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Brexit : 새로운 관세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아무런 거래도하지 않는 Brexit은 항상 영국이 자체 무역 관세를 설정할 수있는 더 큰 유연성을 가질 것을 의미했습니다. 정부는 이제 그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계획을 세웠다. 영국이 유럽 연합을 떠날 경우 수입 물량의 87 %에 대해 관세를 0으로 줄이겠다 고 밝혔다. 그렉 클락 (Greg Clark) 사무 총장은 수요일에 일부 분야의 변화가 "큰 영향을 미칠"계획을 발표하기 전에 BBC에 말했다.

 

 관세는 무엇입니까?
 관세는 국제 무역 상품에만 적용되는 세금입니다. 대다수의 경우 수입 제품에 수입하는 관세가 수입됩니다. 그러나 수출 물품에 대한 관세도있을 수 있습니다.

 Brexit 거래에서 어떤 변화가 있었습니까?
 거래 없음 Brexit : 아일랜드 제품에 대한 관세는 NI로 향하지 않음

 

 Brexit : 정말 간단한 가이드
 관세는 무엇입니까?

 수입 관세는 관세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지역 산업에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또한 다른 유형의 세금과 비교해도 부유 한 국가에서는 기여가 상대적으로 적지 만 정부에 수익을 제공합니다. 영국이 수집 한 관세 수입은 2017 년에 약 30 억 파운드였다. Brexit이없는 상황에서 그 수익이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아직 관세가 부과되지 않는 EU 상품에 잔여 관세가 부과되기 때문에 관세가 충분히 넓혀 지거나 더 많이 관세가 철폐된다면 더 적을 수있다. 더 복잡한 일을하기 위해, 새로운 관세는 일부 수입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고, 관세를 삭감하는 것은 그 반대 일 수있다.

 보고서는 자동차를 포함한 일부 부문이 관세 보호를 유지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영국이 새로운 관세율을 설정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마디로 : Brexit. 유럽 ​​연합 (EU) 회원국으로서 영국은 현재 유럽 연합의 관세 관세를 EU 외에서 수입 된 상품에 적용하고있다 (EU와 자유 무역 협정을 맺은 국가의 상품에 대한 면세가 있음). 철수 협정이 있었 더라면 계속 될 것이고, 아일랜드의 단호한 국경을 피하기위한 백스톱이 시행되는 한 계속 될 것입니다. 그 후, 또는 거래가없는 Brexit의 경우 영국은 더 이상 EU의 관세 정책을 적용하지 않을 것이므로 부과하는 관세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현재의 관세는 무엇입니까?
 현재 EU 외에서의 자동차에 대한 EU 최대 관세율은 10 % 인 반면 일부 의류 및 그릇에 대해서는 12 %입니다. 쇠고기 종류에 따라 12.8 %와 100kg 당 265 유로 (농업 관세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음)입니다.

 

 영국이 정할 수있는 관세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까?
 세계 무역기구 (영국은 회원국)의 규칙은 몇 가지 제약을 가하고있다. WTO 회원국은 주로 초과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는 관세 목록 인 "일정"을 가지고있다. 국가들은 자유롭게이 수준 이하의 관세를 적용 할 수있다. 일반적으로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모든 회원국의 물품에 동일한 관세를 적용해야합니다. 그들은 자유 무역 협정을 맺은 국가의 상품에 대한 관세를 줄이거 나 없앨 수있다. 부유 한 국가는 또한 개발 도상국의 상품에 대해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이점은 무엇입니까?
 관세 수입 (예 : 영국 재무부). 현재 EU에 지급되고 있습니다 (징수 비용 20 % 이하). 또한 이론적으로 영국 정부는 전체 EU의 이익보다는 영국의 최대 이익에 대한 판단에 따라 관세율을 책정 할 수있게된다. 그러나 CBI는 정부가 내놓은 관세 체제가 "우리 경제에 큰 타격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Carolyn Fairbairn CBI 사무 총장은 BBC Radio 4의 오늘 발표문에서 "우리는 19 세기 중반 이래로이 나라에 부과 된 무역에 관해서 가장 큰 변화는 비즈니스와의 협의없이, 준비 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 " 관세는 일반적으로 영국 생산자가 보호되지 않는 곳에서는 감소되거나 제거됩니다.

 명백한 예를 들자면 : 감귤류의 과일, 올리브 오일 및 많은 남부 유럽 식품에는 모든 관세가 철폐됩니다. 이는 상점의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품목은 이미 해당 국가와 무역 협정이 체결 된 EU 관세에서 면제되므로 가격 하락이 예상보다 클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낮은 관세는 파운드의 가치 하락으로 상쇄 될 수 있다는 것인데, 애널리스트들은 브리 치트 (Brexit)가없는 상황에서 특히 그렇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무엇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다른 분야는 농업, 도자기 및 자동차를 포함한 관세 보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져온 도자기 또는 도자기 식기류 및 주방 용품에는 12 %의 관세가 부과됩니다. 일부 쇠고기는 100kg 당 € 150 이상의 관세가 부과됩니다. mopeds에서 버스에 이르는 차량은 6 %에서 22 % 사이의 관세로 부과됩니다. 이러한 모든 관세는 강제로 도입 될 경우, 현재 관세가 완전히 면제 된 EU로부터의 수입과 다른 곳에서의 수입에 적용될 것입니다. 이는 WTO 규정에서 따릅니다. EU 제품을 더 비싸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