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멕시코에 대한 관세는 미국의 사업에 타격을 줄 것입니다.

 멕시코에 대한 관세는 미국 사업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기간.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른 관세들이 이미 미국 기업들을 해치고 있기 때문이다. 21 세기의 비즈니스는 복잡합니다. 보호 무역 정책은 역효과를 줄 수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이 부과 한 두 세트의 관세를 살펴보십시오.

 

 2018 년 1 월, 트럼프는 수입 세탁기에 20 %의 관세를 부과했습니다. 월풀은 황홀했다. "의심의 여지없이 월풀에 대한 긍정적 인 촉매제"라고 Marc Bitzer CEO는 당시 말했다. 이 회사는 판매 급증을 예상하여 오하이오 공장에 200 개의 일자리를 추가했습니다. Whirlpool (Whirlpool)이 잘못 내기. 철강 및 알루미늄에 대한 별도의 관세로 월풀의 생산 비용이 급증했습니다. 미국인들은 세탁기 가격 상승에 대해 비웃었다. 긴급하게 새로운 세탁기가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은 오래된 세탁기를 사용하거나 빨래방에갔습니다. 작년 월풀 판매가 감소했고 회사는 17 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식은 관세가 발표 된 이후 37 %가 하락했다.

 

 그런 다음 2018 년 3 월에 발표 된 철강 관세가 있습니다. 이들은 수십 년 동안 중국 철강 회사와 거래를 중단 한 US Steel과 Nucor를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15 % 수입 관세로 인해 미국 철강 업체들은 생산량을 늘리고 9,000 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US Steel과 Nucor는 철강 방식을 너무 많이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철강에 대한 수요가 크게 줄어들지 않아 새로운 금속이 시장에 쇄도하여 가격이 25 % 나 급락했다. 미국 철강 (X)의 주가는 트럼프 행정부가 관세를 발표 한 이래 70 % 하락했다. Nucor (NUE), 국가에서 가장 큰 철강 제조 업체, 같은 기간 동안 25 % 감소합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관세를 고 려했지만 실제로는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은 글로벌이며 제조는 해외에서 저렴합니다. 미국 경제는 수십 년 동안 주로 서비스로 구성되었습니다. 관세는 미국이 독점적으로 물건을 만든 옛날을 되돌릴 수 없다. 21 세기에 미국 기업들은 해외에서 물건을 사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세가 미국 기업의 비용을 인상하는 이유는 미국 소비자의 가격을 인상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기업과 경제 모두에게 미묘한시기에 큰 타격을주고 있습니다. 미국 경제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매우 긴 성장주기의 마지막 단계에 있다는 신호가 있습니다. 소비자 지출은 줄어들고 무역 전쟁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미국인들은 1/4 분기에 수입 상품에 대해 2.5 %를 소비했습니다. 미 상무부는 목요일에 기업 이익이 2 분기 연속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결과적으로 기업의 투자는 적습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최근 수입 된 중국산 제품 2500 억 달러에 대해 25 %의 관세를 인상했다. 그리고 목요일에, 그는 멕시코 상품에 최대 25 %의 관세를 위협했다. 미국의 기업은 기쁘지 않습니다. 방대한 사람들을 고용하는 기업을 대표하는 미 상공 회의소와 비즈니스 원탁 회의가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1 년 반 동안의 증거는 관세가 의도 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것을 상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