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

페이스 북은 규제 당국이 승인 할 때까지 LIBRA를 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주의 사항이있다.

 페이스 북의 임원 데이빗 마커스 (David Marcus) 이번주에 Liba 대한 의회 청문회를 앞두고 준비된 발언을 통해 페이스 북이 규제 기관과 협력하기 위해 cryptocurrency 시장 진입을 지연시킬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마커스 (Marcus) 성명은 페이스 북이 Libra 개발에 대한 규제 당국과 협조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Libra 지난  디지털 통화를 발표했을  Libra 강세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내년  Libra 계획된 출시보다 훨씬 앞서이 소식을 공유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그러나 Libra 가혹하게 받아 들여졌습니다. 좌파와 우파의 정치인들은 이미 사생활 침해 우려에 대해 전세계 규제 당국에 의해 공격 받고있는 페이스 북이 디지털 통화로 신뢰   있다는 회의론을 표명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Libra 달러의 지위를 위협한다고 주장하면서 페이스  (FB) 공격했다. 제롬 파월 (Jerome Powell) 연방 준비 은행 총재는 중앙 은행이 암호 해독 (cryptocurrency) 규제하는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국회의원 그룹은 페이스 북에 회사가하지 않겠다고 말한 프로젝트를 평가할 시간을주기 위해 Libra 개발을 중단  것을 요구했다. 이번 , Libra  국회 의사당에서   차례의 청문회에서 매우 공개적인 심사를 받게됩니다. 청문회를 통해 국회의원들은 금융  지불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있는 노력의 운명을 결정하게  것입니다. Libra 발표는 또한 cryptocurrencies 규제해야하는 필요성에 대한  넓은 대화를 촉발 시켰습니다. 의원은 현재 서두 르기를 기대합니다.

 독점 금지법 조사가 Big Tech  커지려고하는 것을 멈추게하지 않습니다.
 페이스 북을 위해 Libra 지키고있는 마커스 (Marcus) 화요일 상원 은행위원회와 수요일에 하원 금융 서비스위원회에서 증언  예정이다. 그는 사생활 침해, 돈세탁, 소비자 보호  금융 시스템의 안정성에 관해 질문받을 것입니다. 모든 문제는 국회의원이 Libra 제기한다고 말합니다. 마커스의 증언은 회사가 그러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입법자와 협력  용의가 있음을 시사한다. 마커스는 월요일에 공개  준비된 발언에서 "페이스 북은 Libra 디지털 통화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회사 대변인은 규제 승인없이 페이스 북이 자사의 캘리브라 지갑과 같은 Libra 사용하는 제품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했다. 예상대로 2020  초에 Libra 출시  것인지 여부에 대한 결정은 28  회사와 Facebook 포함한 비영리 단체  Libra Association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마커스와 페이스 북이 Libra에있는 의원들과 함께 일할 것이라는 맹비난과 회의 회사 대표자들이 이미 규제 당국과 함께했지만 강력한 반대 의견을 표명하지 못했다. 오하이오  출신 민주당 상원 의원  Sherrod Brown 상원의 은행위원회 위원은 " 테크 기업들이 지불 시스템을 인수하거나 통화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위치를 차지하게하는 것은  실수가  것이고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  "이라고 말했다. 지난 주에  번의 증언.

 미국 규제 당국의 정밀 조사 
 국회의원들은  세계적으로 페이스 북의 24  사용자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Libra 크게 규제되지 않은 cryptocurrency 부문에 대한 신속하고 전세계적인 매입을 얻을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이미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Libra 유일한 관리자가 아니라 독립적  Libra 협회 (Libra Association) 운영  것이라고 강조했다.

 페이스 북은 Libra  많은 공식적인 후퇴를 얻는다.
 많은 제품과 마찬가지로 Facebook Libra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도움이되는 방법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회사는 Libra 저렴하고 빠른 돈이 송금을 가능하게하고 은행 계좌에 접근  수없는  세계 사람들에게 포용을 촉진  것이라고 말한다. Libra 페이스 북의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사업을 창출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는 도구이기도합니다. 마커스 (Marcus) 페이스 북에 서면 Libra (Libra) 광고주 플랫폼에  많은 상거래를 가능하게  것이라고 말하면서 광고주가  많은 지출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회사는 기존 송금 수수료보다 저렴하지만 Calibra 지갑 앱을 통해 일부 송금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는 또한 페이스 북의 칼리 브라 (Calibra) 사업부가 미래에 추가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  것이라고 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Calibra 지갑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다면, 우리는  많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의 다른 수익원을 창출  수있는 위치에있게  것입니다"라고 Marcus 썼습니다. 페이스 북이 규제하지 않고 은행의 역할을 맡기를 원한다는 우려가 확산되었습니다.
"트럼프는 목요일에 페이스  Libra '가상 화폐' 거의 지키지 않거나 신뢰성이 없다. 페이스 북과 다른 회사들이 은행에 가입하기를 원할 경우, 새로운 은행 헌장을 모색해야하며 내셔널과 인터내셔널 같은 다른 은행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은행 규제를 받아야한다 "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realDonaldTrump
 · 2019  7  12  
 나는 Bitcoin 다른 Cryptocurrencies 대한 팬이 아니며 돈이 아니며 값이 매우 휘발성이며 얇은 공기를 기반으로합니다. 규제되지 않은 Crypto Assets 마약 거래  기타 불법 활동을 포함한 불법 행위를 조장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realDonaldTrump
.... 마찬가지로, 페이스 북의 Libra "가상 화폐" 거의  있거나 의존성이 없을 것입니다. 페이스 북과 다른 회사들이 은행이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새로운 은행 헌장을 찾아야하고 다른 은행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은행 규칙에 따라야한다.

46.7K
9:15 AM - 2019  7  12  
Twitter 광고 정보  개인 정보 
12.8K 사람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스 북이 여러 가지 질문을 제기  것이라고 말합니다. 회사는 은행의 방식  칼리브라 지갑의 지분에 대한이자를 지불해야합니까? Calibra 사용자의 보유를 관련 세무 당국에보고해야합니까? 가트너 애널리스트 애비  리탄 (Abivah Litan) "은행이 따라야하는 규칙을 따라야  필요가 없다면 불공정  경기장이다. 스티븐  누인  재무 장관은 기자 회견에서 정부는 Libra 돈세탁, 인신 매매, 불법 마약 구입  기타 불법 사용, 다른 디지털 자산에 대한 우려로 사용될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는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그늘에서 작동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Mnuchin 말했습니다.

 페이스 북은 은행이 따라야  금융 범죄로부터 보호하기위한 규정  고객  자금 세탁 방지 규칙을 준수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Libra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분석하기 위해  집행 기관에 액세스  계획입니다. 기존의 많은 cryptocurrency 기업들도 그러한 불법적  사용을 막기위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법자들은 페이스 북의 고질적  평판과 Libra 가치가 변동될 경우 소비자 손실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다. 페이스 북은이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이 그러한 우려에 대답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cryptocurrencies 많은 구성원이있는 분산  공용 네트워크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규제하기가 어려우므로 대부분의 경우 회사를 폐쇄  회사가 없습니다. Libra 미국 기업이 개발했기 때문에  쉬울 수도 있으며, 시장 정보 기관 CB Insights 애널리스트  Nicholas Pappageorge 따르면 Libra 미국 기업이 개발했으며 지정 기관이 운영하기 때문에  쉬울 수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크립토 (cryptocur) 통화를 중단  수있는 방법은 없지만 Facebook 경우 전통적인 법적 장치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Pappageorge "그들은 승인을 받아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원을 위한 도전 
 그러나 그렇다고해서 규제 당국이 쉽지는 않습니다.
 파월 장관은 천문학적  통제에 관해 질문   자신의 증언에서 "나는이 일에 옳은 길을 알지 못한다"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무기를 가져야  질문이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 작업하고있는 이유  하나이다." 10  동안 그들은 주변에 있었고, 크립토크루 통화 (cryptocurrencies) 부분적으로 분산되고 익명 성으로 인해 규제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작년 9 , 오하이오 출신 공화당의 워렌 데이비슨 (Warren Davidson) 하원 의원은  50 명의 월스트리트 대표, 벤처 캐피탈 회사  크립크 커런  업계가이 분야의 규제를 고려할 것을 주최했다.  이후로 여러 법안이 제안되었지만 아직 성공한 법안은 없습니다. 연준과 재무  재무 안정성 감독위원회는 모두 계획을 평가하기위한 실무 그룹을 구성했다. 그는 또한 G7 G20 작업 그룹이 암호 해독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특히 디지털 자산에 세금을 부과하는 방법에 초점을두고 있다고 밝혔다. 문제의 일부는 미국 규제 당국이 Libra 캘리브라를 규제  책임이 있는지 여부가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파월은 "현재의 규제 체제에서 우리가 이것을 평가하거나 감독  필요가있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말했다. 파월은 페이스 북과 천칭갑 협회가 계획대로오고있다. Powell cryptocurrencies 또는 소비자 데이터 개인 정보를 감독하는 새로운 규제 기관을 만들 것을 제안하기까지했습니다.

 페이 스북의 Libra 많은 심각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규제 기관이 결정한 것과 관계없이 규칙에 대한 명확성이 높아지면 암호화  차단 회사에 도움이  것이라고 Bitchrex 사의 블록 체인 (Billchihara) CEO 전했다. 그는 자신의 회사가 자사 플랫폼에서 새로운 토큰을 출시하고자   여러   미국 연방 기관의 규정을 분석하고 준수하기 위해 수십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전했다. 유럽과 같이보다 명확한 규제가있는 분야의 거래소와 경쟁하기가  어려워집니다. "페이스 북의 청문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규제 당국이 우리에게 확실성을 제공해야한다는 "이라고 Shihara 말했다. "블록 체인에 대한 규제 당국과 함께라면 괜찮습니까? 아니면 블록 체인  암호 해독 프로젝트에 대해 다른 규제 당국과 협상해야 하는지를 정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