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중국과의 무역 전쟁, 소비자를 위한 상승세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로 인해 세탁기는 더 많이 들지만, 무역 전쟁에 대한 시장의 불안감으로 인해 가스 가격은 더 싸다.  운송 비용을 낮추면 기업이 고객에게 전액 관세를 내리지 않고도 이익 마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운송 비용은 기업이 고객에게 전액 관세를 내리지 않고도 이익 마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운송 비용 절감은 고객이 관세 전액을 고객에게 전가하지 않고도 수익 마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난해 트럼프 행정부 (Trump Administration)의 무역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경제학자들과 간부들은 소비자들이 궁극적으로 가격 인상을 통해 관세 법안을 마무리 짓게 될 것이라고 반복해서 경고했다. 그건 사실이야. 그것 같이 다만 느끼지 않을지도 모르다.
 최근 경제 연구에 따르면 작년 중국 제품의 2 천 억 달러에 부과 된 10 % 관세는 평균 미국 가구의 414 달러 (주머니에서 돈을 들여 수입품 비용 상승을 충당하는 데 드는 비용)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역 전쟁은 진공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았다. 금융 시장은 거의 모든 짹짹, 위협, 힌트와 트럼프 대통령에 의해 세금의 공식 부과 원석의 가격을 우울하여 포함하여 twitching있다. 결과 : 무역 전쟁의 영향에 대한 두려움은 무역 전쟁의 영향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뉴욕의 도이체 방크 (Deutsche Bank)의 이코노미스트 인 매튜 루체티 (Matthew Luzzetti)는 "관세에 부딪히는 것들은 더 비싸 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반면에 석유가 계속 하락하면 사람들이 소비하는 제품 바구니의 대부분이 더 싸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응원 할 필요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은 지난달에 25 퍼센트로 관세율을 인상하고 중국 제품에 3 억 달러의 추가 관세를 부과 할 것이라고 위협 한 무역 전쟁이 경제를 경기 침체로 이끌 수 있다는 우려를 반영하고있다. 그 효과는 더 높은 소비자 가격보다 심각 할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은 무역 전쟁에 대한 시장의 반응이 일부 비용을 소비자에게 상쇄하고 있습니다.

 둔화되는 경제는 석유 소비를 줄입니다. 국제 유가는 무역 전쟁에 대한 우려가 다시 고조되고 투자자들이 글로벌 경기 둔화에 나섰기 때문에 4 월 말 최고가 이후 20 % 이상 하락했다. 국제 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2019 년 세계 경제에 대한 무역 전쟁의 저항을 이유로 석유 수요 증가에 대한 추정치를 삭감했다. 원유 가격은 1 % 하락한 51.93 달러를 기록했다.
 석유는 농장에서 음식을 생산하거나 창고에서 상점으로 물품을 운반하는 비용 으로든 거의 모든 제품의 가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소비자에게는 변동하는 금융 시장이 자기 부담 비용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가장 확실한 사례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그룹 인 AAA에 따르면 평균 휘발유 가격은 갤런 당 약 2.69 달러로 작년 대비 7 % 이상 하락했다. 그리고 역사가 어떤 지침이라면, 가스 가격은 원유 가격을 낮출 것입니다 (당연히 약간의 지연이 있습니다). 원유 및 제트 연료의 가격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는 항공 운임은 최근 하락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송 비용 절감은 고객이 관세 전액을 고객에게 전가하지 않고도 이익 마진을 유지할 수있게 해 주므로 가격이 많이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강한 달러가 다른 곳에서 더 많이 매입한다. 미국 경제의 약세 시대에 세계를 위협하고있는 미국 달러는 지난 한 해 동안 무역 싸움의 수혜를 누렸다. 투자자들은 고수익 투자에 대한 미국 달러의 안전을 선택했습니다.
 중요한 무역 상대국의 통화에 대한 달러 강세의 무역 가중 지수 인 미국 달러 인덱스는 지난 12 개월 동안 약 3 % 상승했다.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경향이있는 거대한 통화 시장에서 중요한 움직임으로 수입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자동차를 제외한 수입 소비재 가격이 급격히 하락했다. 5 월에, 그들은 작년 같은 달보다 0.7 퍼센트 더 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