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경찰 보호가 필요한 피스타치오

 경찰의 주장 니콜로 모란 디 (Nicolo Morandi)는 그와 그의 동료들이 이미 9 월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낮에는 6 명, 밤에는 12 명을 순찰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경찰 헬리콥터를 발사 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 예방 활동을 운영 할 것입니다." 모 랜디 대위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 트 나 산의 북쪽 산기슭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부조리스러워 보일지 모르지만 그와 그의 팀이 계획 한 것은 올해의 피스타치오 추수입니다.
 이탈리아의 국가 경찰대 인 카라 비니 에리 (Carabinieri) - 헬리콥터를 이용해 피스타치오 밭을 순찰하다. 시실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자의 다양 함 - 피스타치오 베르데 디 브론테 또는 브론테 산의 피스타치오입니다. 브론테 (Bronte) 마을을 중심으로 피스타치오 나무는 활화산 인 에트나 (Etna)의 경사면에 약 3000 헥타르 (7,400 에이커)에 걸쳐 자랍니다. 브론테 피스타치오는 작물의 전세계 생산량의 단지 1 %를 차지하지만,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흔히 "시칠리아의 녹색 금"이라고 불리는 종자 중 1 킬로그램 (2.2lb)은 일반적으로 15.50 유로 (17.40 달러; 13.45 달러)입니다. 이것은 세계 2 대 거대 생산국 인 미국과이란의 피스타치오 가격의 두 배 이상입니다. 지역 무역기구 Consorzio di Tutela의 엔리코시 발리 (Enrico Cimbali) 회장은 정의 된 브론테 지역 내에 230 명의 허가 된 농부가 있다고 말하면서, 원래 통제권 (DOC, 또는 통제 된 원산지 지정) 보호를 가지고있다. 애호가들은 씨앗이 모두 맛이 좋고 더 오래 밝은 녹색을 유지하기 때문에 이런 프리미엄을 부과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작물의 유리한 성격을 감안할 때, 그것은 수렵 도중 계속되는 문제를 야기합니다. 이 범죄자들은 ​​밤에 죽은 자동차에서 자동차를 타고 올라가며 가능한 한 많은 피스타치오들과 이륙하려고 노력합니다.
 모든 pistacchio verde di Bronte 종자가 수작업으로 하나씩 수확됩니다. 피스타치오 (Pistachio) 나무는 시실리 (Sicily)에서 2019 년과 같은 기이 한 해에 9 월에 잡히는 종자가있는 격년마다 작물만을 생산합니다. 2009 년 도둑은 수확기 (현재 가격으로 4,600 유로 이상)에서 300kg의 브론테 피스타치오를 훔쳐서 브론테 시장에게 경찰에게 농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로 인해 2011 년부터 헬리콥터 순찰을 도입하고 더 많은 경찰관을 투입하는 이탈리아 경찰의 카라 비니 에리 (Carabinieri)가 탄생했습니다. 피스타치오 농부 인 마리오 프레스 티 아니 (Mario Prestianni)는 "정직한 시민들은 수확 시간이 우리 지역 사회에 매우 민감한 순간이기 때문에이 서비스를 환영합니다.
 "어느 날 저녁, 나는 재산의 문을 닫고 Carabinieri는 나를 멈추고 내가 누구인지,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큰소리로 질문했다. 나는 그들의 존재를 안심했다." 2019 년 브론테 피스타치오 종자가 3 월에 다시 꽃을 피운 후 이제 서서히 형성되고있는 가운데 Prestianni와 다른 모든 사람들은 2017 년 생산 된 1,250 톤보다 더 큰 작물을 원하고 있습니다. 기상 조건에 따라 완전히 달라 지므로 2015 년 1,400 톤에서 감소했습니다.
 생산자는 추가적인 해외 시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업계는 현재 생산량의 약 80 %를 차지하는 수출 확대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구매자는 프랑스, ​​독일, 일본, 스위스, 미국입니다. "수출을 늘리려는 우리의 노력에서 우리는 온라인 마케팅을하고 매년 전세계 최소 6 회의 전시회에 참가합니다"라고 Bronte에 본사를 둔 피스타치오 사업가 Francesco Di Sano는 말합니다. "여기에는 뉘른베르크 (Nuremberg)와 두바이 (Dubai)의 전시회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해외로부터의 사람들이 우리에게 제대로 도달하는 법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승진 측면에서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글로벌 파트너는 또한 우리가 다른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므로 더 많은 시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브론테 (Bronte)시는 종자가 경제에 연간 2 천만 유로의 소득을 제공한다고 추정합니다. 유명한 피스타치오 베르데 브론테 (Berete pistacchio verde di Bronte) 외에도 DOC 지역 외의 시칠리아 산 피스타치오를 취급하는 식품 회사가 있으며 심지어 해외에서 공급되는 식품 회사도 있습니다.
 피스타치오는 이탈리아 요리의 주류입니다. "브론테의 노동자들은 장기간에 걸쳐 경험이 풍부하여 외국 피스타치오의 큰 품질 또한 여기에서 처리됩니다."라고 프로 - 로코 (Pro-Loco) 관광청의 Vincenzo Capizzi는 말한다. 이 가공 작업은 단순히 피스타치오 포격에서부터 밀가루 또는 페이스트로 전환하여 요리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씨앗은 수많은 시칠리아 디저트와 피스타치오 페스토가있는 스파게티와 같은 풍미있는 요리가 특징이며 이탈리아의 유비쿼터스 피스타치오 젤라토를 잊지 마십시오. 브론테 (Bronte)는 매년 피스타치오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유럽 전역의 방문객을 매료시킵니다.
 피스타치오 농부 마리오 프레스 티 아니 (Mario Prestianni)는 경찰의 존재에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중동 산 출신 인 피스타치오 나무 (Pistachio trees)는 9 세기에서 11 세기에 이태리 섬을 통치 한 무 어스 (Moors)에 의해 시칠리아의 화산 토양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오늘날 씨앗은 똑같은 방식으로 수확됩니다. 수작업으로 하나씩 힘들게 수확됩니다. 미스터 프레스 티아 니아 같은 농부들은 소중한 농작물 옆에서 오두막에서 사는 수확기를 보낸다. "수확 후 3 일 동안 시칠리아의 태양에 노출시킴으로써 우리가 씨를 뿌려서 말려서 말리십시오." "일몰이 끝날 때마다 밤의 습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 물체를 제거해야하며 일광 비가 내리지 않도록 현장에서 신속하게 조치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씨앗은 창고에 저장되어 처리 할 현지 공장에갑니다.
 씨앗은 현재 9 월의 수확기보다 빠르게 자랍니다. 그는 9 월의 수확을 준비하면서 경찰이 계획 작업을 시작했다는 사실에 만족합니다. "[성장하는] 지역은 타운 센터와는 거리가 멀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한 번에 밴을 이용해 훔칠 수있는 무장 도둑을 피하기 위해 경찰을 밤 시간에 순찰하도록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