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텍사스의 석유 붐은 OPEC의 가격을 계속 유지할 계획을 망쳐 놓고있다.

 유가의 밑에지면을 설치하기 위하여는, OPEC는 생산을 붙들어 현저한 제지를 보여주고있다. 그러나 그 노력은 미국 셰일 오일 붐에 의해 훼손되고있다. OPEC의 문제는 사라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OPEC은 카르텔이 생산을 줄이기 위해 러시아와 새롭게 합의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0 년 공급 과잉에 대해 경고했다. OPEC은 셰일 혁명의 진원지 인 미국 서부 텍사스의 페름기 분지 (Permian Basin)의 기록적인 결과물에 대한 책임을 고정시켰다. OPEC은 월간 보고서에서 "호황을 누리고있는 페름기 유역의 생산량은 아무런 제약없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 성장은 유가가 수급에 도움이 될 미국 운전자에게는 희소식이다.
 OPEC는 미국의 석유 기반 시설 문제, 즉 텍사스와 미국 걸프 연안의 정제소를 연결하는 파이프 라인의 제한 문제가 새로운 용량이 다가올 때 사라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OPEC는 미국 셰일이 2020 년 OPEC 외의 공급 증가를 "지배"할 것으로 전망했다. 텍사스 만이 사우디 아라비아 이외의 다른 OPEC 회원국보다 석유 생산량이 하루 500 만 배럴에 육박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우디 석유 장관,이란, 세계 에너지 공급 위협 중.
 OPEC은 2020 년 세계 식량 수요를 처음으로 예상했으나 그 수치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카르텔은 내년에 130 만 배럴의 생산량 감소로 2 천 9 백 27 만달 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동시에 OPEC은 6 월에 생산량이 2983 만 배럴로 소폭 감소했다고 밝혔다. 이는 OPEC이 현재 수준에서 계속 펌프를 가동하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약 50 만 배럴의 흑자를 의미합니다. 이번주 초 미국 에너지 정보 청 (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은 경제 성장 둔화 우려로 인해 석유 수요에 대한 전망을 희미하게 보였다. EIA는 2019 년 세계 석유 수요가 하루 110 만 배럴 증가 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6 월 전망에서 20 만배 럴 감소한 것이다.

 

 기록적인 산유국의 석유 생산 증가
 2020 년 공급 과잉은 OPEC과 그 동맹국이 시장에서 균형을 이루려는 시도로서 나온다. 이달 초 OPEC는 2020 년 3 월까지 감산을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2017 년에 처음 시행 된 감축 조치는 만료 될 예정이었다.
라보 뱅크의 에너지 전략가 인 라이언 피츠 모리스 (Ryan Fitzmaurice)는 "과잉이 발생하면 미국 주도로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 OPEC의 곰 같은 예측은 최근 유가의 반등에 따른 것입니다. 미국의 원유 재고가 급락 한 것과 열대성 폭풍 배리 (Tropical Storm Barry)가 멕시코만에서 생산량을 탈선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 된 보고서의 뒤를 이어 수요일 미국 석유 가격이 배럴당 60 달러를 돌파했다. 유가는 또한 미국과이란 간의 긴장이 고조되면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셰일 유행은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의 제재뿐 아니라이란의 긴장으로 인한 공급 우려를 완화했다. 2018 년 미국은 하루 평균 11 백만 배럴의 양을 생산하여 미국 에너지 정보 관리국 (US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에 따르면 총 생산량과 전년 대비 성장률이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기름은 멕시코 만에있는 폭풍우 앞서서 $ 60의 위 뛰어 오릅니다
 EIA는 2020 년 미국 경제 성장률이 둔화 될 것으로 전망하지만, 하루 1,330 만 배럴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분 배럴의 대부분은 페름기 분지에서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EIA가 말했다.

 

 미국의 석유 수출량은 3 배가 될 수있다.
 계속되는 혈암 붐은 OPEC에 의해 판매 된 배럴과 경쟁하면서 더 많은 미국 석유가 해외로 선적 될 길을 열어 줄 것이다.
OPEC는 파이프 라인의 확장과 텍사스 코퍼스 크리스티 (Corus Christi)와 다른 곳에서의 항구 확장 덕분에 미국의 일간 석유 수출은 현재 약 1 백만 배럴에서 2020 년 말까지 290 만 배럴로 거의 세 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일부 분석가들은 OPEC이 석유에 대한 세계의 갈증에 너무 부정적이라고 생각한다. IMO 2020으로 알려진 새로운 규정은 내년에 배가 방출을 줄이기 위해 저 유황 연료를 사용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더러운 연료에서 그런 변화는 정유소가 더 많은 기름을 사용하고 더 빠른 클립에서 달릴 것을 강요 할 것입니다. "총 경제적 붕괴가 없다고 가정하면, IMO는 건전한 수요 증가를 보일 것"이라고 라 보트 뱅크의 피츠 모리스 (Fitzmaurice)는 말했다. "나는 여전히 유가에 낙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