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Jaguar 랜드로바는 Brexit에 의해 덜컹 거리게하게되는 영국의 자동차 산업을 밀어 올린다

 Jaguar Land Rover는 Brexit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 업계에 드문 투자로 영국에서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만들 계획입니다. 영국의 가장 큰 자동차 회사는 금요일에 자사의 주력 럭셔리 세단 인 XJ가 버밍햄 인근의 공장에서 최초의 전기 모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장의 "광범위한"정밀 검사 작업이 이번 달에 시작됩니다. JLR은 투자 규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묻는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1 월에 JLR은 디젤 수요 감소와 중국 판매 부진에 대한 압력을 받아 전세계에 4,500 개의 일자리를 줄이겠다 고 밝혔다. Unite (자동차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 조합)는 금요일 발표문을 "trailblazing"이라고 묘사했다. 그러나 또 다른 산업 투자는 영국이 무역을 보호하는 협상을 유럽 연합 (EU)에 맡기는 것에 달려 있다고 경고했다.

 재조직과 개인 성장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신기술과의 경쟁에서이 회계사가 어떻게 자신의 커리어를 재발 명했는지보십시오. 자동차 업계 임원들은 무질서한 Brexit이 공급망을 망쳐 서 생산 중단과 수출 파손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장래의 교역 조건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투자가 급감했다. Birmingham Business School의 데이비드 베일리 (David Bailey) 교수는 JLR이 새로운 투자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Brexit에 대한 명확성을 위해 기다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투자 결정을 내릴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시간이 없어." 영국의 공장들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폭행을당했습니다. 차량 생산은 12 개월 연속 감소했으며, 올해 첫 5 개월 동안 2018 년에 비해 약 15 만 대의 자동차가 생산됩니다.

 

 인도의 Tata Motors (TTM) 소유의 JLR은 2018 년 6 월에 영국이 EU와 마찰없는 무역을 유지하지 못하고 방대한 시장에 대한 무제한 접근을하지 못하면 "예측할 수없는"미래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1 년이 넘게 기업들은 영국 정부가 Brexit에 대한 명확성을 요구하면서 여전히 정치 위기를 겪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스위스 주식 금지, 브리짓 (Brexit) 혼란으로 영국에 직면
 테레사 메이 총리는 사임하고 있으며, 브레 익트가 언제, 어떤시기에 생길지는 확실하지 않다. 그녀의 후임자 인 보리스 존슨 (Boris Johnson)은 Brexit에 "do or die"접근법을 채택했다. 그것은 출구 거래의 유무와 상관없이 10 월 31 일에 일어나야한다고 말한다. 영국 모터 제조사 및 무역 협회 (Society of Motor Manufacturers and Traders)는 최근 무질서한 출구로 인한 지연으로 인해 1 분당 £ 50,000 ($ 63,300)의 비용이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다. SMMT의 마이크 호스 (Mike Hawes) CEO는 지난달 "우리가 자동차 투자의 매력적인 위치로서의 명성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협상을 확보 할 경우에만 더 밝은 미래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자동차 메이커, Brexit을 통해 영국에서 새로운 모델을 끌어낼 것으로 위협
 자동차 회사들은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프랑스 자동차 메이커 인 PSA (PUGOY)는 6 월 말 영국에서 복스 홀 (Vauxhall)과 오펠 아스트라 (Opel Astra)의 생산이 Brexit에 따른 무역 조건에 달려 있다고 경고했다. 포드 (F)는 2020 년까지 웨일즈의 엔진 공장을 폐쇄 할 것이라고 같은 달 초 발표했다. 미국 회사는이 결정이 Brexit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지만, 이전에 지저분한 퇴장으로 인한 무서운 결과를 경고했다. 혼다 (HMC)는 2 월에 3 천 5 백명을 고용하는 영국의 주요 공장을 2021 년 폐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공장은 현재 70 개국 이상에서 연간 15 만명의 시민을 배출합니다. 일본 자동차 메이커 인 닛산 (NSANF)은 Sunderland의 공장에서 새로운 X-Trail SUV를 제작하기 위해 같은 달 계획을 폐기했습니다. Brexit에 대한 불확실성이 결정의 한 이유라고 언급했다. 3 월에 닛산은 영국에서 2 대의 고급 차량 생산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