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팸퍼스는 '똑똑한' 기저귀를 만들고 있습니다. 네 진짜로요

 

 이제 아기의 기저귀를위한 앱이 나옵니다. 팸퍼스 (Pampers)는 이번 주 에 스마트 기저귀  발표했다.이 기저귀 는 어린이의 소변을 추적 할 것이나 배변은 물론 수면을 추적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작년에 라이벌 Huggies는 한국에서 유사한 개념을 선보이며, 자녀가 똥을 내자 부모가 문자 경고를받을 수있게했습니다.

 

 팸퍼스 (Pampers)의 루미 (Lumi)는 이번 가을에 미국 발매를 앞두고 대기자 명단을 갖고 있다고 말하면서 아기의 기저귀 앞에 "착륙"을 보장하는 활동 센서를 포함하고있다. 그것은 아기 모니터와 10 일간의 기저귀 공급품을 제공합니다. 센서는 해당 앱과 함께 작동하여 아이의 오줌을 기록하고 패턴을 식별합니다. Pamper 기저귀에 의한 Lumi의 추가 팩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가격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팸퍼스 라인의 루미

 이 개념은 소위 인터넷 체험 (Internet-of-Things) 운동의 일부로, 소비자가 초인종을 울리는 사람에서 냉장고에 들어있는 것, 그리고 이빨을 얼마나 잘 닦고 있는지 등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아기 산업은 최근 포함한 연결된 제품과 침수 된 연결 바디 수트 수면 추적기로 두 배로 로봇 침대 잠 아기 바위 도움이하기로했다. 많은 소아과 의사는 부모에게 화장실에가는 빈도, 특히 출생 후 처음 몇 달 동안 화장실을 계속 추적 할 것을 지시합니다.

 

 그러나 엄격히 말하자면, 부모는 엄밀히 말하면, 아기가 울음 소리를 느낄 수있는 확실한 방법 덕분에 아기에게 젖꼭지가 생기지 않았다고 말할 수있는 앱이 필요하지 않으며, 기저귀가 얼마나 젖었는지 간단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기저귀는 또한 낮은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팸퍼스의 기존 기저귀 (Swaddler) 기저귀 라인은 젖었을 때 기저귀에 나타나는 파란색 선을 특징으로합니다.

 

 Lumi 기저귀를 사용하는 학부모는 이론상 스마트 폰 알림을받을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앱에 세 가지 기저귀 상태 중 하나가 표시됩니다 (건조한 경우, 젖은 경우, 매우 젖은 경우). 팸퍼스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부모들은 똥이나 오줌 누이 경보를 요구하지 않았으며 오늘날의 똑똑한 시계와 같은 것을 원했다. "액티비티 센서는 아기의 수면을 추적하고 기저귀 위에 있기 때문에 기저귀가 젖 으면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iPad 화면 시간이 아이들에게 나쁜 것이라고 말합니다. 내가 그들을 무시하는 이유가 여기에있다. 다른 연결된 제품 과 마찬가지로 지능형 기저귀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아기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취약 해커, 개인 정보를 보유하고있는 응용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해커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제작자 또는 파트너 중 하나에게 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팸퍼스 대변인은 계정 정보에는 아기의 이름, 성별, 생년월일, 모니터에서 24 시간 분량의 동영상 보관소가 포함될 것이며, 부모가 사용하도록 선택한 경우 프로필 사진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대변인은 "팸퍼스 계정 보유자의 루미 만이 루미 앱의 아기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며"개인 정보와 보안을 철저히 재검토하고 싶다 "고 말했다.

 

 전문가들은이 개념이 일부 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약간의 상반 관계가 있음을 지적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신생아의 화장실 기능에 대해 우려하는 부모 - 변비 같은 것을 알리거나 아프면 아이가 충분한 수분을 공급 받았는지 -이 데이터는 단기간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데이비드 앤더슨 (David Anderson) 아동 정신 연구소 (Child Mind Institute)에서 "사소한 훈련을하는 부모에게 유용 할 수도 있습니다."또한, 수면 추적 기능은 아기를 수면 훈련하는 부모에게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와 불안으로 발생하는 절충안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허용되는 범위 내에있는 행동이있을 수 있지만 걱정스러운 부모는 신뢰할 수있는 규범의 편차가 우려 할만한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이터가 일반적으로 양호하지만 소아과 의사에 대한 전화가 증가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

 

 Emojis는 법원의 경우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판사는 그것을 해석하는 방법으로 고심하고있다. 국제 유아 연구 학회 (International Society for Infant Studies)의 회장 인 캐시 하이츠 - 파섹 (Kathy Hirsh-Pasek)이 동의했다. 그녀는 "아기에 대한 분석이 많을수록 우리가 실제로 계산 한 것보다 더 걱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건 부모가 될 때 열광적 인 느낌을줍니다."

 

 예를 들어 Hirsh-Pasek은 물 섭취량이 증가하고 부모가 앱의 패턴 변화 만보고 비정상적으로 보일 수도 있고 무해한 이유가 아니라보기 때문에 더운 날에 더 많은 소변을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똑똑한 기저귀는 또한 아기를 자립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아이들은 때로 기저귀를 당길 것입니다. 예를 들면, 의사 소통의 초기 형태는 변화의 시간입니다.

 

 "우리는 사소한 훈련으로 이것을 많이 본다. 아이들은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통제하고 인식하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어떻게하는지 모른 채 애들이 자라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기들은 울며 우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릴 권리가있다." Hirsh-Pasek은 부모가 기술의 도움없이 아기  이해 하는 법을 익히는 데 주력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앞으로 아기를 분석 할 디지털 제품이 더 많아 질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포옹, 관계 구축 및 눈을 바라보고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말하려고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