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Bitcoin은 그 어느 때보 다 휘발성이 있습니다 : $ 14,000에서 $ 9,600 그리고 다시, $ 12,000

 Bitcoin 가격은 지난 몇 주 동안 계속 하락하여 6 월 26 일 거의 14,000 달러로 급상승 한 후 7 월 2 일에 약 9,600 달러까지 하락했습니다. 이후 Bitcoin의 가격은 북쪽으로 12,000 달러로 반등했습니다.

 아휴! 이 격렬한 변동성을 몰고가는 것은 무엇입니까?
 ThinkMarkets FX의 수석 시장 분석가 인 Naeem Aslam은 6 월 21 일에 비트 코인이 10,000 달러를 상회하는 것은 소매 투자자들에게 bitcoin (XBT)이 돌아 왔음을 보여주는 강력한 신호라고 전했다. 비트 코인이 2018 년 3 월 이후 처음으로 1 만 달러 수준을 넘어 섰다. ethereum, XRP, litecoin 및 EOS를 포함한 몇 가지 다른 크립토 통화가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Coinsquare Capital Markets의 기관 거래 담당 이사 인 Lennon Sweeting은 최근의 급등으로 인해 하락세가 이어졌다 고 전했다. 더 큰 투자자들은 폭력적인 단기 움직임에 신속하게 현금을 넣으려고했다. "비트 코인을 많이 들고 시장을 흔들어 놓을 수있는 주요 업체가있다"고 Sweeting 씨는 말했다.

 

 cryptocurrencies를 확인하는 Facebook?
 비트 코인과 다른 소위 alt 동전의 급속한 움직임을 설명하는 몇 가지 근본적인 이유.
 Libra라고 불리는 cryptocurrency의 Facebook (FB) 계획 출시는 Aslam이 말한 비트 코인의 합법화를 돕는 이벤트입니다. 그는 아마존 (AMZN)과 다른 대기업 및 소매 업체들이 디지털 통화에 더 많이 관여하기를 기대하며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Amazon은 가능한 cryptocurrency 계획에 대해 논평 할 수는 없었습니다.

 Bitcoin, 1 년 만에 처음으로 10,000 달러 돌파
 그러나 페이스 북의 천칭 자리 제안은 논란의 여지가있다. 특히 소셜 네트워크가 지난 수년간 여러 차례의 세계 선거에 미친 영향과 플랫폼상의 가짜 뉴스에 대한 질문을 여전히 다루고 있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있다. 민주당 상원 의원과 대선 후보 엘리자베스 워런 (Elizabeth Warren)을 비롯한 몇몇 정치인들은 Instagram과 WhatsApp도 소유하고있는 Facebook에 파산을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의회가 천칭 자리를 놓고 볼거리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페이스 북의 암호 계획에 관한 상원 은행위원회의 청문회는 7 월 16 일에 열리 며, 1 일 후에 하원 금융위원회 (House Financial Services committee)가 열린다. 그리고 Sweeting은 어떤 투자자들은 천칭 자리가 비트 코인을 의미 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흥분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Bitcoin과 블록 체인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는 블록 체인 (cryptocurrency 트랜잭션의 백본 역할을하는 디지털 장부)과 비트 코 사이에는 차이점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페이스 북의 천칭 자리 푸시는 블록 체인의 보급 확대로 이어질 수 있지만 반드시 비트 코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긍정적 인 블록 체인 이야기를 비트 코인 (bitcoin)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Sweeting은 말했습니다.

 

 소매점에서 과도한 출국이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에서 올인을 원합니다.
 과잉 재고가 소매점을 벗어나 다시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에서 올인을 원합니다.
 아직도, Aslam는 완고한 유물에 완고하다. 그는 곧 2017 년 12 월부터 20,000 달러에 육박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결국 5 만 달러에 접근 할 수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그의 이론적 근거? 더 많은 기관 투자가들이 헤지이자 분산화 방법으로 비트 코인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는 현재 비트 코인 선물 계약을 맺고 있으며, 돈 관리 회사 인 피델리티 (Fidelity)는 그 발가락을 비트 동전 거래에 담그고있다. Aslam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비트 코인 (bitcoin)을 이용한 ETF를 최종 승인하기까지는 시간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SEC는 지금까지 제안 된 암호 ETF에 대해 신중한 접근법을 취했으며 현재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 중입니다. 그러나 Aslam은 모든 ETF가 수문을 열기 전에 규정 된 녹색 표시등을 얻는 것이 전부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