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삼성 전자는 메모리 칩과 스마트 폰 투쟁으로 이익이 56 % 감소했다고 경고했다.

 삼성 전자는 메모리 칩과 스마트 폰에 대한 수요가 부진하면서 2 분기 이익이 56 % 급감 할 것으로 내다봤다. 한국의 기술 대기업은 6 월 말까지 6 조 6 천억 원 (56 억 달러)의 영업 이익을 전년 동기의 14 조 9000 억 원 (127 억 달러)에서 감소시킬 것으로 예상했다. 삼성 전자 (SSNLF)가 '디스플레이 사업과 관련한 일회성 이익'으로 평가 한 덕분에 실적 전망이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를 뛰어 넘었다. 애플 (AAPL)과 같은 다른 스마트 폰 제조업체들에게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공급한다.

 삼성 전자, 방수 스마트 폰 주장에 소송 제기
 삼성 전자의 이익은 작년 한 해 동안 메모리 칩 사업의 침체로 타격을 입었다. 지난 분기의 영업 이익은 갤럭시 노트 7 스마트 폰의 폭발 및 화재 포착으로 인한 2016 년 후반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공급 과잉과 메모리 칩에 대한 수요 둔화로 인해 삼성에 "까다로운"환경이 조성되었다. HSBC의 애널리스트 릭 서 (Rick Seo)는 투자자에게 최근 메모를 썼다. 삼성의 최신 주력 전화 판매가 부진하여 도움을받지 못했다. 중개 회사 인 다이와 캐피탈 마켓 (Daiwa Capital Markets)의 애널리스트들은 갤럭시 S10의 판매 부진이 스마트 폰 매출 감소로 이어질 것이라는 메모에서 밝혔다. 삼성 전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마트 폰 판매 업체입니다. 또한 경쟁 업체의 주요 구성 요소를 만드는 거대한 사업을하고 있으며 5G 네트워크 장비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이 회사는 세계 최대의 통신 장비 제조업체 인 화웨이와 2 위의 스마트 폰 판매 업체가 직면 한 현재의 문제로 인해 잠재적 인 승자이자 패자가 될 수 있습니다.

 Huawei는 스마트 폰 사업을 다시 시작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쉽지 않을거야.
 워싱턴은 5 월에 화웨이를 무역 블랙리스트에 추가하면서 미국 기업들이 중요한 기술 및 부품을 중국의 거대 기업에 판매하는 것을 금지했다. 화웨이는 이번 제한 조치 직후 스마트 폰 사업의 해외 매출이 40 % 감소했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지난주 중국 기업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고 완화했다. 그러나 미국 기업들이 화웨이에 어떤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 증권 회사 인 다이와 캐피털 마켓 (Daiwa Capital Markets)의 애널리스트 인 SK Kim은 Huawei가 2/4 분기에 공급을 비축 해 메모리 칩 판매를 도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화웨이에 대한 미국의 제한 조치는 앞으로 수개월 내에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이는 삼성과 같은 칩 제조업체들에게 가격 인하 압력을 더욱 가할 것이다. 김 위원장은 삼성 전자의 스마트 폰 출하량이 이미 화웨이에 대한 미국의 제재로 인해 긍정적 인 영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마트 폰과 네트워크 장비 사업이 올해 하반기 화웨이의 불황으로 인해 더 큰 이익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삼성 전자는 이달 말에 완전한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