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일본과 한국 사이의 불화가 전세계 메모리 칩 공급을 위협하고있다.

 일본과 한국 간의 무역 분쟁이 갈수록 심해지는 일부 기술 업체들은 메모리 칩 및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의 주요 부품 수입을 저해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7 월 1 일 반도체 메모리 및 스마트 폰에 사용되는 불소화 폴리 아미드, 포토 레지스트 및 불화 수소의 3 가지 재료로 한국에 대한 수출 통제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일본 총리의 스가 요시히 데 (Suga Yoshihide) 인도 총리는 2 차 세계 대전 당시 한국의 강제 노동을 보상하라는 한국 법원의 판결을 인용 해 기자 회견에서 "일본의 식민 통치에 따른 분쟁이 계속되고있다" 한반도. 한국의 최고 법원은 강제 노동 피해자에게 보상금으로 약 85,000 달러를 지불하라는 판결에 대해 일본 Nippon Steel Corporation에 의해 작년 말에 항소를 기각했다.

 

 BP의 콘텐츠
 청정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은 특히 인도에서 세계의 위대한 도전입니다. 인도 전역에서 수백만 명이 빈곤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배출량을 줄이면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해야하는 과제가 있습니다. 스가 전 총리는이 문제가 연계 됐음을 부인하면서 "한국은 오랫동안 우호적 인 관계를 거부했다"며 거듭 비난하면서 "신뢰 관계가 심하게 손상됐다"고 판결했다.
이와 별도로 일본의 경제 산업 대신 장관 세코 히로시게 (Seko Hiroshige)는 "한국과의 신뢰할 수있는 관계에 기반한 수출 통제 노력이 어려워지고있다"고 말했다. 올해 1 분기 한국 무역 협회 (KITA)는 한국 기업들이 불소화 폴리 아미드 94 %, 포토 레지스트 92 %, 불화 수소 43.9 %를 일본에서 원조했다고 밝혔다. KITA 수치에 따르면 수출 통제는 삼성과 SK 하이닉스가 전세계 메모리 칩 시장의 63 %를 장악하고있는 한국 기업들에게 큰 골치 거리이다.

 이바라키, 르네사스 테크놀로지 (Renesas Technology Corp.) 반도체 회사의 Fab 장비의 클린 룸에서 일하는 기술자.
 문재인 (Moon Jae-in) 한국 대통령은 수요일이 통제가 "경제에 타격"이 될 것이며 세계적인 메모리 칩 공급을 혼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정부가 "일본의 불공정 한 수출 제한 철회에 대한 극단적 인 결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외교적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다"고 문은 말했다. "일본 정부가 반응하기를 바란다. 더 이상 막 다른쪽으로 나아 가지 않기를 바란다." 부시 대통령은 수요일 서울에서 삼성, LG 등의 비즈니스 대표를 만났다.
CNN에 대한 성명서에서 삼성은 "현재 상황을 평가하고 생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위한 여러 가지 조치를 검토하고있다"고 말했다.

 

 한국 무역 산업부는 세계 무역기구 (WTO) 규정을 위반 한 일본을 비난하면서 금요일 양자 회담을 열 것을 촉구했다. 일본 차관보 노가미 코타로 (Nogami Kotaro)는 WTO 규칙을 위반 한 제한이 없다는 말을 듣고 "안전을위한 수출 통제 시스템의 적절한 운영에 필수적"이라고 주장하면서 이러한 주장에 반대했다. 그는 일본 관리들이 한국 측과 "실무 회담"을 가질 것이지만 그 조치를 철회하는 것은 고려 중이 지 않다고 주장했다. 일본과 한국이 미국과 함께 주요 안보 관계의 일부이지만 북한과 일본을 지키기 위해 한반도의 일제 식민지 역사는 과거에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2017 년 일본은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군에 의해 학대 당했던 소위 "위안부"에 대한 인식에 대해 한국의 일부 외교관을 끌어 냈습니다. 도쿄와 서울은 문선화와 한국 전쟁을 종식시키는 공식 평화 협정을 주도하고 있고, 일본 총리 아베 신조 (Abe Shinzo)는 평양의 가장 비판적인 비평가 중 한 사람인 북한과의 대처법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수출 통제가 발표 된 후, 한국인들은 일본 여행과 소비재 제품에 대한 불매 운동을 촉구했다. 36,000 명 이상은 도쿄에 대한 보복 조치를 취하기 위해 정부에 청원서에 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