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트랜스젠더 (Transgender) 사람들은 YouTube에서 집을 찾고 있지만 도전 과제는 남아 있습니다.

 트랜스 사람에게는 YouTube가 매우 귀중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수술, 호르몬 치료를 통해 성 전이, 정체성 투쟁 및 여정에 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찾아 공유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구글 소유의 (GOOG) 비디오 플랫폼은 가제트 리뷰와 뷰티 튜토리얼에서부터 LGBTQ 사람들에게 관련된 주제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에 관한 비디오를 만드는 제작자로 알려진 소셜 미디어 스타들의 커뮤니티에 불을 붙였다. 트랜스 크리에이터 인 리드 웨트 모어 (Reed Wetmore)는 유튜브가 트랜스 커뮤니티의 "생명선"이라고 말했다. 그는 "유튜브에서 내 비디오를 만들고 다른 크리에이터를 보는 것은 나에게 힘을 주었다. 유튜브에서 다른 트랜스 남자들이 훨씬 더 먼 여행을하는 것을보고 나에게 많은 희망을 안겨 주었다"고 말했다. "일부 가족과 친구들이 내가 원하는대로 반응하지 않을 때 YouTube로 돌아가 공동체에서 위안과 편안함을 발견했습니다."

 YouTube CEO, LGBTQ 커뮤니티에 사과하지만 Crowder 결정
 니키타 드래곤 (Nikita Dragun)은 자신이 2015 년에 트랜스로 출연하는 비디오를 올린 후 유튜브 채널이 바이러스 성이 있다고 말했다. Dragun은 미용 튜토리얼 공유뿐만 아니라 수술을 포함한 그녀의 트랜스 여행을 계속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2 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 자신의 메이크업 라인 인 Dragun Beauty를 시작했습니다. "몇 년 전 나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었다면, 내가 될 수있는 사람이 있는지 알고 싶었을 것"이라고 그녀는 CNN 비즈니스에 전했다. "나는 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교육 할 것을 빚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는 콘텐츠 제한에 대한 플랫폼 정책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CNN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6 명 이상의 트랜스 제작자가 YouTube에 대한 경험을 공유했으며 성 교육 비디오와 같은 트랜스 관련 콘텐츠의 일부가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제한을 받거나 연령 제한을 받았다는 우려가 많았습니다 . 많은 사람들은 YouTube의 동영상이 왜 왜곡되고 있는지에 대한 투명성이 결여되어 좌절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작자는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동영상에 게재되는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광고주 친화적 인'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회사는 성 장난감, 성적인 장치 또는성에 관한 노골적인 대화를 특징으로하는 콘텐츠가 광고용으로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비상 한 성적인 교육 동영상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한적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정책은 "비 그래픽"성관계가 의미하는 바를 상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LGBTQ + 플랫폼에 대한 놀라운 LGBTQ + 음성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러한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생각한다. "YouTube에 광고를 게재하는 모든 콘텐츠는 Google의 광고주 친화적 인 콘텐츠 가이드 라인의 적용을받으며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하면서 성적 교육에 대한 토론이 광고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제작자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수퍼 채트 (Super Chat) 및 상품 등 광고 외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 일반적으로 광고는 제작자가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더 작은 팔로워를 가진 제작자는 YouTube의 다른 수입 기회를 이용할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작자는 채널 멤버십을 보유하려면 구독자가 30,000 명 이상이어야하며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려면 구독자가 1,000 명이 넘어야합니다. YouTube 정책에는 예외 및 회색 영역이 포함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가이드 라인이 적용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트랜스 커뮤니티와 같이 오랫동안 소외 계층에 속한 그룹에게는 특히 콘텐츠의 일부가 제한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알지 못하는 것이 좌절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대변인은 또한 제작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는 방법을 연구하고있어 콘텐츠 검토자가 동영상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교육 동영상
 동성애자와 트랜스 문제에 초점을 맞춘 비디오를 게시하는 트랜스 크리에이터 애쉬 하드웰 (Ash Hardell)은 청년들이 빠져 나갈 때 "취약한"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이 정보를 배우기 위해서는 안전하고 사적인 장소가 필요합니다."라고 Hardell은 말합니다. 그것이 YouTube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Hardell은 YouTube 연령 제한 섹스 동영상에 대해서도 우려하고 있습니다. 저속한 언어, 폭력, 과도한 노출, 성적 외설적 인 콘텐츠 등으로 인해 동영상에 연령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연령 제한이있는 동영상의 경우 수익을 창출하거나 18 세 미만의 시청자가 시청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선호 대명사 인 Hardell은 채널에서 아내 Grace와 함께 작업합니다. 그들은 유튜브가 쌍을 이루는 중요한 수입원이라고 말했다. 그들의 동영상이 악성 화되고 연령 제한이있을 때, 그들은 그들의 수입과 그들이 얻는 견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연령 제한이있는 동영상은 YouTube의 특정 섹션에 표시되지 않으며 찾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 (YouTube)가 동영상을 제한하기 때문에 중요한 교육을받지 못하게된다"고 Hardell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