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싸고 효율적인 식료품점 체인이 어떻게 미국의 슈퍼마켓을 뒤덮고 있는가

 미국에서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것이 결코 어려워지지 않았습니다. 이익은 날씬합니다. 온라인 쇼핑과 택배는 사람들이 음식을 사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달러 상점과 약국에서 식료품을 더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Winn-Dixie와 Bi-Lo의 소유주 인 Southeastern Grocers와 같은 지역 체인이 파산 신청을 할 정도로 강렬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대기업은 점차 소규모 현지 식료품 업체의 분산 네트워크로 운영되어 온이 산업을 점차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에서 가장 큰 선수 인 월마트조차도 아마존에서 2017 년에 Whole Foods를 거의 140 억 달러에 인수 한 새로운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월마트의 미국 CEO 인 그레그 포란 (Greg Foran)은 경쟁자 중 한 명에 대해 거의 감탄하면서 "치열하다", "훌륭하다", "똑똑하다"등의 말을 사용하면 아마존을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Kroger 또는 Albertsons와 같은 대형 체인, Dollar General과 같은 달러 매장 또는 FreshDirect 및 Instacart와 같은 온라인 진입 업체를 가리키고 있지 않습니다. 포 란 (Foran)은 미국에서 공격적으로 성장하고 그 과정에서 산업을 재편하고있는 노 프릴 (all-frills) 독일 할인 식료품 점 사슬 체인 알디 (Aldi)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근 몇 년간 Aldi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농산물 및 유기농 제품을 확대 해 왔습니다.
 새로운 고객은 처음에 다른 미국 식료품 점에서 흔히 볼 수없는 사소한 불편 사항을 견뎌내는 Aldi에서의 쇼핑 경험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장바구니를 대여하려면 분기가 필요합니다. 플라스틱 및 종이 봉투는 유료로만 제공됩니다. 그리고 계산대에서, 계산원은 금전 등록기가 아닌 별도의 장소에서 자신의 식료품을 준비 할 것을 기대하면서 구매자를 서두르 게합니다.

그러나 Aldi는 컬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했습니다. 새로운 도시에 들어서 자 대대적 인 개장을 위해 수백 명의 사람들이 출근하는 경우는 드물지 않습니다. 매력은 모두 저가형으로 가격이 너무 싸기 때문에 Aldi는 종종 월마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뛰게됩니다. Aldi Nerd라는 식품업자에 대한 팬 블로그와 5 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Aldi Facebook 그룹의 Diane Youngpeter는 "가격이 놀랍기 때문에 추가 작업을 기꺼이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며 "우리 중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고 말했다.

 

 최근 뉴저지 주 알디 (Aldi)에서 항생제가 들어 있지 않은 닭고기는 파운드당 4.29 달러였다. 가까운 경쟁자에서 Trader Joe의 "All Natural Chicken"과 Whole Foods의 "365 Organic Fresh Chicken"은 각각 4.99 달러와 6.99 달러였습니다. Aldi는 35 개 주에 1,800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서부, 중부 대서양, 플로리다 및 캘리포니아에서 성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세 번째로 큰 슈퍼마켓 체인 인 Walmart와 Kroger의 뒤를 잇는 2022 년 말까지 2,500 개의 점포가 있습니다. 유사한 경쟁 업체 인 Lidl과 유사한 저비 용의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경쟁 업체 인 Lidl은 미국에서 성장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너무.

 공격적인 성장 추세 속에서 두 개의 할인 체인은 나머지 식료품 업계가 고객에게 큰 변화를 줄 것을 강요했습니다. Aldi는 Walmart의 잔디에서 침입했습니다. 10 월, Aldi는 Walmart의 본사에서 단 1.6km 떨어진 Arkansas의 Bentonville에 상점을 열었습니다. 포 란 (Foran)은 3 월에 열린 업계 컨퍼런스에서 "나는 결코 그들을 과소 평가하지 않는다. "나는 20 년 이상 Aldi와 경쟁 해왔다. 그들은 치열하고 좋은 사람들입니다. " 그러나 경쟁 업체가 반격함에 따라 회사는 저비 용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Aldi 방식"이라고 부르는 것에 충실 할 수 있습니까?

 

 Aldi 방식 : 체인이 가격에 월마트를 물리 치는 방법
 Aldi가 가격을 너무 낮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비밀은 없습니다.이 회사는 쇼핑에 대한 경험을 비 (非) 대물학적이고 잔인하게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 UNC의 Kenan-Flagler 비즈니스 스쿨의 마케팅 교수 인 Katrijn Gielens는 "그들은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모든 분수의 비용을 몰아 낼 수 있습니다. Aldi는 비공개이며 대변인을 통해 회사 임원을 인터뷰 대상으로 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Gielens는 운영 비용이 주류 소매 업체의 절반 정도라고 추정합니다. 그녀는 경쟁사보다 낮은 이윤을 남긴다 고 말했다. 고객의 관점에서 뚜렷한 경험은 Aldi가 잠긴 장바구니에서 시작됩니다.

 25 센트 예금
 Aldi는 인건비를 절약하기 위해 장바구니를 잠급니다. 고객은 4 분의 1을 입금하고 카트를 반환 할 때 돌아옵니다.

 25 센트 입금
 하루 종일 주차장에서 카트를 꺼내기 위해 주자 팀을 고용하는 대신, Aldi는 각 쇼핑 여행 후에 카트를 고객에게 반환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고객에게 카트를 반품 할 때 돌아 오는 1/4 예금을 고객에게 청구함으로써 이러한 행동을 강요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생각이 아닙니다.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여러 미국 식료품 가게가 그것을 시도했지만 식료품 점에서 더 많은 서비스를 기대했던 고객들을 화나게 한 후에 그 관행을 포기했습니다. 1976 년 아이오와 주에 첫 미국 매장을 오픈 한 알디 (Aldi)는 저가형 전략의 핵심 요소 인 입금 시스템을 주장하면서이 모델을 고수했다. 가게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팬들은 Aldi가 수시로 "4 분의 1 키퍼"키 체인을 제공하는 것을 예고하여 축하합니다. 일부 팬들은 심지어 자신의 버전을 뜨다. Etsy에서 "Aldi quarter keeper"를 검색하면 500 가지 이상의 결과가 나타납니다.

 "나는 결코 그들을 과소 평가하지 않는다. 저는 20 년 이상 Aldi와 경쟁 해 왔습니다. 그들은 치열하고 좋은 사람들입니다. "
GREG FORAN, 월마트 미국 영업 대표

 

 그 단점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고객이 매장에 입장하면 미국의 전통 슈퍼마켓처럼 보일 것입니다. 5 ~ 6 개의 슈퍼 와이드 통로를 갖춘 알디 (Aldi)는 1,400 개의 제품만을 판매합니다. 전통적인 슈퍼마켓에서는 약 4 만 개, 월마트 슈퍼 센터에서는 10 만 개가 넘습니다.

 Aldi는 개별 포장을하지 않고 원래의 골판지 배송 상자에 제품을 전시하여 직원들이 재고 정리 선반을 절약합니다.
Youngpeter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쇼핑객의 경우 Aldi의 간단한 레이아웃과 제한된 선택으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바쁜 엄마입니다. 나는 아이들이 나가서 집에 돌아갈 것을 요구하면서 거대한 식료품 점을 항해 할 시간이 없다 "고 말했다. "나는 즉시 Aldi를 들락날락 할 수있다. 나는 50 가지 종류의 살사를 구경하고 있지 않다. "

 그리고 주요 브랜드를 찾으려고 행운을 비네. Aldi가 판매하는 브랜드 중 90 % 이상은 Simply Nature 유기농 제품, Millville 곡물, Burman의 케첩 및 특별히 선택된 빵과 같은 자체 상표입니다. (상인 조 (Joe 's Trader Joe 's)처럼 들린다면 우연이 아닙니다. 두 회사는 공통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의 포장은 고객이 이중 포장을 수행하는 상표명 대체품과 종종 유사하게 보입니다. 예를 들어 Aldi의 Honey Nut Crispy Oats는 General Mills의 Honey Nut Cheerios와 비슷한 글꼴로 오렌지, 노란색, 갈색과 거의 같은 색조로 상자 안에 들어 있습니다. Aldi는 타이드 (Tide)를 연상케하는 파란색과 노란색 그래픽이있는 주황색 플라스틱 주전자에 Tandil 세탁 세제를 판매합니다. Aldi 하우스 브랜드 인 Millville Toaster Tarts는 Pop-Tarts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러나 Millville 버전 12 팩은 1.85 달러이며 Pop-Tarts 12 팩은 2.75 달러입니다.

 

 "나는 같아."이 옥수수 부스러기는 상자에 닭고기가있는 것보다 나쁘지는 않더라도 똑같습니다. 그들은 정확히 똑같은 사람입니다. "라고 볼티모어의 음식 작가 인 앨리슨 로비 셀리 (Aldi loyalist)가 말했다.

 언뜻보기에는 분명하지 않지만 Aldi는 계산시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몇 가지 주요 설계 세부 사항을 사용합니다. 많은 제품에서 스캐닝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바코드가 여러면에 대용량 또는 인쇄되어 있습니다. 식료품이 쌓인 뒤에는 그들이 머무를 곳이 없습니다. 점원은 그들을 아래의 장바구니에 직접 버립니다. Aldi는 식료품 점 밀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앞면의 별도 섹션에서 자신의 식료품을 싸기 위해 장바구니를 차려야합니다. 상점은 무료 가방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고객은 종종 빈 골판지 상자를 사용하여 상점에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선은 날아간다. 사람들이 가방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주위를 어지럽히 지 않고있다. "라고 Robicelli가 말했다. "그런 종류의 효율성을 보게되면, 다른 슈퍼마켓들이 정말 짜증나고 지루해집니다."

 스피드 캐시퍼
 또 다른 노동 절약형 속임수 : 캐셔는 식료품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대신 상품을 고객의 카트에 직접 놓습니다.

 신속한 계산원
 Aldi는 부동산 및 노동 비용을 줄이기위한 다른 전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가 하나의 요소입니다. Walmart supercenter는 평균 약 178,000 평방 피트입니다. 코스트코 창고는 평균 145,000 평방 피트에 달합니다. 그러나 Aldi의 소형 박스 매장은 평균 12,000 평방 피트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Aldi는 전통적인 슈퍼마켓에서 4 만 개에 비해 약 1,400 개의 제품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동력의 분명한 분업이있는 다른 점포와는 달리, 선반 수거 장은 카트를 가져오고, 계산원은 고객과 점원 선반에 전화를 겁니다. Aldi 직원은 모든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교차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의무 또한 간소화되었습니다. Aldi는 개별 포장을하지 않고 원래의 골판지 배송 상자에 제품을 전시하여 직원들이 재고 정리 선반을 절약합니다.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Aldi 직원이 전화 응답에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전화 번호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결과 : 단일 Aldi는 특정 시간에 상점에 3-5 명의 직원 만 있고 전체 급여에서 15-20 명의 직원 만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노동자를 업계 평균보다 높게 책정하지만 인원이 적음으로써 전체 노동 비용을 절약합니다.

 이러한 모든 비용 절감 효과가 합산되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Aldi는 자사의 가격이 전통적인 슈퍼마켓보다 최대 50 % 저렴하며 Wolfe Research의 독자적인 분석에 따르면 휴스턴 및 시카고와 같은 시장에서 월마트보다 가격이 약 15 % 저렴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Aldi는 냉동 및 냉장 구역 확장을 포함하여 1,300 개의 미국 매장을 리모델링하는 데 19 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가격을 똑똑하게 내렸다"고 월마트의 포얀 (Foran)은 말했다. 작년에 그는 알디를 방문했을 때 1 갤런의 우유와 12 알의 달걀이 각각 99 센트의 비용이 든다고 지적했다. Foran은 그와 그의 팀이 인기있는 아이템을 잃을 위험이 없다고 말했다.

 철저한 매장 경험에도 불구하고 Aldi는 Walmart 및 다른 슈퍼마켓보다 입소문 마케팅에서 훨씬 더 많은 고객 만족도 조사 및 혜택을 얻습니다. Bain & Company에 따르면 식료품 업계에서 고객이 친구 및 가족에게 브랜드를 추천 할 가능성을 측정하는 가장 중요한 순 발기 자 중 하나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선반에 싼 kombucha, 주차장에 BMWs
Aldi가 처음 미국에 입국 한 후 회사가 500 개의 매장으로 확장되는 데 20 년이 걸렸습니다.

이제 Aldi는 급속한 성장기에 올해에만 130 개 이상의 신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입니다.

 

 대 불황과 그 회복 속도가 느리면서 할인 매장은 미국의 예산에 민감한 구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Aldi의 최신 확장은 그 추세를 기반으로합니다. 베인 (Bain)의 파트너 인 마이키 부 (Mikey Vu)는 "지난 10 년 동안 그들은 미국에서 정말 번성했다"며 "경제가 불안정하여 식료품 구매시 페니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있다"고 우려했다. 그 어느 때보 다. "
 미국 고객 중 85 %는 매장 브랜드를 열어 볼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물론 Aldi는 소매업에서 성장하는 유일한 할인점이 아닙니다. TJMaxx, Ross 및 Burlington은 모두 새로운 문을 열고 있으며 값싼 가격으로 백화점에 압박감을 느낍니다. Ollie의 바겐 세일 아울렛 5 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Dollar General은 최근 몇 년 동안 수천 점포를 열었습니다.

 Aldi의 경우 성공의 일부는 저소득층이나 중산층의 구매자뿐만 아니라 부유층의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입니다. Aldi의 핵심 쇼핑객은 Bain에 따르면 전체 식료품 쇼핑객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약간 높은 교육 수준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고합니다. 최근 뉴저지의 Hackensack에있는 Aldi를 방문했을 때 50,000 달러의 Jaguar와 80,000 달러의 Tesla Model X를 포함한 고급 차량은 Toyotas, Fords 및 Hondas와 나란히 작은 주차장을 점재했습니다. 월마트의 포란 (Foran)은 호주의 알디 (Aldi)를 방문했을 때 BMW와 메르세데스도 주차장에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스테이플에 돈을 저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될 것입니다. "그는 보스턴에있는 Four Seasons Hotel의 투자자 및 소매 임원들에게 말했다. 토요일 밤에 저녁 식사를 나가고 식당에서 200 달러를 쓸 때 기분이 나아질 수 있기 때문에 식료품 점에 1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면 꽤 좋을 것 "이라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Aldi는 아일랜드 산 치즈, 프랑스 산 brioche 및 이탈리아 산 파스타와 같은 수입 품목뿐 아니라보다 신선하고 유기농 인 농산물을 제공함으로써 고소득층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노력을 강화 해 왔습니다. 이 매장에서는 이제 kombucha, 냉간 압착 주스, 글루텐이없는 제품 및 땅콩 버터 가루의 사설 라벨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당신이 구매하기가 다소 창피한 하얀색 레이블 이었지만 싸구려였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예전처럼 큰 브랜드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게 바로 알디 (Aldi) 플레이 북의 역할을합니다. "
MIKEY VU, BAIN & COMPANY의 파트너

 

 알디 (Aldi)는 1,300 개의 매장을 자연광으로 개조하고 농산물, 유제품 및 육류 제품을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19 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2017 년 이래, 새로운 상점은 인구가 많은 중산층의 교외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고 Bain은 말합니다. Aldi의 신규 매장은 전국 평균보다 $ 4,500 정도 높은 평균 65,822 달러의 가계 소득을 가진 우편 번호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고급품 고객을 분명히 구하려고 노력하고있다"고 Vu 씨는 말했다.

 Aldi는 광범위한 미국 고객을 유치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자체 땅콩 버터 파우더 및 콤 버스 (kombucha)를 비롯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은 전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ldi의 호소 중 일부는 혼자서 식료품 할인 법안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Aldi가 독창적 인 할인을 판매하는 방식에서 UNC의 Gielens는 말했다. 소득 사다리의 바겐 세일 사냥꾼들은 식료품 영수증을 볼 때 다른 고가의 슈퍼마켓과 대형 브랜드보다 압도적 인 인상을받습니다. "스마트 한 쇼핑 대안"을 목표로 Aldi는 "전통적인 식료품 가게와 브랜드가 단순히 소비자를 찢어 버린다는 메시지를 전파하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Aldi는 가게에서 그 흔적을 그 메시지에 집어 넣습니다. "비용은 더 적 으면 항상 똑같습니다."매주 새로운 거래.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미친 듯이 웃으십시오. "Aldi는 고객이 식료품 점을 버리도록 권장합니다."전환하고 저장하십시오. "

 미국인들은 듣고 있습니다. 작년에 소매점을 전환 한 구매자 중 19 %가 Aldi에서 구매를 시작했다고 Morgan Stanley가 조사했습니다. 그건 월마트 다음으로 많았습니다.

 금전 등록기에서.

 더 많은 바코드
 Aldi의 사설 레이블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는 Brand-Agnostic이되어 가격과 편의성을 낮추려는 Millennials를이기는 데에도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최근 수년간 개인 상표 제품이 르네상스를 맞았으며 이제는 상위 20 개 국가 브랜드보다 슈퍼마켓에서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Nielsen 데이터가 보여줍니다.

 상인 조 (Joe 's)와 코스트코 (Costco) 같은 상점에서는 자체 브랜드를 판매하는 제국을 건설했습니다. 예를 들어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시그니처 (Kirkland Signature)는 지난해 약 201 억 7000 만 달러에서 약 400 억 달러로 11 % 증가했다. 커클랜드의 작년 매출은 캠벨 수프, 켈로그 및 허시를 뒤섞었다. 소매 업체의 브랜드는 수십억 대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소비재 대형 제품에 도전합니다.

 가게 브랜드에 대해 "당신이 구입하기가 조금은 창백한 흰색 라벨 장식품 이었지만 가격은 싸다"고 말했다. 현재 베인 고객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고객 중 85 %는 자사 제품을 시험해 볼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사람들은 예전처럼 큰 브랜드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며 "그걸 알디 (Aldi) 게임 플레이 북으로 바로 사용할 수있다"고 말했다.

 계절과 기발한 품목을 포함하는 "Aldi Finds"통로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제멋대로의 가족으로 시작되었습니다. Aldi의 검소함에 대한 집착은 초기 소유주 인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독일의 Essen에서 가족 식료품 사업을 인수 한 테오 (Theo)와 칼 알브레히트 (Karl Albrecht) 형제의 몫입니다. 필요에 따라 일찍이 초기 상점에서는 몇 가지 항목 만 구입했지만 형제는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선택 항목을 확장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좁은 범위의 기본 판매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다고 인식했습니다.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적어도 다른 이점을 제공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우리는 결정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우리의 제품을 팔았습니다. "Karl은 전 Aldi 매니저 Dieter Brandes의 저서에 따라 1953 년에 말했다.

 테오는 비용을 낮추는 데 너무 끈기가있어 종이 한 쪽 양면에 메모를하고 낮에는 상점에서 불을 끄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형제들은 의도적으로 미적 감각을 스파르타의 최소값으로 유지했습니다. "상점에는 장식품이 없습니다."Karl은 1953 년에 말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판촉 활동은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1961 년에 형제들은 두 곳의 사업을 분열 시켰으며, 이는 매장에서 담배를 판매 할 것인지에 대한 분쟁을 야기했다. 칼은 남부 독일을 데려 갔고 테오는 북쪽을 달렸다. 현재까지 알디 수드 (Aldi Sud)와 알디 노르 (Aldi Nord)는 분리 된 회사로 남았습니다. 독일에서 두 회사의 경계선이 "알디 적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Aldi의 매장은 전통적인 슈퍼마켓보다 작고 넓은 통로가 있습니다.
 Aldi Sud는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급속히 확대되고있는 회사입니다. Aldi Nord는 또한 1979 년에 인수 한 Trader Joe 's를 통해 미국에 입지를 굳혔지만 그 성장은 사촌 회사의 성장보다 덜 야심적입니다. Trader Joe 's는 2018 년 말 미국에 484 개의 매장을 운영했습니다.

 알브레히트 형제는 지난 10 년 동안 모두 세상을 떠났습니다. Deloitte에 따르면,이 두 체인은 18 개국에서 운영되어 작년에 총 88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 수익으로 알디 기업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식료품 점이 될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8 번째로 큰 소매상이되었습니다. 결합 된 두 Aldis는 현재 CVS 또는 Tesco보다 크기가 크며 Amazon, Home Depot 및 Walgreens Boots Alliance에서 몇 줄을.니다.

 경쟁자 반응
 미국에서의 Aldi Sud의 급속한 성장은 아일랜드, 헝가리, 스위스, 오스트레일리아, 심지어 중국과 같은 지역에서의 국제적 확장을 모방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많은 지역 식료품 가게가 너무 늦을 때까지 Aldi를 무시한 영국에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알디 (Aldi)가 저울질함에 따라, 저비용 이점을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미국 경쟁자들은 Aldi가 가격을 낮추면 더 빨리 대응할 수있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Aldi를 훨씬 더 믿을만한 위협으로 삼았습니다"라고 Vu는 말했습니다.

 월마트는 2017 년 7 월부터 Aldi와의 가격 격차를 좁혔다. Wolfe Research의 애널리스트 Scott Mushkin은 휴스턴 월마트와 Aldi에서 40 대 판매 품목의 가격을 기록했다. 월마트는 또한 시카고 지역 상점에서 Aldi와의 격차를 좁혔다 고 밝혔다.

 월마트와 다른 식료품 가게의 움직임에 대처하기 위해 알디는 벌거 벗은 뼈의 접근 방식을 타협하기 시작했습니다. 9 월에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TV 광고를 포함한 전국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Aldi는 최근에 플라스틱을 자르고 2025 년까지 100 % 지속 가능한 포장으로 전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는 값싼 노력이 아닙니다. Aldi는 농산물 선정을 확대하고 새로운 완전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자의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2018 년에 신선 식품 제 공을 40 %까지 증가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콩과 아몬드를 포함한 더 많은 대체 우유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값이 비싸며 Aldi의 마진을 없앨 수 있습니다. "모델이 실제로 가장 저렴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라고 Kantar의 애널리스트 Simon Johnstone은 말합니다.

 "그 선은 날아간다. 사람들이 가방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주변을 어지럽히 지 않고있다. "고 Aldi 고객 인 Allison Robicelli는 말했다. 고객들은 또한 코카콜라, 타이 드 (Tide), 올드 스파이스 데오도란트 (Old Spice deodorant)와 같은 선반 위의 몇 가지 브랜드 상품에 주목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나는 그들이 국가 브랜드를 가져올 때 솔직하게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Aldi의 신성함을 좋아한다 "고 Robicelli는 말했다.

 동시에 Aldi는 가장 가까운 라이벌 인 Lidl과 경쟁이 치열합니다. Lidl은 2017 년 버지니아, 노스 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있는 미국 최초의 매장에서 리본을 자르고 최근 애틀란타 외 3 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고소득층에서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Lidl은 전국에 60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ldi는 Lidl의 성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3 월 연방 소송에서 Aldi는 전직 미국 직원 중 2 명이 불법으로 Lidl의 판매, 향후 매장 위치 및 부동산 전략에 관한 기밀 정보를 공유했다고 주장했습니다. Lidl 대변인은 회사가 "공정한 경쟁을 믿으며 소송에서의 주장은 우리의 사업 관행과 가치에 부합하지 않는다"며 "우리는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주장을 조사하고있다"고 말했다.

 다른 미국 식료품 가게는 장바구니 예금을 시도했지만 쇼핑객을 짜증나게 한 후 연습을 포기했습니다. Aldi는 매장의 저비용 전략의 핵심이라고 주장하면서이 모델을 고수했습니다.
 Aldi의 지속적인 영향 : 가격을 낮추고 식품 공급 업체를 줄입니다.
 거대한 경쟁자가 Aldi와 경쟁하기 위해 가격을 낮출 수는 있지만 지역 슈퍼마켓은 식료품 가격 전쟁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Winn-Dixie와 Bi-Lo의 소유주 인 Tops Markets과 Southeastern Grocers는 최근 파산 신청을했습니다. Aldi 다음으로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할인 식료 잡화 사슬 인 Save-A-Lot는 부채가 심하고 이익을 희생하지 않고 가격을 계속 내릴 형편이 아닙니다.

 피치 솔루션스 (Fitch Solutions)는 3 월 연구 보고서에서 "Aldi와 Lidl은 미국 내에서 중대한 장애 요인이 될 것이며 소규모 지역 슈퍼마켓 체인을 위협하고 더 큰 업체들이 가격을 인하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널리스트들은 미국 식료품 점에 대한 파산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베인 (Bain)의 부 (Vu) 부장은 "미국은 두 번째 및 세 번째 계층의 식료품 소매 업체보다 훨씬 큰 트렌치를 가지고있다"며 "이들은 죽어 가고있다"고 말했다.

 작은 식료품 가게가 사라지면 Walmart와 Aldi가 조각을 집어 넣을 여지가있을 것이라고 Vu는 덧붙였다. 그 동안 알디는 가격 전쟁을 주도하면서 더 큰 선수들에게도 압박을 가할 것이다.

 "그들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그가 말했다. "우리는 장시간 식료품 점에 이런 장애물을 보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