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2015 년 해킹 후 수천 개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SLACK

 Slack은 2015 년 3 월에 발생한 해킹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받은 후 수천 개의 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했습니다.

 목요일 릴리스에서 슬랙 (WORK)은 계정의 약 1 %의 암호를 재설정 할 것이라고 말했다. Slack은 2019 년 4 월의 증권 신고서에서 일년 중 첫 3 개월 동안 매일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플랫폼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작업 공간에서 널리 채택 된 슬랙은 사람들이 신속하게 (때로는 비공식적으로) 서로 메시지를 교환 할 수있게 해주는 채팅 플랫폼입니다.
회사 측은 2015 년 3 월 이전에 암호 변경이 없었던 계정 만 영향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 릴리스에 따르면 99 %의 Slack 사용자가 2015 년 3 월 이후에 합류하거나 가입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했습니다.

 슬랙이 내 인생을 망치고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Slack은 2015 년 해킹 당시 프로필 정보와 암호화 된 암호가 포함 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무단 액세스가 있었다고 전했다. 그것은 액세스를 차단하고, 암호를 재설정하고, 보안 강화 수단으로 이중 인증을 발표했습니다. Slack은 기업 계정 관리자가 팀 전체의 암호 재설정을 시작하고 모든 장치에서 강제로 로그 아웃 할 수있게하는 보안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Slack은 2015 년 이후 다른 주요 해킹이 없었 음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일부 로그인 자격 증명이 손상되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초기에 맬웨어 또는 암호 재사용이 의심되었고 식별 된 계정이 재설정되었습니다. 결국 Slack은 2015 년 해킹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Slack은 잠재적으로 영향을받는 사용자에게 다가 갔다고 말했습니다. 슬랙은 현재 리셋중인 계정 중 하나가 실제로 손상되었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다"면서 보안 조치를 예방책으로 삼고있다. 슬랙은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