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다우 27,000; Trump vs. Libra; 다임러 경고

 1. 다우 지수 27,000 : 다우 지수와 S & P 500 지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불안한 부분이 남아 있습니다.

 Dow는 목요일에 처음으로 27,000 포인트를 올렸고, S & P 500 지수는 3,000 포인트를 마감했다. 두 지수는 금리 인하가 이달 말에 나올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낙관적 전망을 불러 일으킨 연방 준비위원회의 제롬 파월 (Jerome Powell) 의회의 증언에서 두 지수 모두 상승했다. 한편 나스닥 지수는 0.1 % 하락했다. 금요일 세계 시장에서의 이익은 미미했다. "FX 사의 시장 분석가 한 탄 (Han Tan)은"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긴장이 전세계 감정을 둘러싸고 계속 늘어나고있다 " 금요일 발표 된 자료에 따르면 6 월 중국 수출 증가율이 마이너스로 돌아서 수입이 예상보다 크게 감소했다. 홍콩 항생 지수는 0.1 % 상승한 반면 상하이 종합 지수는 0.4 % 상승했다. 일본 니케이 지수는 0.2 % 올랐다. 영국의 FTSE 100 지수는 초기 거래에서 0.3 % 상승한 반면 독일의 DAX 지수는 소폭 하락했다. 미국 증시는 다시 상승세를 이어갈 준비가되어있다. S & P와 나스닥 지수가 0.2 % 상승 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다우 지수는 시장이 개장 할 때 70 포인트 (0.3 %) 상승 할 수있다.

 

 2. 트럼프 대 Libra : Bitcoin의 가격은 지난 몇 주 동안 그 어느 때보다도 변동폭이 커 6 월 하순에 약 14,000 달러로 급증하여 7 월 2 일에 약 9,600 달러까지 하락했습니다. 현재 한 비트 코인의 가격은 약 $ 11,600.
 하나의 설명? 페이스 북 (FB)이 천칭 자리 암호 해독을 시작할 준비를하면서 규제에 대한 우려. 19 일 (미국 시간) 페이스 북의 계획은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주목을 끌었다. 도널드 트럼프는 "돈이 아닌 비트 코인 (Bitcoin)과 다른 크립토 커런 (Cryptocurrencies)의 팬이 아니다"라고 트윗했다. 기술 회사는 "은행이되기를 원한다면 헌장을 찾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미국에서 단 하나의 실제 통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강력합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했다. 트럼프의 분노는 다음 주에 의회에서 청문회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이끌고있는 데이빗 마커스 (David Marcus) 임원은 증언 할 예정이다.

 

 3. 다임러 경고 : 메르세데스 - 벤츠의 소유자는 올해 리콜, 법률 문제 및 신차에 대한 약한 수요가 거친 2 사분기에 기여한 이후에 이익의 주요 침체에 대해 경고했다.

 다임러는 2 분기에 16 억 유로 (18 억 달러)의 손실을 예상하며, 전년 동기 26 억 유로 (29 억 달러)의 이익보다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다. 올해 전체 실적은 2018 년에 달성 한 111 억 유로 (미화 125 억 달러)보다 훨씬 낮을 것이라고 밝혔다.
독일의 자동차 회사는 약세의 2 분기를 Takata 폭발 에어백 리콜과 관련된 고비용과 디젤 배출 스캔들로부터의 규제 및 법적 위험에 대해 비난했다. 이러한 요인 외에도 Daimler는 1 년 전체 실적이 제품 출시가 늦어지고 자동차 시장의 성장이 약하기 때문에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임러 (DDAIF)의 주식은 프랑크푸르트에서 1.7 % 하락한 것으로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