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사회적인 영향력 자들은 LinkedIn 및 Pinterest에서 스타 오움 잠재력을 봅니다.

 안식년 동안 골디 챈 (Goldenie Chan)은 해리포터의 Wizarding World에서부터 자전거 타기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LinkedIn에 게시했습니다. 셀카 모드로 스마트 폰으로 찍은 수백 개의 일일 비디오는 2017 년 이후 전문가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4 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5 만 명의 팔로워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재미로이 [비디오]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며, 항상 [관련]을 배우는 중입니다."라고 Warm Robots라는 소셜 미디어 전략 대행사를 시작한 Chan은 말했다. "처음 시작했을 때 친구들과 직장 동료들은 모두 Instagram이나 YouTube에 있어야한다고 말했지만 LinkedIn은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 새로운 것을 만들면 재미 있습니다." Chan은 LinkedIn의 소셜 미디어 영향 요인으로 알려진 새로운 제작자 그룹의 일원으로, 플랫폼의 최근 원본 및 라이브 비디오에 대한 활용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온라인 비디오 제작자를위한 연례 컨퍼런스 인 VidCon에서 Chan은 "LinkedIn : 비디오를 사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기위한 당신의 비밀 무기"라는 제목으로 프리젠 테이션을했습니다.

 십대, 비명 및 유명인 YouTubers : 이것은 VidCon 2019입니다.
 이제 10 년 만에 소셜 미디어 스타, 팬, 브랜드 및 YouTube 및 Facebook (FB)과 같은 주요 플랫폼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LinkedIn 및 Pinterest (PINS)와 같은 회사는 올해 비디오 제작자가 번성 할 수있는 장소로 선정되었습니다. YouTube에서 소셜 미디어 스타가 등장하여 동영상에서 광고를 직접 게재하거나 스폰서 콘텐츠 거래로 알려진 Instagram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LinkedIn 및 Pinterest에서 경쟁자가 적기 때문에 야심 찬 영향력있는 사람은 더 두드러지고 차별화 될 수 있습니다. 2017 년 LinkedIn은 비디오를 플랫폼에 녹화하거나 업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초에는 한정된 사용자 그룹에게 LinkedIn Live라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LinkedIn의 비디오 제작 관리 책임자 인 Peter Roybal은 "제작자는 우리에게 정말로 중요합니다. "당신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비디오는 사람들의 피드에 링크드 인에서 더 새롭습니다. 사람들이 피드에서 라이브 비디오를 발견한지 아직 이르렀으니 정말 튀어 나오죠."

 

 Pinterest는 웹에서 이미지를 북마크 할 수있게 해주는 동시에 최근 몇 년간 원본 비디오를 볼 수있게 해줍니다. Pinterest는 수년 동안 YouTube와 Vimeo와 같은 외부 장소의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었지만 2016 년까지 자체 비디오 플레이어를 소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지난 주,이 회사는 비즈니스 및 제작자 프로필의 비디오 탭을 포함한 새로운 도구를 발표했습니다. 사용자가 원본 비디오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업데이트 된 비디오 업 로더를 사용하면 플랫폼에 직접 게시하기가 더 쉽습니다. Pinterest의 문화 및 커뮤니티 관리자 인 Enid Hwang은 "Pinterest에서는 제작자의 아이디어와 전문가의 권장 사항 및 제안을 활용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상당수는 비디오를 통해 가장 잘 표현됩니다."

 YouTube 정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있는 제작자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합니다.
 Sarah Khandjian은 Sarah Hearts라는 라이프 스타일 및 DIY 블로그와 Pinterest 계정을 운영하며 2018 년 11 월 Pinterest에 대한 동영상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비디오 플랫폼의 경우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Pinterest에는 많은 비디오 제작자가 없으므로 비디오가 더 작은 경기장이기 때문에 제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Khandjian은 Pinterest의 제작자들에게 또 다른 큰 이점은 비디오를 포함한 컨텐츠가 관련성을 유지하고 수년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콘텐츠는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보다 Pinterest에서 더 오래 산다"고 그녀는 말했다. "7 월 4 일에 2 ~ 3 년 전에 창작 한 휴일 콘텐트는 올해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검색 할 때] 다시 한 번 많은 트래픽을 발생 시켰습니다."

 Pinterest는 최근에 새로운 비디오 도구를 추가했습니다.
 리서치 회사 eMarketer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질리언 라이언 (Jillian Ryan)은 Pinterest와 LinkedIn이 온라인 비디오의 주요 이름은 아니지만 여전히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LinkedIn은 전체 사용자 기반이 645 백만명이며 Pinterest는 월간 사용자가 2 억 5 천만 명 이상입니다.) "Instagram과 Facebook과 같은 큰 선수들은 이미 비디오를 이용하고 있으며 수년간 해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포화 상태이거나 청중의 피로감 일지 모르지만 LinkedIn [그리고 Pinterest]는 다른 플랫폼에서 두 번째 성격 인 사용자 행동을 취하고 다른 환경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에는 여전히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 과제가 있습니다. LinkedIn Live는 타사 기술을 사용하므로 다른 플랫폼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만큼 매끄럽지 않습니다. 두 회사는 현재 제작자가 동영상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리서치 회사 인 Forrester의 수석 분석가 인 Ryan Skinner는 유튜브와 달리 모든 유형의 콘텐츠가 공감할 수있는 링크드 인 (LinkedIn)과 Pinterest (Pinterest)에 적합한 특정 주제에 대해서만 언급했다. LinkedIn에서 그것은 직업 관련 비디오를 의미하며 라이프 스타일, 뷰티, 여행, 패션 및 가정 장식에 관한 Pinterest 주제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는 "어떤 종류의 업종이 의미가있는 분야라면 기회가있다"고 말했다. "인플루엔자로 스스로 생활을하기로 결정한 일부 사람들은 'Instagram과 YouTube는 너무 시끄 럽다. Pinterest는 나에게 다리를 놓을 수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