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인도, 관세 인상, 트럼프와의 무역 싸움 확대

 Navi Mumbai의 인도 최대 항구 근처의 선적 컨테이너. 새로운 관세는 미국 상품의 28 가지 범주를 다루고 있다. Navi Mumbai의 인도 최대 항구 근처 ImageShipping 컨테이너 지난달. 새로운 관세는 미국 상품의 28 가지 범주를 다루고 있다. Navi Mumbai의 인도 최대 항구 근처의 선적 컨테이너. 새로운 관세는 미국 상품의 28 가지 범주를 다루고 있습니다.
 인도 뭄바이에서 인도는 28 일 미국의 28 개 수입 품목에 대한 관세 인상안을 발표했다. 이는 최근 양국 간 슬로우 모션 무역 싸움이 가속화되고 있다. 제품의 14 억 달러에 증가된 관세는 인도에서 일요일 아침에 효과를 나타내었고 다른 제품들 중에서는 아몬드, 호두, 사과 및 금속 제품을 취급했습니다. 중국과의 갈등이 점점 더 치열 해지는 등 트럼프 대통령이 벌인 다른 무역 전쟁과는 달리 인도와의 갈등은 어느 나라보다 훨씬 경제적 고통을 덜어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몬드에 대한 관세율은 새로운 규정에 따라 약 20 % 가량 올랐지 만,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껍질에 든 아몬드 1 파운드당 약 4.5 센트의 도매가격 상승으로 해석된다. 인도는 세계적인 공급량의 대부분을 생산하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된 아몬드로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이지만 재배 농민들은 캐슈와 같은 현지에서 재배 한 견과류의 인도인 구매자를 무역 직무에 구애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트럼프 행정부가 수입 한 알루미늄 및 철강에 대한 관세 인상에 대응하여 1 년 전 처음으로 관세를 제안했다.
그러나 인도 정부는 워싱턴 과보다 광범위한 무역 협상을 협상하려 할 때 그 임무를 연기했다. 인도가 올해 선거에 나서면서 회담이 중단됐다. 5 월 말에 트럼프 대통령은 인도로부터의 수입이 50 억 달러가 넘는 우량 무역 지위를 철회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미국 관리들이 1 년 넘게 고려해 왔던 움직임이다. 이로 인해 인도는 장기간 관세를 부과하는 관세로 마침내 전진했다.
 두 달 간의 두 차례 회담이 있기 전에 두 국가가 무역에 어려움을 알리는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 마이크 Pompeo 국무 장관이 뉴 델리를 방문한 후 Trump와 인도 간 회의를 계획했습니다. 최근 6 월 말 일본 G20 정상 회담에서 나 렌드 라 모디 (Narendra Modi) 총리를 재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