인 배터리 비용이 내려 가기 시작하면서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010 년에 35,000 달러의 Nissan Leaf가 출시되었을 때, EPA 등급의 요금은 한 달에 73 마일에 불과했습니다. 2019 년, Leaf  새로운 기본 버전 은 150 마일의 범위와 6,000 달러 적은 시작 가격을가집니다. 요금에 226 마일을 더 비싼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전기 자동차는 재판매 가치뿐만 아니라 가솔린 구동 자동차를 보유하지 못했습니다. 폭스 바겐은 전기의 미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모습이다.

 

 그것은 변화하기 시작하고 있다고 Kelley Blue Book의 재판가 애널리스트 인 Eric Ibara는 말했다. 핵심 요소가 범위 인 것 같습니다. 더 긴 주행 ​​거리를 가진 전기 자동차는 그 가치를 더 잘 유지한다고 그는 말했다. 예를 들어 Chevrolet Bolt EV는 동급의 가스 구동 Chevrolet 자동차뿐만 아니라 그 가치를 지닙니다.

 

 독일의 폭스 바겐 (Volkswagen)의 판매 책임자 인 Juergen Stackmann은 재판매 가치를 문제로보고 있지 않습니다. VW의 모기업 인 Audi와 Porsche를 포함한 Volkswagen Group 은 전기 자동차  계획 할 때 가장 공격적인 자동차 회사 중 하나 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또는 디젤 자동차보다 서비스 및 연료비가 적게 드는 반면, 재판매 가치가 그리 좋지는 않더라도 대부분의 costumers는 불과 몇 년 후에도 계속 나오게 될 것이라고 Stackmann은 말했다 .

 

 한 번의 충전으로 238 마일을 달리는 Chevy Bolt EV는 유사한 휘발유 구동 시보레 (Chevrolet)뿐만 아니라 그 가치를 지닙니다. 문제는 고객이이를 보게하는 것입니다. 기업 차량 구매자는 자동차와 트럭을 사업 투자로 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개인 고객은 대개 가격 인하 일을 본 다음 나머지는 잊어 버립니다."라고 Stackmann은 말했습니다.

 

 Goldstein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가 추가 구매 인센티브 없이도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이미 자동차 제조사가 규칙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 판매량을 초과 했으므로 이미 미국 자동차 판매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  롤백되기 시작 했기 때문에 이미 테스트 사례를 제공 하고있다. "전기 자동차가 내연 기관차만큼 좋은 상태가 될 때를보기 만하면 인센티브를받지 않고 10 년 내에 실현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전기 자동차는 참신함을 그만두고 진정으로 이어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