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아마존은 10 만명의 직원을 재교육 할 계획이다.

 아마존은 자동화 및 신기술에 의해 점점 더 혼란에 빠지는 경제에 적응하기 위해 미 노동 인구의 3 분의 1을 재교육하는 것을 돕기 위해 향후 6 년 동안 7 억 달러를 쓸 것이라고 발표했다. 자발적인 교육은 Amazon의 기존 프로그램 및 이니셔티브를 확대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아마존 (AMZN) 직원들이보다 발전된 직업 또는 회사 외부의 새로운 직책으로 진출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025 년까지 10 만 명의 근로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은이 계획을 "Upskilling 2025"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근로자는 훈련없이 자격을 갖추지 못한 직책 사이에서 이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센터의 창고 직원은 IT의 기술적 인 역할에 대해 교육받을 수 있으며 비 기술적 인 근로자는 기술적 배경이 제한적이라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재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 Apprenticeship의 또 다른 교육 이니셔티브는 회사 내에서 집중적 인 수업 강의 및 실습을 제공합니다. 아마존은 또한 급성장하는 기술 비즈니스에서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이곳에서 경력을 쌓고 싶어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다른 열망에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아마존의 인사 담당 책임자 인 Beth Galetti는 준비된 성명서에서 말했다. "직원들에게 투자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더 전문적인 옵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존의 이니셔티브는 로봇과 인공 지능이 발전하고 인간의 일자리를 대체 할 수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전세계 예측 및 양적 분석 회사 인 옥스포드 경제 (Oxford Economic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기계는 향후 10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2 천만 건의 제조 작업을 대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글로벌 제조 인력의 8.5 %가 로봇에 의해 대체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마존은 또한 가장 까다로운 노동 시장 중 하나에서 직원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Upskilling 2025는 이전에 자격이 없었던 미래의 기회로 인해 더 많은 직원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은 또한 아마존이 노동자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직업 중 일부는 숙련 된 영역에있다.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아마존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포함하여 교육을 받고있다. "Upskilling 2025 서약을 통해 아마존은 헬스 케어, 기계 학습, 제조, 로봇 공학, 컴퓨터 과학, 클라우드 컴퓨팅 등 향후 수년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분야의 진로를 창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성명서. 회사는 또한 일부 이행 직원들 사이에서 내부 불만을 키우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은 목요일에 처음 보도했다. 최근 Prime 회원들에게 납품을 가속화하기 위해 8 억 달러를 쓸 계획 인이 회사는 회사와 주요 노동자 노조의 지도자 사이에 긴장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선적 이니셔티브가 노동자들에게 위험 할 수 있으며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해 애 쓰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존은 지난해 4 월 파트 타임을 포함한 글로벌 인력의 평균 임금이 2017 년 28,446 달러로 발표 된 이후 비난을 받았다. 회사는 10 월에 미국 직원들에게 최저 임금을 시간당 15 달러 인상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