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인도에서는 아마존의 프라임 데이 (Prime Day)가 월마트 (Walmart)와의 또 다른 전투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Amazon Prime Day는 미국에서 지배적 인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인도에서는 거대한 연간 판매 기간 동안 경쟁 할 경쟁이 치열합니다. 월마트가 소유 한 플립 카트 (Flipkart)는 Big Shopping Days라는 4 일간의 자체 판매를 시작했다.
플립 카트 (Flipkart)의 판매는 전자 제품, 가구, 의류 및 서적에 대해 최대 80 %의 할인을 제공하며 회사는 웹 사이트에서 자랑하고 있으며 목요일까지 - 아마존보다 2 일 길다. 월마트 (WMT)는 지난해 방갈로르에 본사를 둔 플립 카트 (Flipkart)를 인수하기 위해 160 억 달러를 지불했으며 아마존 최대 해외 시장에 발판을 마련했다. 그 이후 2 개의 미국 소매 업체들은 인도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1 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가 2027 년까지 2 천억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프라임 데이 (Prime Day)가 시작되면서 아마존 노동자들은 독일에서 파업에 돌입합니다.
 경쟁 심화에도 불구하고 아마존 (AMZN)은 연례 쇼핑 도박장에서 인도가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회사는 지난 3 년간 인도 사업 성장에 50 억 달러 이상을 투입했습니다. 아마존 인도 대변인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인도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유망한 지역 중 하나이다. 2017 년 인도에 처음 온 프라임 데이 (Prime Day)는 아마존의 연례 여름 쇼핑 쇼가되었습니다. 아마존은 근육을 굽히고 분기 별 판매량을 과시하는 것 외에도 전 세계 1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쇼핑 생활의 필수 요소로 간주하는 가입 프로그램 인 프라임 (Prime)에 신입 회원을 매달리기 위해이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아마존의 대변인은 국가 번호 공유를 거부했지만 인도의 프라임 멤버십이 지난 18 개월 동안 두 배가되어이 프로그램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우리는 수백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백만에 대한 기대치가 더있다"고 대변인은 덧붙였다.

 Amazon Prime Day가 쇼핑 슈퍼 보울이 된 방법
 '빅 쇼핑 데이즈 (Big Shopping Days)'가 인도에서 프라임 데이 (Prime Day)를 향한 열정을 노리는 동안, 플립 카트 (Flipkart)는 연말에 아마존과 경쟁하는 연말에 더 큰 연례 판매를 시작하게된다. Big Billion Days라고 불리는이 판매는 일반적으로 가을에 열립니다. 아마존은 지난 한 해 동안 위대한 인디언 페스티벌 (Indian Festival Sale)을 동시에 개최함으로써 플립 카트 (Flipkart)의 파티를 무너 뜨리려했다. 두 회사는 1 주일 만에 수백만 대의 스마트 폰을 판매했다. 인도는 주요 시장이지만, 아마존은 앞으로 2 일 동안 현금으로 긁어 모을 수있는 기회가 전세계에 많습니다. 올해 프라임 데이 (Prime Day)는 영국, 중국, 일본, 독일, 프랑스, ​​멕시코 등 인도와 미국 이외의 16 개국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아마존은 또한 올해 처음으로 아랍 에미리트에 프라임 데이 (Prime Day)를 가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