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아마존, 25 번째 생일에 맞은 9 가지 도전

 Amazon이 25 년째를 맞이한이 획기적인 회사는 수많은 논란과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고위 공무원은 규모에 도전하고 있으며 부결 될 것을 요구합니다. 정치인들은 노동자들의 임금에 대해 질문을 제기하고있다. 그리고 아마존은 라이벌과 경쟁이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시애틀에 본사를두고있는이 회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4 분의 1의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워렌 (Elizabeth Warren)
 Elizabeth Warren 상원 의원은 Big Tech에서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민주당 대선 후보자는 아마존 (AMZN)과 같은 거대 기업을 무너 뜨릴 계획을 발표했다. 그녀는 연간 매출이 250 억 달러 이상인 특정 종류의 기술 회사에 새로운 규칙을 적용하고 Amazon의 137 억 달러 Whole Foods 구매와 같은 유명한 합병을 풀고 싶어합니다. "오늘날의 대기업들은 경제, 사회, 민주주의에 너무 많은 권력을 행사하고 경쟁을 불도저로 퍼트 리고 개인 정보를 이익으로 사용하며 다른 모든 사람들과 경쟁을 벌였습니다. 프로세스는 중소기업에 상처를주고 혁신을 저해했습니다. "Warren은 3 월에 출판 된 Medium 블로그 게시물에 썼습니다.

 

 AOC, 제프 베조스의 돈을 훔치다
 알렉산드리아의 오카시오 - 코르테즈 (Ocasio-Cortez) 하원 의원은 아마존 CEO 베조스 (Bezos)가 억만 장자라는 이유로 창업자들에게 "기아 급여 (starvation wages) 그녀는 최근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회사의 낮은 근로자 임금이 베조를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했다. 뉴욕 대변인에 대한 반응으로 아마존은 자신이 "잘못됐다"고 말했다. 회사는 최저 임금 15 달러를 지불하고 취업 첫 날 직원들에게 완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한다. 또한 연방 최저 임금 인상을 위해 로비 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버니 샌더 스 상원 의원도 아마존 근로자 임금에 대해 비슷한 주장을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아마존의 세금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다.
 조 바이든 (Joe Biden)은 지불 한 법인세 금액보다 아마존을 두드렸다. "나는 아마존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그러나 수십억 달러의 이익을내는 회사는 소방관과 교사들보다 낮은 세율을 지불해야한다. 우리는 단지 재산뿐만 아니라 일에 보상을해야한다"고 그는 트위터에서 말했다. 전 부통령과 민주당 대통령 후보 인 트위터는 아마존이 2018 년에받은 법인세 환급에 대해 언급했다. 아마존은 짹짹에서 회사가 "우리가 빚지고있는 모든 페니"를 지불한다고 대답했다. 그는 "기업들이 미국 경제에 재투자 할 수 있도록 세법을 제정했으며, 2011 년부터 미국의 300K에 이르는 투자액이 200 억 달러에 이른다"면서 "바이든 부통령의 이의 제기는 아마존이 아니라 세금 코드가 있다고 가정한다"고 덧붙였다.

 

 트럼프는 우체국 거래를 조사합니다.
 아마존은 아마존 설립자이자 CEO 인 제프 베조스 (Jeff Bezos)와 미국 우정국 (US Postal Service)의 대통령의 쇠고기 덕분에 트럼프 (Trump) 행정부에서 많은 유예 기간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작년 트럼프는 연방 대책 본부에 우편 서비스의 재정 상황을 조사 할 것을 명령했다. 이 모든 드라마의 근원은 워싱턴 포스트에 대한 베조스의 소유권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워싱톤 포스트는 그의 대통령직을 통해 트럼프에 불리한 이야기를 발표했습니다. Amazon은 USPS와 기밀 계약을 맺고 있으며이 계약에 따라 대행사는 목적지에 가장 가까운 우체국으로 많은 수의 패키지를 직접 배달합니다. 그러면 USPS는 고객에게 패키지를 배달합니다.

 

 직원들이 기후 변화를 해결하고자합니다.
 아마존 직원들은 지구 온난화와의 전쟁에 기여하는 방법을 재고하기 위해 회사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4 월에 3,500 명의 직원이 베조 (Bezos)에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및 화석 연료 의존도를 공개적으로 설명 할 것을 촉구하는 중간 기표에 서명했습니다. 서명국들은 아마존의 "지속 가능성 목표에는 맥락이 없다"고 말했다. Amazon은 2 월에 Shipment Zero라는 프로젝트를 발표했다.이 프로젝트는 2030 년까지 모든 패키지의 탄소 (C)를 0으로 만들고 모든 출하량의 50 %를 0으로 만든다.이 회사는 200 명의 과학자, 엔지니어 및 제품 디자이너가 태양열 및 바람 농장은 선적 폐기물 주위의 노력에.

 

 고향 본부를 화나게하다.
 아마존은 시애틀시가 노숙자 문제 해결을 위해 대기업에 투자하기를 원했던 새 "세금"을 공개적으로 반대했다. 회사는 시애틀에 근무하는 직원 한 명당 근무 시간당 26 센트, 또는 풀 타임 직원의 경우 연간 약 540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 세금은 아마존에서 가장 큰 개인 고용주이기 때문에 아마존을 강타했을 것입니다. 워싱턴시에는 45,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있어 일년에 2 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아마존은 일시적으로 새로운 17 층 타워 건설을 중단했습니다. 이 법안은 엉망이되었고, 시애틀은 세금의 작은 버전을 통과하게되었습니다.
 

 HQ2의 문제점
아마존은 2 월에 두 번째 본부를 건설 할 계획이라고 발표 한 후 뉴욕의 롱 아일랜드 시티에서 퇴각해야했다. 그 소식은 공무원과 지방 공무원 모두로부터 많은 대중의 부르짖 음을 촉발 시켰습니다.
아마존은 3 개월 후 "우리 주둔에 반대하는 다수의 주 및 지방 정치인들이 분명히 밝혔습니다"라고 말한 계획을 폐기했다. 비평가들은 15 억 5 천만 달러의 인센티브를 쏟아 냈다. 뉴욕은 기술 경쟁자들을 유혹하기 위해 제안했으며, 오랫동안 집을 잃어버린 장기 거주자들로 곧 이어질 것이라고 우려했다.
 
 아마존 도랑 중국
 아마존은 또한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시장 인 중국에서 물러났다. 그것은 시장을 폐쇄했는데, 이는 아마존 고객이 더 이상 중국 상인으로부터 상품을 살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아마존은 온라인 도서 판매점을 인수하면서 15 년 전에 중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지만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Alibaba (BABA)와 같은 현지 경쟁 업체에 비해 중국 시장 점유율은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티 vaxxers 스탬프
 2 월 CNN 비즈니스 조사에 따르면 아마존은 논란이되고있는 주제에 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백신 예방 접종의 많은 내용을 제공하고 있었다. 아마존은 고객에게 "어떤 고객이 불쾌감을 느낄 수있는 책을 포함하여 다양한 견해에 접근 할 수있다"고 말했다. Anti-vax 자료는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에서도 제공되었습니다. 조사가 발표 된 후 아마존은 백신 예방 비디오를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이 주제에 관한 일부 책은 위험하고 입증되지 않은 본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팔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