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Google은 150 억 달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5,000 개의 실리콘 밸리 주택을 지을 예정입니다.

 Google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150 억 달러 상당의 주택, 사무실 및 소매 공간을 건설하기 위해 호주 개발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LES (Lendlease)는 산호세, 서니 베일 및 마운틴 뷰에있는 미국 기술 회사의 토지 보유지를 재개발하기 위해 향후 10 년에서 15 년 동안 Google (GOOGL)과 협력하게 될 것이라고 시드니에 본사를 둔 성명을 발표했다. 일은 2021 년에 일찍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부동산 및 직장 서비스 담당 부사장 인 데이비드 래드클리프 (David Radcliffe)는 Lendlease와의 계약은 "적어도 15,000 개의 신규 주택을 우리 땅에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성명서를 통해 밝혔다. Lendlease와의 제휴는 베이 지역에서 저렴한 주택 옵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Google의 10 억 달러 약속의 일환입니다. 이 기술 대기업은 주거용 프로젝트 건설에 7 억 5 천만 달러의 가치가있는 토지를, 개발업자들에게 저렴한 주택 건설을 권장하기 위해 2 억 5 천만 달러를 기탁했다.

 베이 지역의 첨단 기술 붐으로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기술 회사가있는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는 수년간 주택 위기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베이 지역의 저렴한 주택 부족으로 교사와 식당 종업원과 같은 중간 및 저소득층 근로자가 밀려 나고있다. 비판 론자들은 구글이나 페이스 북 (FB)과 그 유급 근로자들의 유입으로 부동산 가격이 급등했다. 샌프란시스코 만해도 도시의 가장 최근 조사에 따르면 7,000 명 이상이 노숙자입니다. 목요일에 Lendlease의 주식은 호주에서 4.75 % 상승했다.

 페이스 북 및 다른 사람들이 베이 지역 주택 위기를 위해 5 억 달러를 모금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더 많은 미국의 기술 기업들이 지역 주택 문제에 관여하고 있음에 따라 나온다. MS는 1 월 시애틀에 주택을 짓기 위해 5 억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약속했다. 같은 달, 페이스 북의 CEO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는 회사와 그의 자선 재단 인 찬 주커 버그 이니셔티브가 현지 기업과 단체들과 제휴하여 주택 위기를 해결할 수 있도록 5 억 달러 이상을 모금하고 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