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요 자동차 회사 가 전기 자동차를 공개 할 때 언론이 많이 나온다. 그것은 전기 자동차가 시원하고 특별하며 미래 지향적이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전기 자동차는 단지 자동차 일뿐입니다. 그러나 언제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인가? 언제 전기 자동차는 더 이상 초기의 참신 항목 수 없습니다 어답터? 고객이 정부의 인센티브 와 상관없이 언제 고려할 의향이 있습니까? 오늘날의 가솔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미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울지도 모른다. 블룸버그 신 에너지 파이널 (New Energy Finance)의 분석가들은 20 년 후 판매 된 신차의 절반 이상이 전기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전기 자동차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진기한 제품이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는 않습니다.BNEF의 선진 수송 책임자 인 콜린 맥커 래처 (Colin McKerracher)는 "기존 승용차의 전세계 판매가 이미 최고조에 달했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가 실제로 휘발유로 작동되는 자동차에 대해 발끝으로 대항하기 위해서는 먼저 몇 가지 일이 발생해야하며 모든 곳에서 즉시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거리를 가다
첫째, 전기 자동차는 한 번만 충전하면 더 빨리 충전해야합니다.
Morningstar의 전기 자동차 산업 연구원 인 Seth Goldstein은 10 년 이내에 전기 자동차가 충전시 약 300 마일을 평균화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충분해야합니다. 현재 전기 자동차의 평균 사용료는 약 200 마일이라고 그는 말했다.
타임 라인 : 전기 자동차는 미국 남북 전쟁 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심지어 200 마일이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에 운전하는 양을 훨씬 초과하기 때문에 차이는 대부분 심리적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휘발유 탱크에서 200 마일을 훨씬 넘는 데 익숙합니다.몇몇 지역의 발전으로 인해 더 긴 차가오고 있습니다. 더 나은 배터리는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조의 개선으로 인해 배터리 가격이 내려 가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격을 너무 많이 올리지 않고 더 많은 배터리 셀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킬로와트시당 약 176 달러이지만 블룸버그 신 에너지 파이널 (New Energy Finance)의 분석가에 따르면 2025 년까지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kWh 당 87 달러로 떨어질 것이라고한다. 예를 들어 시보레 볼트 EV는 60kWh의 배터리 팩을 사용하고 Tesla Model S는 100kW의 배터리 팩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킬로와트시 또는 kWh는 배터리가 저장할 수있는 에너지 양을 측정 한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또한 자동차 자체의 에너지 효율 향상으로 더 멀리 가고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전동기와 더욱 효율적인 타이어가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Tesla Model S Long Range는 여분의 배터리 용량이 아닌 롤링 및 윈드 저항을 줄이는데 도움이되는 전기 모터, 타이어 및 바퀴의 효율 향상을 이용하여 충전시 370 마일을 소비합니다.
다른 사고 방식
자동차 구매자 는 또한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에 대해 다르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휘발유 차를 구입할 때,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나는 어디에서 탱크를 채우겠습니까?" 주유소는 거의 모든 지역에 있으며 채우기에는 단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전기 자동차와는 다르다.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 자체로 일을하기 위해 끌어 당기는 것이 아닙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 할 수 있다고해도, 일반적으로 빠른 속도로 멈추지는 않습니다. 충전기는 차고, 사무실 또는 쇼핑 센터 또는 모텔에서 자동차를 장시간 주차 할 수있는 곳에 배치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걱정없이 가끔 크로스 컨트리 여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전기 자동차를 사지 않을 것입니다. 고속도로 충전기가 휴게소에 있습니다. 현재 고속 충전기 네트워크 구축에 종사하는 여러 회사 및 업계 단체가 있습니다.
테슬라는 빠른 충전기 네트워크를 자동차 및 SUV의 주요 판매 지점으로 사용했습니다. "고속도로 충전기를 적정 거리에 두어 과부하 상태가되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미국 전역의 전기 자동차 충전기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ChargePoint의 Pasquale Romano CEO는 말했다 . "광학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각적으로 볼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소비자 수요보다 조금 앞서 구축해야합니다."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와 건설 회사 인 벡텔 (Bechtel)은 최근 에 빠른 충전기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팀을 구성 한다고 발표했다 . GM의 온 스타 (OnStar) 시스템을 통해 자발적으로 수집 될 전기 및 가솔린 동력 차량의 운전자 데이터는 충전기가 어디에 건설 될지 지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GM의 EV 인프라 및 충전 담당 부사장은 말했다.
Volkswagen이 디젤 배출 스캔들 정산의 일환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과금 네트워크 회사 인 Electrify America는 또한 유료 네트워크를 빠르게 구축하고 있으며 네트워크가 다른 사람들과 원활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하는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자체적으로 전세계에서 자사의 슈퍼 차저 (Superchargers)의 거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있어이 회사는 자동차 및 SUV에 중요한 판매 포인트로 자주 지적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전기 자동차는 15 분 안에 재충전 될 수 있습니다.
충전기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스위스의 산업 회사 인 ABB는 충전기가 자동차 배터리 팩을 10 분 안에 80 %까지 충전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또한 자동차가이 요금을 신속하게 수령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자동차 자체는 얼마나 빨리 충전 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충전 속도 는 이미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자랑거리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선택, 더 좋은 가격
그 외에도 소비자가 선택할 수있는 전기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사업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과 사용 가능한 것 사이에는 항상 까다로운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로스 오버 SUV는 요즘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 부분에는 너무 많은 크로스 오버 모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몇 년 전 사실이 아니 었습니다. 결과는 교차 판매의 엄청난 증가입니다 - 고객이 원하기 때문에 그리고 딜러의 롯트가 그들과 함께 카페트를 만들기 때문에.
현재, 전기 자동차를 사고 싶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경쟁 업체가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 판매는 자연스럽게 증가 할 것입니다. 고객이 기본적인 필요와 취향에 맞는 전기 자동차를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니산 잎은 더 멀리 가게되고,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 경향 인 이전의 모델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다.
그들은 또한 덜 비쌉니다. 전기 자동차 중에서 가장 비싼 부분 인 배터리 비용이 내려 가기 시작하면서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010 년에 35,000 달러의 Nissan Leaf가 출시되었을 때, EPA 등급의 요금은 한 달에 73 마일에 불과했습니다. 2019 년, Leaf 의 새로운 기본 버전 은 150 마일의 범위와 6,000 달러 적은 시작 가격을가집니다. 요금에 226 마일을 더 비싼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전기 자동차는 재판매 가치뿐만 아니라 가솔린 구동 자동차를 보유하지 못했습니다. 폭스 바겐은 전기의 미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모습이다.
그것은 변화하기 시작하고 있다고 Kelley Blue Book의 재판가 애널리스트 인 Eric Ibara는 말했다. 핵심 요소가 범위 인 것 같습니다. 더 긴 주행 거리를 가진 전기 자동차는 그 가치를 더 잘 유지한다고 그는 말했다. 예를 들어 Chevrolet Bolt EV는 동급의 가스 구동 Chevrolet 자동차뿐만 아니라 그 가치를 지닙니다.
독일의 폭스 바겐 (Volkswagen)의 판매 책임자 인 Juergen Stackmann은 재판매 가치를 문제로보고 있지 않습니다. VW의 모기업 인 Audi와 Porsche를 포함한 Volkswagen Group 은 전기 자동차 를 계획 할 때 가장 공격적인 자동차 회사 중 하나 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또는 디젤 자동차보다 서비스 및 연료비가 적게 드는 반면, 재판매 가치가 그리 좋지는 않더라도 대부분의 costumers는 불과 몇 년 후에도 계속 나오게 될 것이라고 Stackmann은 말했다 .
한 번의 충전으로 238 마일을 달리는 Chevy Bolt EV는 유사한 휘발유 구동 시보레 (Chevrolet)뿐만 아니라 그 가치를 지닙니다. 문제는 고객이이를 보게하는 것입니다. 기업 차량 구매자는 자동차와 트럭을 사업 투자로 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개인 고객은 대개 가격 인하 일을 본 다음 나머지는 잊어 버립니다."라고 Stackmann은 말했습니다.
Goldstein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가 추가 구매 인센티브 없이도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이미 자동차 제조사가 규칙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 판매량을 초과 했으므로 이미 미국 자동차 판매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 가 롤백되기 시작 했기 때문에 이미 테스트 사례를 제공 하고있다. "전기 자동차가 내연 기관차만큼 좋은 상태가 될 때를보기 만하면 인센티브를받지 않고 10 년 내에 실현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전기 자동차는 참신함을 그만두고 진정으로 이어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