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디디는 두 건의 살인 사건 후에 폐쇄 된 카풀 서비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디 ux 싱 (Didi Chuxing)은 2 명의 여성 승객이 살해 된 후 작년에 무한정 중단 한 카풀 서비스 인 히치 (Hitch)를 되살리는 것을 고려 중이다. 중국의 탑승 환영 회사는 성명서에서 공개 협의를위한 신제품 설계 및 안전 기능을 추가하고 있지만 "아직 히치를 다시 시작하기위한 확실한 일정은 아직 없다"고 덧붙였다.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디디 경영진은 히치 (Hitch)에 추가 된 새로운 안전 기능을 제시했다. 그들은 운전자와 승객에 대한 더 엄격한 선별 검사, 다른 사람의 신원을 사용하여 사기 적으로 사람을 제거하는 얼굴 인식을 사용하고, 성별과 같은 개인 정보의 표시를 최소화합니다. 또한 여성 사용자는 운전 기록 및 배경 확인의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운전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안전 조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타고난 앱 Didi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디는 지난해 히치 운전사 두 명의 여성 승객이 살해당한 뒤 중국 정부의 공판과 비판에 직면했다. 승객 안전에 앞서서 성장과 이익을내는 것에 매달린 Didi는 지난 8 월 무한정 히치를 중지했습니다. 살인 사건 중 하나에서 용의자는 그의 아버지의 히치 (Hitch) 계정을 사용하여 서비스 규정을 위반했다고 디디는 전했다. 회사는 아버지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확인 절차와 범죄 배경 조사를 통과했다고 전했다. 위기는 Didi가 멕시코, 브라질, 호주와 같은 주요 시장에서 Uber (UBER)를 인수하면서 글로벌 발자취를 넓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Uber와 Didi는 일본에서 큰 해를 보냈습니다.
 디디 회장 장 리우 (Jean Liu)는 목요일 허치가 "회사 내에서 논란이되고있다"고 인정했지만, 카풀 서비스는 또한 "거대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고 덧붙였다. 그것이 중단되기 전에, 히치는 정기적으로 최대 2 백만회의 주문을 받았다고 Liu가 말했다. 회사는 올해 더 나은 소프트웨어 및 운전자 교육 및 교육을 포함하여 안전 및 보안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20 억 위안 (2 억 9 천만 달러)을 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살인 사건이 있은 이래로 플랫폼에서 30 만 명 이상의 운전자를 제거했습니다. 디디는 최근 컨설팅 회사 인 베인 앤 컴퍼니 (Bain & Company)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중국의 타고난 시장의 약 90 %에 해당하는 5 백 억달러에 마지막으로 평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