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넷플 릭스의 가입자 누락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월스트리트는 넷플 릭스 (NFLX)에 큰 타격을 입지 않아 목요일 주가가 11 % 하락했다. 넷플릭스의 실수는 예외적 일 수도 있고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호황기를 끝낼 수도있다. 이 회사는 신규 가입자의 부족분을 일시적인 현상으로 규정하고 "예상했던 유료 순수익의 성장을 줄였습니다"라고 비난했습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Netflix는 Martin Scorsese의 "The Irishman", Michael Bay의 "6 Underground"및 "The Crown"과 "Orange is"와 같은 명성 높은 인기 시리즈 중 일부의 반환과 함께 예정된 콘텐츠 슬레이트와 함께 코스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흑인 "이 될 것이며,이 모든 것들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가입을 장려 할 것입니다.

 대량 가입자 누락으로 넷플릭스 주가 급락

 그러나이 모든 명성이 그 문을 기다리고있는 경쟁에서 벗어나기에 충분한 콘텐츠입니까? 디즈니 (DIS), 애플 (AAPL), NBC 유니버설, CNN의 모회사 인 워너 미디어 (WarnerMedia)는 내년에 시장에 진입하고 TV를 꼭보아야 할 희망의 슬레이트를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 (Netflix)에 라이선스 한 프로그램을 자신의 유영에 사용하기까지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리서치 미디어 회사 인 마크드 (Magid)의 질 로젠 가드 힐 (Jill Rosengard Hill) 수석 부사장은 "넷플릭스 (Netflix)는 거액의 투자를 계속해야하며 가입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원래의 히트 곡을 발견하기 위해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한다" 그것은 "거기에 좋은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도전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힐 차관보는 이번 주 에미 상 후보 지명은 넷플릭스를 위해 구식 미디어가 나올 것이라는 징표라고 지적했다. 워너 미디어 (WarnerMedia)가 소유하고있는 HBO는 화요일 137 개의 후보 지명을 이끌었다. "WarnerMedia, Disney 및 NBCUniversal은 이제 완전히 깨어나 소비자를위한 언제 어디서나 스트리밍 제품을 준비하고 강화하고 있습니다. Loup Ventures 창립 파트너 인 Gene Munster는 넷플 릭스의 가장 좋은 날들이 실제로 그것 뒤에 있다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Munster는 CNFL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부정적인 결과이며, 이번 분기를 넷플 릭스 (Netflix) 스토리의 중추적 인 순간 중 하나로 회상 할 것"이라고 말했다. BTIG 미디어 분석가 Rich Greenfield는 더 긍정적 인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린 필드 (Greenfield)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Netflix)가 무너지고 있다는 전망이 있지만, 가격이 약 20 % 인상되었으며 가입자 수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얼마나 많은 회사들이 가격을 20 % 인상하고 계속 성장할 수 있는가?"

 HBO는 에미 상 후보가 된 네트워크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있다.
 이 스 트리머는 2 분기에 1 억 5 천만 명의 가입자를 거쳤지 만 신규 유료 가입을 통해 과소 평가되었으며 분석가가 예상 한 5 백만 개 중 270 만 개를 추가했습니다. 미국에서 13 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습니다. 넷플 릭스의 1 ~ 2 달러 가격 인상은 연초에 발표되어 다음 몇 달간 유효하게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예상치 못한 예측은 모든 지역에 걸쳐 있었지만, 가격이 인상 된 지역에서는 약간 더 높았다"고 말했다. Netflix는 수요일에 주주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미국의 유료 회원국이 "본질적으로 평평하다"면서 3/4 분기에 "전형적인 성장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Q3에 7 백만 명의 가입자를 더 추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분기 집계에서 누락 된 것은 3 분기 넷플릭스 (Netflix)에서 출시 된 히트 시리즈 "Stranger Things"의 반환이다. 닐슨 (Nielsen) 자료에 따르면 미국에서 출시 된 지 4 일 만에 2 천 6 백 4 십만 명의 독특한 시청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그것은 시청률 데이터 회사에 따르면 "지금까지 분석 한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