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독점 금지법 조사가 Big Tech가 더 커지려고하는 것을 멈추게하지 않습니다.

 화요일, 페이스 북 (FB), 아마존 (AMZN), 애플 (AAPL) 및 구글 (GOOG)의 대표들은 "온라인 플랫폼 및 시장력"에 대한 하원 청문회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한달 전 워싱턴에서 기술 반독점 조사가 실시 된 이래로 그전 몇 시간 전, 페이스 북 최고 경영자 데이비드 마커스 (David Marcus)는 상원 은행위원회 (Senate Banking Committee)에서 다른 심리에 출연 할 예정이다. 이번 청문회는 민주당과 상원의 위원 인 Sherrod Brown 상원 의원이 "반 경쟁적 우려"를 제기 한 계획 인 천칭 자리 (Libra)라는 새로운 디지털 통화에 대한 회사의 최근 제안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캐피 톨 힐 (Capitol Hill)의 극적인 날은 현재이 나라의 가장 큰 기술 회사에 배치 된 통로의 양쪽에있는 가혹한 스포트라이트 정치인을 강조합니다. 일단 미국 혁신의 아이콘으로 완전히 빛나는 용어로 보았을 때,이 기업들은 이제 하원 사법위원회와 두 개의 연방 기관으로부터 "일대일"반독점 조사에 직면 해 시장 지배력에 대한 잠재적 조사 방법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천칭 자리 청문회는이 기술 회사들이 이미 너무 크고 강력하다는 우려를 제기 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계속 투자하고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최고 기술 경영진은 회사를 해체하면 문제가 악화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구글이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을 보강하기 위해 26 억 달러를 인수했다고 발표 한 지 며칠 만에 아마존이 광대역 인터넷을 제공하는 수천 개의 위성을 발사 할 계획을 세우고 페이스 북이 천칭 자리를 공개했다. 전 세계의 금융 및 지불 시스템을 변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지속적인 투자는 성장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투자자를 달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표는 실리콘 밸리의 거인들이 제약받지 않고 그 날까지 더욱 강력해질 것이라는 감각을 더할 수 있습니다. Uber (UBER)와 Tesla (TSLA)를 포함한 여러 기술 회사와 협력 해 온 규제 자문의 브래들리 투스크 (Bradley Tusk)는 "광학은 확실히 좋지는 않지만 확실한 선택은 아니다. . "시장은 그들이 계속 나아갈 것을 요구하며, 그 단계에서 중요한 신제품이나 인수 만이 바늘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엄니는 계속해서 : "청문회에서 더 많은 탄약을 사용할 수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각 회사의 담당자가 잘 수행하도록하는 압력이 더욱 높아진다."
의회가 반독점 조사를 시작하기 전에도 기술 산업의 힘을 확인하라는 요구가 커지고있다. 5 월 초, 페이스 북 공동 설립자 크리스 휴즈 (Chris Hughes)는 회사가 해체 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민주당 대선 주자 엘리자베스 워렌 (Elizabeth Warren)은 3 월에 페이스 북, 구글, 아마존을 해산시키기위한 공격적인 계획을 발표했다.

 Tech의 독점 금지 문제는 수년간 열려있었습니다.
 이러한 요구는 기술 산업에 대한 심리의 폭 넓은 변화를 가져왔다. 2016 년 선거 이후 페이스 북이나 구글과 같은 인터넷 거물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일련의 PR 위기, 자신들의 플랫폼이 선거 간섭에 끼친 역할, 잘못된 정보의 확산에 휘말려 이러한 강력한 비즈니스에 대한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사회에. 동시에,이 인터넷 회사들은 원래 시장을 넘어 의료, 엔터테인먼트 및 교통을 포함한 새로운 카테고리로 점차 확대되었습니다. 워싱턴 DC의 정치인들이 실리콘 밸리의 권력 집중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하면서 기술 회사들은 다가오는 청문회에서 논의 포인트를 미리 들여다 볼 수있는 여러 방어선을 찾아 냈습니다. 페이스 북과 아마존의 대변인은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Google 대변인은 CNN 비즈니스에 반독점 관련 우려에 대한 회사의 이전 발언을 지시했습니다. 구글의 CEO 인 Sundar Pichai는 CNN Business에 지난달 인공 지능과 양자 컴퓨팅과 같은 최첨단 기술에 투자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페이스 북의 CEO 마크 주커 버그 (Zuckerberg)는 최근 회사가 잘못된 정보 및 선거 간섭의 확산을 막는 데 투자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두 회사의 간부들은 미국 기술 기업을 해체하면 중국과 같은 다른 국가의 기업에도 이익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