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추위에서 에리트레아가 오는거야?

 수십 년 동안 에리트레아 경제는 전쟁, 권위 주의적 통치 및 유엔 제재의 영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동 아프리카 국가의 남부 이웃 국가 인 에티오피아와의 최근의 화해와 금수 조치의 종식은 현재 경제가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있는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희망은 국가가 도망가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세계에 수출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에리트레아가 여전히 군대 화 된 사회에서 권위주의적인 일당 국가로 계속되는 한, 상당한 장애물이 남아 있습니다. 또한 농업 기반 경제가 대부분인 아프리카에서 가장 가난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유럽에 사는 에리트레아 국외 거주자 인 예멘은이 나라의 광대 한 디아스포라의 일부입니다. 현재 약 150 만명의 에리트리아 인들이 해외에 살고 있으며, 빈곤 탈출 후 더 자주, 또는 국가의 무기한 군사 서비스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에리트리아 중 5 명 중 1 명 이상입니다. 예멘은 최근에 나라의 홍해 연안의 Massawa시에있는 휴가중인 에리트레아에 돌아 왔습니다. 그는 방문을 통해 일부 비즈니스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에티오피아 맥주를 유럽으로 가져오고 Massawa를 통해 에티오피아 맥주를 수출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은 내 사업에 훨씬 더 쉬울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에리트레아의 적극적인 노동력의 대부분은 수비에 고용되어있다. 현재 기업가 인 에드레타는 지중해의 작은 해안 국가 인 에리트리아의 남동쪽으로 병을 수송해야합니다. 1998 년에서 2000 년 사이 에리트리아와의 국경 전쟁이 끝난 이후 에티오피아의 육상 및 해상 수출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에리트리아 항에 더 이상 접근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것은 다음 18 년간 두 나라 사이에 냉전 스타일의 대립을 이끌었다. 그러나 2018 년 7 월 에티오피아의 새 총리 인 Abiy Ahmed는 에리트레아의 오랜 역사를 가진 Isaias Afwerki 대통령과 역사적인 평화 협정을 맺었으며 양국의 국경이 다시 열렸다.

 에리트레아와 에티오피아, 연립 확립
 에티오피아 - 에리트레아 국경의 기쁨이 다시 열립니다.
 에티오피아 상품이 에리트레아로 다시 유입되기 시작했다는 의미이며, 에리트레아는 에티오피아 북부 지역에서 쇼핑을하기 위해 남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작년 11 월 유엔은 9 년 동안 있었던 에리트리아에 대한 제재를 해제했다. 여기에는 무기 금수 조치, 자산 동결 및 여행 금지가 포함되었습니다. 에리트레아가 소말리아에서 이슬람 무장 세력을 지원했다고 비난을받은 후 그들은 배치됐다. 에리트레아와 에티오피아의 경계선이 현재 공식적으로 다시 닫혀있는 동안, 이것은 단기적인 움직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P 통신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AP 통신은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세금, 관습, 비자 문제를 규제하기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종결됐다"고 말했다.

 

 이디오피아 교통부는 국경을 넘어 버스 서비스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기자, 프리랜서 엘리아스 게브레세라시 (Elias Gebreselassie)는 양국 간 "사람들과 물건이 여전히 비공식적으로 교차하고있다"고 말했습니다. 1993 년 에티오피아로부터 독립을 얻은 에리트레아는 기업가 정신과 무역 관계로 유명했다. 이것은 외부 영향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아랍과 터키, 예멘의 유입이 그 역사를 통해 나타났다. 이탈리아와 영국의 통치를 잊지 마라. 이탈리아 사람은 1890 년부터 1941 년까지, 영국인은 1941 년부터 1950 년까지 담당했습니다. 에리트레아는 에티오피아의 일부가되었습니다. 금, 구리 및 아연은 에리트레아 서부 Bisha 지역에서 채굴됩니다.

 

 "에리트레아에서 태어난 캘리포니아의 채프먼 대학 (Chapman University) 사회학 교수 인 Tekle Woldemikael은"농부들이 농장을 파견하게하고 상인들이 거래하게하십시오. "그것은 에리트레아가 개방적이고 제한이없는 시장에서 거래를 할 수있는 가능성을 중요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슬프게도 최근 수십 년 동안 에리트레아 경제는 처음으로 독립을위한 30 년간의 싸움에 의해, 그리고 나서 1998 년에서 2000 년 사이의 국경선 전쟁으로 곤경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경제는 여전히 정부의 최빈국 경제에 의해 심대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Massawa 항구가 무역의 허브가 될 수 있었습니까?
 "에리트레아의 경제적 침체는 전쟁이 아니라 무역과 자본주의를 자유롭게하는 공산 정권의 깊은 반감에 뿌리를두고있다. 현재 정부는 한달에 5,000 명의 낙파 (약 330 달러, 250 파운드)를 은행에서 철수시키는 것을 표면 상으로 제한하고 있지만 이는 민간 주도권과 기업가 정신을 저해한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군대 나 정부 부처에서 극히 제한된 연봉으로 "국가 봉사"를하는 것을 의무적으로 계속하는 의무적 인 서비스로 인해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함부르크에있는 GIGA 아프리카 문제 연구소의 니콜 허트 (Nicole Hirt)도 에리트레아에서 경제 르네상스의 가능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문제는 인프라가 완전히 무시 된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지배 엘리트가 항상 경제를 통제하려했기 때문에 낙관적 인 태도에 반대하며 개인 투자자들을위한 공간을 거의 확보하지 못했다"고 경고했다.


 현재 이 나라의 유일한 중대한 수출 품목은 비 사 (Bisha) 서부 지역에서 금 채굴되며 중국과 한국으로 보내진다. 그러나 전 세계 에리트레아와 비즈니스를하는 데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2018 년 말에 에너지, 건설 및 농업 부문을 대표하는 약 80 명의 이탈리아 투자자 그룹이 에마누엘라 델레 (Emanuela Del Re) 이탈리아 외무부 차관과 함께 에리트레아를 방문했습니다.

 분쟁중인 국경 도시 Badme는 Asmara와 Addis Ababa 인 두 나라의 전쟁의 중심에 있었다.
 "물론 에리트레아는 수출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라고 Hirt는 말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아프리카에서 가장 산업화 된 지역 중 하나였습니다. "오늘날 물고기는 대리석, 칼륨, 금, 구리, 아연, 섬유, 가공 식품, 가죽, 육류, 와인 및 맥주뿐만 아니라 대량으로 수출 될 수 있습니다." 에리트리아 정부 대변인은 이 나라의 큰 디아스포라가 경제를 부양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부분은 이미 가족들에게 현금을 돌려 주며, 공식적으로는 해외에서 벌어 들인 소득에 대해 2 %의 세금을 내야합니다. 사실 에리트레아의 국내 총생산 중 약 30 %가이 나라로 송금 된 돈에서 비롯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에마누엘라 델레 (Emanuela Del Re) 외무부 차관은 에리트레아와 무역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열심이다.
그러나 예멘과 같은 전직원들은 그들의 관계를 새롭게하고있는 반면, 다른 주석가들은 나라의 급격한 변화에 대한 기대를 경고한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인류학 교수 인 빅토리아 버날 (Victoria Bernal)은 "에리트레아는 수출에 관해 생각하기 전에 기본 식량 안보를 개발해야한다. "그들은 또한 정보 통신 인프라를 강화하지 않으면 국제 비즈니스를 할 수 없다." 허트 대변인은 대부분의 잠재적 인 국제 투자가들이 한국에서 진정한 정치 개혁을 볼 때까지 뒤로 물러 설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