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이들은 미 - 중 무역 전쟁의 4 승자입니다.

 미 ㆍ 중 교전에서 베트남, 대만, 방글라데시, 한국 등이 승리를 거두고있다. 미국인들은 중국으로부터 덜 살고있다. 그러나 미국의 생산자들에 기대기보다는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관세는 다른 아시아 국가의 공급 업체들에게 돌리는 것을 피하고있다. 센서스 국이 수요일에 발표 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5 월까지 워싱턴과 베이징 간의 1 년이 넘는 미확인 무역 협상을 통해 나타난 추세가 이어졌다. 1 년 5 개월 동안 미국은 1 년 전에 같은 기간 동안 중국으로부터 12 %의 상품을 수입했다. 그러나 베트남 수입은 36 % 증가했으며, 대만 수입은 23 %, 방글라데시 수입은 14 %, 한국 수입은 12 % 증가했다.

 왜 뉴 밸런스가 켜져 있는지 중국 관세에 대한 트럼프
 트럼프의 관세로 인해 중국에서 제조 된 야구 모자, 수하물, 자전거 및 핸드백과 같은 소비재가 미국 수입업자에게 더 비싸게되었습니다. 세금은 또한 식기 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및 정수기 용 부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계 및 산업 용품에 부딪혔다. 트럼프 장관은 지난주 G20 회담에서 중국의 사이 핑핑 (Xi Jinping) 중국 총리와 회담 한 뒤 회담이 재개되고 새로운 관세가 잠정 집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미국 기업인들은 지난 5 월 정부가 10 %에서 25 %로 2 천억 달러에 달하는 상품에 대한 관세를 확대하면서 중국이 이전 협정을 위반했다고 비난하면서 깜짝 놀랐다. 트럼프는 또한 스마트 폰, 장난감, 신발 및 물고기를 때리는 나머지 중국 수입품에 새로운 관세를 부과 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부시 대통령은 중국 상품에 부과 한 관세로 인해 사업을 포기하고 있기 때문에 베이징이 거래에 동의 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는 "중국은 중국을 떠나는 기업들에 의해 절대적으로 쇠퇴하고있다"면서 "CNBC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달 중국과 중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들로 이동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회사가 중국 이외의 지역으로 생산을 영구적으로 전환하고 있는지 또는 미국으로 선적되기 전에 최소한의 처리만으로 제품을 재 라우팅하는지에 대해서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베트남 관세청은 미국 관세를 회피하려는 기업들이 불법적으로 'Made in Vietnam'이라는 라벨을 붙인 중국 원산지 상품에 대한 단속을 시작할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동일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제조 할 수있는 중국 이외의 공급 업체를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도있는 과정입니다. 대신, 수입업자는 비용을 지불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트럼프는 나중에보다는 관세를 일찍 상환 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분간 소비자에게 비용을 전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주리에 기반을 둔 Cap America는 중국에서 야구 대다수를 수입하고 미국에 embroiders합니다. 이 회사는 관세를 피하기 위해 방글라데시에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있지만 올해 주문량은 품질을 테스트 할 때 총 수입의 약 20 %를 차지할 것입니다. "필자는 손가락을 쥐고 생산을 전환 할 수 없으며, 이는 확실한 과정입니다. 미국 상공 회의소와 5 월 상하이 상공 회의소에서 조사한 기업의 약 40 %는 관세 때문에 중국 이외의 일부 제조 업체를 고려 중이거나 이미 이전했다고 밝혔다. 생산을 옮긴 사람들은 약 4 분의 1이 동남아시아로 이동했습니다. 6 % 미만이 미국으로 이주하거나 재배치를 고려 중이라고 답했습니다.

 

 중국 이외의 국가에서의 수입이 올해 크게 증가한 반면, 일부 생산은 이미 트럼프가 관세를 부과하기 시작하기 오래 전부터 낮은 임금을받는 지역으로 중국을 벗어났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베트남과 한국과 같은 국가의 미국 수입은 의류 및 전자 제품 제조가 증가하면서 꾸준히 증가 해왔다. 대만과 한국은 반도체와 같은 첨단 품목에 더 집중하고 있지만 베트남과 방글라데시는 여전히 의류와 신발과 같은 소비재를 만드는 매력적인 곳으로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