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아마존의 놀라운, 사라지는 판지 상자

 해피 아마존 프라임 주, 그 유비 쿼터스 미소 화살을 지니고있는 패키지로 프런트 데스크와 프런트 데스크를 혼란스럽게 할 할인 페스트. 전자 상거래의 엄청난 증가가 골판지 상자에 담겨 왔고 거기에있는 물건을 보호하기위한 많은 필러가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하지만 항상 그런식이 란 것은 아닙니다. 소매점과 화주는 급속히 축소되어 가볍게 만들고 여분의 모든 포장재를 재사용합니다. 결국 궁극적으로는 그것을 없앨 것입니다.

 

 아마존의 미국
 Amazon Prime Day가 쇼핑 슈퍼 보울이 된 방법
 왜 일부 아마존 노동자들이 프라임 데이에 파업을 일으키는가?
 타임 라인 : 아마존의 특별한 25 년
 베조스는 아마존을 떠날 것입니까?
 기계는 이제 선적 될 품목 세트 주변의 거의 모든 여분의 공간을 빨 수 있습니다. 제지 공장은 목재를 적게 만드는 방식으로 목재 섬유를 함께 접착하는 기술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Amazon 자체에는 포장 개선에 전념하는 85 명 팀이 있으며, 다른 상자를 필요로하지 않는 방식으로 제품을 포장하도록 소매 업체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Kim Houchens는 아마존 팀을 4 년간 이끌었습니다. Houchens는 "내 목표는 향후 2 년 동안 모든 유형의 포장을 일일이 없애는 것"이라고 Houche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제품 설계 및 기본 패키지를 생각하여 운송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문을 열어 중복 포장을하지 않아도됩니다. " 지난 10 년 동안 전자 상거래는 식품 및 제조 분야에서의 수요가 정체되어있는 시점에서 판지 산업에 대한 환영 받았다. 상품 데이터 분석 회사 인 Fastmarkets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은 매장에서 물건을 집어 들기보다 판지 집약보다 7 배 더 많으며 전자 상거래는 북미 지역의 컨테이너 보드 130 만 톤을 2018 년에 생성했습니다. 1 년 전. "일반적인 벽돌 및 모르타르 공급망에서 제품은 물집이있는 팩에 넣어 진 다음 팔레트에 상자에 넣어 보관할 때까지 상자를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라고 애널리스트 인 Derek Mahlburg는 설명합니다. Fastmarkets. "전자 상거래에서는 제품이 개별 주택으로 배송되므로 초기에 상자에서 꺼내어 새 상자에 넣습니다." Mahlburg는 소매 업체와 화주가 포장재에 골판지를 덜 낭비 할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 촉구했는데 이는 환경 적 이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은 왜 그렇게 많은 판지를 사용 하는가?
 미국은 골판지 재활용과 관련하여 낮은 기준선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수목 농장을위한 공간이 풍부하기 때문에 펄프는 비교적 싸다. 그 나라는 오랫동안 목재 섬유의 큰 수출국이었습니다. 또한 상자는 일반적으로 유럽과 같이보다 밀집된 곳에서보다 긴 거리를 여행해야하며, 역사적으로 재활용 된 재료로 만들어진 상자는 여행에서 생존 할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재활용률을 높이기위한 규제 또는 소비자의 압력이 많이 미치지 않아 재활용되는 판지의 공급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그 곳에서 두 회사와 정부는 훨씬 더 야심 찬 지속 가능성 목표를 부과했습니다. 독일의 엄격한 신법은 제조사가 포장 폐기물 발생량을보고해야합니다. JD.com - 중국의 아마존 -은 2020 년까지 100 % 재활용 또는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Fastmarkets에 따르면 북미 지역의 전체 제조 능력 중 약 35 %만이 재활용 콘텐츠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80 %, 아시아의 93 %). 네덜란드의 금융 서비스 회사 인 라보 뱅크 (Rabobank)의 분석가 인 나타 말 발레바 (Natasha Valeeva)는 "오랫동안 처녀 자료를 사용하고있는 공장을 전환하는 것은 그리 신속한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사회의 압력이 더 커질 것을 기대하지만, 유럽의 추세는 유럽 전역에서이 방향으로 나아질 가능성이있다"고 말했다.

 

 종이 회사들이 오래된 신문 용지 공장을 재활용 시설로 전환함에 따라 미국은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골판지의 "기본 중량"또는 매 평방 피트로 들어가야하는 재료의 양을 줄입니다. "골판지 회사는 판지에서 종이를 꺼내려고합니다."라고 회사와 함께 운송 비용을 절감하는 UPS 포장 실험실을 운영하는 Quint Marini는 말합니다. 선반은 마모 된 상태로 재활용 골판지를 만드는 데 더 익숙해 졌으므로 더 긴 운송 경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k Schlossman은 뉴저지 주 패터슨에있는 제조사 인 Accurate Box의 최고 운영 책임자로, PepsiCo에서 Jimmy John 's에 이르는 회사를 위해 주문할 상자를 생산합니다. 그는 회사의 상자가 5 년 전에 70 %의 처녀지에서 오늘날 재활용 된 70 %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재활용 된 라이너 보드 세계는 지난 수년 동안 가용성과 가격면에서나 그 논문의 질 모두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라고 Schlossman은 말합니다. "박스 세계에서 힘은 매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지어 재활용은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엄청난 양의 물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화주는 첫 번째 장소에서 골판지를 덜 사용하려고합니다.


 초기 전자 상거래에서는 소매 업체가 여러 가지 크기의 상자를 주문하고 큰 것으로 보일 필요가있는 것을 던져 버리고 모든 빈 공간을 버블 랩 및 스티로폼 땅콩으로 채 웁니다. 더이상. 2015 년 UPS와 같은 화주와의 협의를 통해 체중뿐만 아니라 체중으로도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주문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치수를 알 수있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상자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크기로"포장하는 세계의 선두 주자 중 하나는 Packsize라고하는 솔트 레이크 시티 기반의 회사입니다.이 회사는 소매 업체가 자체 유통 센터에서 주문 상자를 만들기 위해 사거나 사용할 기계를 만듭니다. 그들의 가장 진보 된 기계는 고객이 "구매 (buy)"를 클릭하자마자 상자에 들어갈 필요가있는 품목들의 조합을위한 최적의 크기를 자동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모든 품목을 컨베이어 벨트에 연결하여 자동으로 상자를 잘라서 크기에 맞 춥니 다. 인간의 도움이 필요 없다. Packize의 CEO 인 Hanko Kiessner는 "이것은 최적화 된 대형 테트리스와 같습니다. 그것은 골판지에 저장 될뿐만 아니라 화주가 상자를 트럭에보다 밀집하게 포장 할 수있어 출장 횟수가 적습니다. "크기가 작은 테트리스 큐브가 많을 때는 간격이 있지만 간격이 상당히 좁습니다."

 

 조정자로서 아마존
 전자 상거래 시장의 거의 절반이 박스 선적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이 회사는 주문 처리 센터와 가까운 제조업체로부터 연간 수백만 상자를 구입합니다. 상자, 가방 및 봉투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통계 학자, 운영 연구원, 데이터 과학자, 재료 엔지니어 및 전산 엔지니어 - 비행기 날개를 디자인하는 사람들의 유형 -을 고용합니다. "우리는 골 박스 박스 사업에 처음으로 이들 그룹을 합쳐 트럭의 ​​뒤쪽에있는 골판지 상자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묻습니다."라고 Houchens는 말합니다. 트럭의 각기 다른 부분에있는 상자의 각기 다른 스트레스와 긴장감으로 인해 각각의 제품이 얼마나 큰지, 제품을 안쪽으로 떨어 뜨리지 않고 얼마나 얇은지를 알 수있었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 발생하는 손상에 대한 콜센터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의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지나치게 멀리 갔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파일럿 생산 라인과 대형 테이프 및 접착제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마존은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창안하여 공급 업체는 표준 거품보다는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이없는 패딩 봉투 우편물처럼 완전히 생산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냅니다 -wrap-and-paper 버전. Houchens는 이들 모두를 결합하여 2016 년 기준 연도에 비해 포장 재료를 19 % 줄였습니다.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충분합니다.
 기업들은 전자 상거래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에 "오버 박스"가 필요 없도록 매장 선반이 아닌 고객의 출입문에 맞는 제품에 대해 패키징을 다르게 설계하기 시작했습니다. 조수 세탁 세제는 이제 종이 박스에 담겨있는 플라스틱 병이 아닌 박스 와인처럼 보이는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아마존은 이러한 변화를보다 신속하게 추진할 수있는 규모와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대형 품목과 20 파운드 이상의 무게를 지닌 회사의 경우 소매 업체는 갈색 아마존 오버 박스없이 쉽게 재활용 할 수 있고 배송 할 수있는 패키지 당 1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8 월부터는 인센티브 지급을 중단하고 대신 패키지 당 1.99 달러를 청구합니다. 소매 업체들은 더 나은 패키징을 기회로 삼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상자에 넣어 배송하면 브랜드가 고객과 더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내부에 특수 메시지를 넣어 메일에서 무언가를 얻는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패키지를 열고 YouTube에 비디오를 올리는 기록을 남기는 "unboxing"트렌드를 활용하여 상자를 훨씬 더 눈에 띄게 만듭니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빌보드 다. 그것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마지막 인상이며, 사람들과의 마지막 접촉 지점은 사람들의 집에 도착했을 때이다."라고 레이첼 케넌 (Lachel Kenyon), 섬유 상자 협회 부회장은 말한다. 종이 기반 포장 제조 업체. "언 박싱 경험을 향상시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면 큰 기회입니다."

 

 소비자는 쓰레기에 질려합니다.
 경량화, 경량화, 초과 보관함 제거로 골판지 소비량이 크게 줄어들 었으므로 분석가들은 더 많은 제품이 온라인으로 주문 되더라도 생산 속도가 느려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메일을 통한 쇼핑이 보편화됨에 따라 기업 및 우편 서비스는 일회용 골판지 컨테이너를 완전히 버리고 실험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인도에서 플라스틱 토템으로 가정에 제품을 배달하는 조종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도에서 누군가를 수용하기 위해 하루 동안 집에있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보안 및 프라이버시가 오버 박스가 전혀 사용되지 않는 큰 이유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Suning.com이라는 회사는 13 개 도시에서 공유 플라스틱 상자를 거의 무한대로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배달 락커의 등장으로 박스없는 배송이 확산 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중독성은 어리석은 빠른 배송에 숨겨진 비용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재사용 할 수있을 때까지 종이 기반의 포장 회사는 포장재를 지구에 덜 해칠 수있는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도 적어도 판지는 일회용 플라스틱보다 낫다는 주장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쓰레기에 휩싸인 제품을 거부하기 시작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은 더 이상 어떤 것을 받아들이지 않으며, 그로 인해 주문을 다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Dublin 기반의 글로벌 용지 패키징 제조업체 인 Smurfit Kappa의 시장 개발 이사 인 Herwin Wichers는 말합니다. 유럽과 미국. "가격은 여전히 ​​중요한 부분이며 편의는 여전히 중요한 부분이지만 지속 가능성의 각도는 사람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정부의 의무와 폐기물 감소 문화가 강화 된 미국과 유럽, 아시아의 진전에는 여전히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비슷한 압력이 없다면, 아마존이 변화를 추진하더라도, 미국은 따라 잡기 위해 애를 먹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